• 전체 3389 |
  •  페이지 317/339
POP3 메일 서비스 일시중지에 따른 공지

2004.01.26

4,556

인기글

POP3 메일 서비스 ( ~ @dku.edu)를 일시 중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 시 : 2004년 1월 27일(화) 오후 2시 ~ 2004년 1월 27일(화) 오후 20시 사 유 : 서버프로그램 노후화로 인한 POP3 재설치 * 서울,천안캠퍼스 모두 서비스중단에 영향을 받음. 문의 : 정보통신원 시스템운영과 1723

최석용

육군 헌병부사관 모집요강

2004.01.16

9,422

인기글

■ 모집인원 : ○○명(남자 ○○명, 여자 ○명) ■ 지원자격 ○ 고졸이상 학력 소지자 ○ 2004.7.31기준 만 18~27세 이하 ○ 신체등급 2급이상(문신, 자해흔적 없는자) - 신장 : 남자 170cm, 여자 160cm 이상 - 시력 : 나안 0.1, 교정 1.0 이상 ○ 고학력자, 각종 자격증(전산, 토목, 회계, 화공분야 등), 어학능력 우수자 우대 ■ 원서접수 ○ 접수기간 : 2004.1.2(금) ~ 2.16(월) ○ 접수방법 : 인터넷 육군 홈페이지(http://www.army.go.kr) ■ 특전 ○ 교육 수료후 군사법 경찰관으로 임명 ○ 경호, 싸이카 승무원 및 수사관으로 근무 ○ 학위과정(학,석사) 국비 위탁교육 기회부여 ○ 미국 등 해외 범죄수사 교육기관 위탁교육 기회부여 ○ 미 8군 헌병부대 / 대통령 경호실 근무 ○ 공무원에 준하는 신분보장 및 급여 지급 ■ 문의처 ○ 헌병대표전화 : 080-077-0112 ○ 육군본부 헌병감실 : (02) 505-1813, 1845 (042) 505-1813, 1845 ○ 수도방위사령부 헌병단 : (02) 524-1831,9(야:3471-1112) ○ 육군 인터넷 홈페이지 : www.army.go.kr

학군단

2004학년도 신규교원(연극영화전공) 채용 공고

2004.01.15

10,348

인기글

2004학년도 신규교원 채용 공고 (연극영화전공) [INTERNET 서류 접수 바로가기] 1. 전임교원 가. 초빙분야 및 인원 : 표 참조 대 학 전 공 초빙전공분야 (세부) 모집인원 초빙자격기준 1학기 조형예술 대학 연극영화 영화이론 1명 박사학위 소지자 연극연출 또는 연기지도 1명 예술실기석사(MFA)이상의 학위소지자중 연극연출 및 공연제작 실습지도 가능한 자 나. 지원자격 : 위 초빙자격 기준 참조 1) 해당 전공분야 박사학위 소지자로서 사립학교 교수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 (단, 연극연출 또는 연기지도는 예술실기석사(MFA) 이상 학위소지자) 2) 인정기간 내 발표된 논문, 저서, 공연, 전시 실적물 200% 이상인 분 3) 남자는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받은 분 다. 심사시 우대 조건 1) 국제 명문대학 박사학위를 취득하신 분 2) 국제 저명학술지(SCI, SCIE, A&HCI, SSCI)에 논문 발표를 하신 분 3) 영어 강의가 가능한 분 라. 임용조건 1) 2004학년도 신규교원은 계약제로 임용하며 최초 임용기간은 2년으로 함 2) 임용시기 : 2004학년도 1학기(2004년 3월 1일) 마. 제출서류(공통) 1) 이력서 : INTERNET 접수 2) 연구실적 목록 : INTERNET 접수 3) 연구실적물 : 인정기간 내 발표된 논문, 저서, 공연, 전시 실적물 200%이상 (아래 연구실적 환산률 참조) ① 연구실적물 인정기간 : 2000년 3월 1일부터 2003년 12월 31일까지 발표된 연구실적물 중 방문접수 기간 내에 제출된 실적물에 한함 ② 최종학위 논문 1부는 반드시 제출(학위취득 기간에 관계없이 제출) (단, 인정기간 내 취득한 최종학위 논문 중 박사논문은 연구실적 200%, 석사논문은 연구실적 100% 인정) ③ 별쇄본 또는 사본을 제출 할 경우는 게재학술지 원본을 지참하여 반드시 원본 대조필을 받을 것 4) 졸업 및 성적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원본 각 1부 5) 외국박사학위 취득자는 학술진흥재단의 박사학위신고 접수증 및 사본 1부 6) 경력증명서(이력서상의 모든 경력) 원본 각 1부 7) 주민등록 초본(외국인 지원자는 여권 사본) 1부 8) 자기소개서 : INTERNET 접수 9) 추천서(A4용지 2매 이내) 1부 (추천서에는 지원자의 인적사항, 추천내용, 추천자의 소속, 서명, 연락처를 반드시 기재함) 바. 서류제출방법 및 절차 1) 1단계 접수(INTERNET 서류 접수) ① INTERNET 접수기간 : 2004.1.20(화) ~ 2004.2.4(수) ② 자세한 사항은 우리 대학 홈페이지(교수초빙공고) 참조 2) 2단계 접수(방문 서류 접수) : 1단계 접수자(INTERNET 서류 접수)에 한하여 접수 가능함 ▷ 방문 접수기간 : 2004.2.5(목) <09:00부터 17:00>(1일) 3) 서류접수처 : 본관 3층 회의실 ※ 연구실적 환산률 : (연구자수 기준) - 우리 대학 교원업적평가규정 참조 (인정기간 내 박사학위논문 : 연구실적 200%, 석사학위논문 : 100% 인정) 연구자수 인정률(%) 비 고 단독(1인) 연구 100% 2인 연구 주저자 : 70% 공동연구자 : 50% 3인 연구 주저자 : 50% 공동연구자 : 35% 4인-9인 연구 주저자 : 30% 공동연구자 : 25% 10인 이상 연구 10% 사. 전형방법 ■ 서류심사, 면접 및 전공 공개강의(원어 및 영어강의 시연) 2. 유의 사항(공통) ◎ 임용시기는 2004학년 1학기(2004 3 1) ◎ 2단계 방문접수(연구실적물, 제반 증빙서류)는 1단계 INTERNET 접수자에 한하여 접수가 가능하므로 유의 바람 ◎ 각종 서류는 원본으로 완벽히 구비되었을 때만 접수함 - 사본을 제출할 경우 반드시 원본을 지참하여 원본 대조필을 받을 것 ◎ 제출서류는 본인 또는 대리인이 직접 제출하여야 함(우편접수 불가) ◎ 외국어로 된 각종 증명서는 번역문(본인 날인)을 첨부할 것 ◎ 제출서류(연구실적물 포함)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초빙분야의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도 있음 ◎ 본 공고는 단국대학교 홈페이지(http://www.dankook.ac.kr)에서 검색 가능함 ◎ 서류 전형후 면접 대상자는 개별 통지함 ◎ 경력증명서 미제출시 경력인정 불가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교무과로 문의 바람 □ 연락처 및 주소 [140-714]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동 산 8번지 단국대학교 교무과(본관 211호) ☎ (02) 709-2052~4 FAX : (02) 749~0045 단 국 대 학 교

마스터

자매대학(멕시코/페루) 교환학생 선발안내

2004.01.09

6,929

인기글

자매대학(페루 까톨리카대학, 멕시코 시립대학)에 파견될 교환학생들을 다음과 같이 선발하고자 합니다. - 다 음 - 1. 파견대학 : 페루 까톨리카대학교, 멕시코 시립대학교 2. 파견기간 : 1년 (2004.4 ~ 2005.2) 3. 모집인원 : 각 대학 1명 (총 2명) 4. 신청자격 : 스페인어로 수학 가능한 2ㆍ3학년 학부생 (3학년 학생은 국제교류팀으로 문의, 서약서 제출) 5. 신청기간 : 2004.1.9(금) ~ 1.20(화) 6. 구비서류 : 재학ㆍ성적증명서 - 각 1부 교환학생 지원서(홈페이지 > 국제교류팀 FAQ 에서 다운로드) - 1부 사진 - 1매 7. 서류제출처 : 대외협력실 국제교류팀 (위치: 서울캠퍼스 본관 302호) 천안거주학생 - 천안캠퍼스 장학진흥과 (위치: 도서관 1층) 8. 선발과정 :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 (1차 통과자에 한함, 면접일정은 추후공고) 9. 기타사항 : 선발학생에게 자매대학 등록금 면제 (본교에 등록금 납부), 자매대학 기숙사 제공, 항공료 일부 지원, 귀국 후 학점인정 10. 기타 문의사항 : 대학홈페이지 > 국제교류팀 Q&A Tel: 02-709-2122/2255, 서울캠퍼스 본관 302호 대외협력실 국제교류팀

허즙

수강신청일정 변경의뢰

2004.01.09

4,170

인기글

천안 수강신청변경공고중 제2전공자 일자를 변경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변경전 2월20일(금) 변경후 2월19일(목) 변경 부탁드립니다 =================================== 수정되었습니다.

신석희

DB 서버 점검으로 인한 행정 업무 일시 중단

2004.01.05

4,252

인기글

안녕하세요? 정보통신원입니다. 급작스럽게 공지를 하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오늘 DB 서버의 과도한 부하로 인하여 시스템 점검을 하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행정 업무의 전산 처리(웹정보시스템 등)가 일시 중단되오며, 빠른 시간안에 정상화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불편함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단국대학교 정보통신원

권형준

단국대학교 신규촉탁 모집 공고

2004.01.02

8,845

파일 인기글

우리 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에서는 교수학습법 증진을 위한 사명감이 투철한 행정지원분야의 유능한 촉탁을 초빙합니다. 1. 모집분야 및 인원 충원 부서 모집분야 인원 서울캠퍼스 교수학습개발센터 교수학습개발지원팀 행정지원(촉탁) ○명 2. 응시자격 (1)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2) 교육공무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3) Webmaster 수준의 기술을 갖춘자 우대 (4) 멀티미디어제작능력 우수 자 및 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우대 (5) 영어활용능력 우수자 우대 3. 전형방법 (1) 1차 : 서류심사(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적으로 유선통보) (2) 2차 : 필기전형(영어 및 전산) (3) 3차 : 면접 4. 제출서류 (1) 이력서(학교 홈페이지 게재 소정양식) 1부 (2)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3) TOEIC, TEPS 또는 TOEFL 어학능력증명서 사본(원본대조) 1부 (4) 자기소개서(A4 용지 2매 분량) 1부 (5) 주민등록초본(남자 : 병역관계 표시) 및 등본 각 1부 (6) 자격증사본(해당자에 한함) 1부 (7)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5. 접수기간 : 2004.1.5(월)~1.20(화) 09:00 ~ 14:00까지 [우편접수는 마감일 도착분에 한함] 6. 접수처 - 단국대학교 서울캠퍼스 총무처 총무과(인사주임) -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산 8번지 [문의처: 02)709 ~ 2025/2026/2027] 단 국 대 학 교 총 장

김정환

<b>신규교원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b>

2003.12.29

4,573

인기글

신규교원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주소입니다.

마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