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3399 |
  •  페이지 314/340
전공신청서 접수 안내 정정(추가)내용

2004.04.08

3,749

인기글

4.7일 게시를 요청한 전공신청서 접수 안내 사항 중 정정(추가)내용있어 부탁 드립니다. 추가내용 2. 전공신청서 제출대상 가. ---- 나. ---- 다. ---- * 전공신청 제외자 : 전공예약제로 입학한 자, 2003학년도 2학기 편입자, 4학년 다전공이수 확인원 제출자 좋은 하루 되세요. =================== 수정되었습니다 ^^

이길현

자매대학(영-뱅고대) 교환학생/영어연수 모집

2004.04.07

7,513

파일 인기글

2004학년도 자매대학(영국 뱅고대학교)에 파견될 교환학생 및 영어연수 프로그램에 참여할 학생들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 다 음 - 가. 교환학생 1. 파견대학 : University of Wales, Bangor (뱅고대학교, http://www.bangor.ac.uk) 2. 파견기간 : 1년 (2004.9.1 ~ 2005.8.31) 3. 선발인원 : 2명 4. 신청자격 : 재학생 2,3학년 (평점평균 3.0 이상, 해당유학국 언어능력이 있는 학부생) (편입생인 경우, 본교에서 2개학기이상 이수한 학생 지원가능) 5. 신청기간 : 2004.4.7(수) ~ 4.30(금) 6. 구비서류 : 교환학생 지원서, 성적증명서, 어학능력증명서 (IELTS 5.5이상, TOEFL 220이상) 7. 제 출 처 : 서울거주학생 - 대외협력실 국제교류팀 (위치: 본관 302호) 천안거주학생 - 천안캠퍼스 장학진흥과 (위치: 도서관 1층) 8. 선발 및 통보 : 서류전형을 거쳐 면접 후 최종 선발자 개별통보(면접일 및 장소는 추후 공지) 9. 기타사항 : 자매대학 등록금 면제 (본교에 등록금 납부), 기숙사 자비부담 (1주일 45파운드), 항공료 일부 교비지원 나. 영어연수 1. 연수개요 (수업료는 15% 할인된 가격임) General English Course Presessional English and Study Skills Course 연수내용 회화위주의 수업 시험준비반 (에세이 및 독해, 프리젠테이션) 수 업 료 1개월 : £510 1개월 : £637.50 2개월 : £1,020 2개월 : £ 1,190 연수기간 1개월 : 6. 28(월) ~ 7. 23(금) 1개월 : 8. 23(월) ~ 9. 17(금) 2개월 : 6. 28(월) ~ 8. 20(금) 2개월 : 7. 26(월) ~ 9. 17(금) 문화체험 주 2회 field trip (North Wales성, Aber폭포, 체스터, 맨체스터, 리버풀등) 기타사항 숙박 - 기숙사 또는 홈스테이 가능(1개월 :£280) * 자세한 사항 또는 안내브로셔는 국제교류팀에 비치 2. 신청기간 : 2004.4.7(수) ~ 4. 30(금) 3. 신청장소 : 서울캠퍼스 국제교류팀 (본관 302호) 4. 제출서류 : 재학증명서 1부, 어학 강좌신청서 1부, application form 1부(국제교류팀에 비치) 대외협력실 국제교류팀

장진하

해외 IT 연수(교환학생) 선발

2004.04.07

6,417

인기글

1. 목 적 정보통신부에서 지원하는 해외 IT 연수 지원 사업에 부응하여, 우리대학 재학생을 대상으로 Global IT 인재를 양성 하고자 함. 2. 파견대학 : University of Victoria(캐나다 British Columbia 주 소재, 벤쿠버 인근) 3. 파견인원 : 20명 4. 연수기간 : 총 7개월 [국내교육 1개월, 해외교육 6개월(인턴쉽 포함)] 5. 지원자격 가. IT 전공/복수/부 전공 학생으로 직전 학기 평균 성적이 3.0 이상인 자 (파견당시 졸업학기 해당자 지원 불가) 나. 어학성적 : TOEFL 520(CBT 190), TOEIC 700, G-TELP 85(Level3), G-TELP 62(Level2), TEPS 602점 이상자 ※ 우리대학의 IT 전공(정통부 기준) - 정보컴퓨터학부: 컴퓨터과학전공, 정보통계학전공 - 전기전자컴퓨터공학부 : 전기전자컴퓨터 공학전공 - 상경학부 : 경영정보학전공 - 공과대학(천안) : 산업공학전공 - 전기컴퓨터학부(천안) : 전자공학전공, 컴퓨터과학전공, 멀티미디어 전공 - 경상학부(천안) : 경영정보학전공 - 예술학부(천안) : 시각디자인 전공 ※ 어학성적 미보유자 성적 획득 방법 - TOEFL CBT : http://www.etskorea.or.kr에서 개별 응시 가능함 에 따라 응시 후 점수 획득 - G-TELP : http://www.gtelp.co.kr에서 정기시험 응시 가능 및 별도 학교 주관 특별시험 응시가능 * G-TELP 특별시험 안내 구 분 시험일자 접수일 성적발표 특별시험 4월 25일 4월 21일까지 국제교류팀에서 접수 약 일주일 후 6. 지원사항 가. 정보통신부 국비 장학금 지원 : 일인당 900만원 나. 본교 장학금 지원 : 등록금 50% 다. 학점 인정 : 15학점 7. 교육비용 가. 총 교육비 : 17,593,000원(900원/1 CAD$ 기준) 나. 교육비 포함 내역 : 국내/외 교육비, 국내 교재비, 숙박비(Home Stay), 보험료, 교통비 등 (항공료, 개인 여가 활동비 제외) 다. 국비지원 및 등록금 50% 지원시 본인 부담금 약 700만원 (본교 등록금 납부 후 재학생 신분을 유지) 8. 신청기간 : 2004.4.6(화) ~ 5.3(월) 9. 신청장소 : 서울캠퍼스 대외협력실 국제교류팀 (본관 302호, Tel: 02-709-2122/2255) ※ 참조사이트 : http://www.etelsk.com/dankook 대외협력실 국제교류팀

박태희

|

국제교류

2004년도 재학생 해외탐방단 모집

2004.04.01

8,865

파일 인기글

1) 목적 시대가 필요로 하는 능력과 가능성을 지닌 인재 양성 교육의 일환으로 어학능력과 현지 경험을 통한 사회와 문화 전반에 대한 이해를 증진, 해당국의 지역사회와 문화에 대한 전문인으로 성장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고자 함. 2) 탐방대상 : 우수한 능력을 갖춘 정부기관, 지방자치단체, 연구소, 기업체 및 대학 방문, 일정 지역에 대한 집중 체험. (단, 국가는 1개국으로 한정) 3) 응모테마 : 가. 대학생으로서의 기지가 엿보이는 자유 테마 나. 지역사회 연구에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테마 다. 연수 후 보고서를 통해 많은 학생들이 공감할 수 있는 테마 4) 응모자격 : 가. 단국대학교 재학생(휴학생 제외)으로서 직전학기 15학점 이상 취득, 평점 3.0 이상 나.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학생 다. 탐방시 대상언어에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학생이 1명 이상 참여 라. 재학 중 1회에 한함을 원칙으로 함 5) 응모팀 구성 : 반드시 지도교수 1명 포함하여 4명 가. 전공에 제한 없음 나. 참가인 추후 변경은 불허함을 원칙으로 함. 부득이한 경우, 지도 교수의 확인서와 참가학생의 변경희망 사유서를 제출하여 사전허가를 받아야 함. 6) 선발 : 5개 팀 (미주 및 유럽권 3개팀, 아시아권 2개팀) 7) 탐방기간 : 2004년도 하계 및 동계방학 중 자율적으로 결정하되 12박 13일 이내로 한정 * 개별적인 출. 입국 날짜 변경 및 탐방기간 연장 불가 8) 지원내역 : 가. 왕복항공권 (제 1목적지 왕복항공권) 및 체재비 나. 체재비 지원금액 (1인 기준) 1. 미주, 유럽 : 90만원 2. 러시아, 일본 : 80만원 3. 아시아 : 50만원 * 여권, 비자 등 관련서류와 개인별 준비 및 기타 비용은 개인부담 9) 제출서류 : 가. 참가신청서 (아래첨부) 나. 탐방계획서 : A4용지 10매 정도 (탐방분야, 목적, 일정, 국가, 지역 및 대상 명기) 다. 재학증명서 라. 성적증명서 마. 부모님 동의서 및 각서 10) 응모기간 : 2004.4.1일(목) ~ 5.14일(금) 까지 11) 제출장소 : 국제교류팀 (서울캠퍼스 본관 302호 : 02-709-2122, 2255) 12) 선발방법 (계획서 미비시 제외될 수 있음) 가. 1차 : 서류심사 나. 2차 : 면접 (서류심사 통과 팀에 한함) 13) 선발결과 발표 : 2004.5.28(금) 대학 홈페이지에 공고 예정 14) 의무사항 가. 결과보고서 제출 (탐방 종로 후 1개월 이내) * 결과보고서 미제출시 지원경비 전액 환수 나. 여권사본 다. 각종 자료, 간행물, 사진 등을 포함한 결과물 제출 대외협력실 국제교류팀

허즙

휴강...이면 미리 홈피나 게시판에 휴강이라고 올려주세요..^^;

2004.04.01

3,774

인기글

안녕하세요...어디다가 글을 쓸지 몰라 이렇게 공지사항 신청을 합니다. 오늘도 학교를 갔지만 휴강이라 바로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경제두 어려운대 차비가 만원씩 드는대 굉장히 아깝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휴강이면 홈피에 글을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모르는 곳에 공지되어 있다면 어디서 볼수 있는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부탁드려요 ㅠ.ㅠ

ㅠ_ㅠ

2004 하계 일본어연수 안내

2004.03.29

6,490

인기글

1. 연수장소 : 센슈대학 이쿠타캠퍼스(숙박: 국제연수관) 및 인근지역 2. 연수기간 : 2004.6.18(금) ~ 8.6(금) (7주) 3. 연수비용 : 1인당 일화 236,000엔 (자비 : 수업료, 교재비, 문화체험비, 숙박비포함) 항공료 50% 학교보조, 기타비용은 자비 (센슈대학 국제연수관 내 취사시설, 식당 이용) 4. 연수내용 : 일본어연수 및 일본문화 체험 5. 지원자격 : 일본어 초급자 ~ 상급자 6. 참가학생 모집 가. 접수기간 : 2004.3.25(목) ~ 4.13(화) 나. 제출서류 : 어학강좌신청서(국제교류팀에 비치) 1부, 재학ㆍ성적증명서 각 1부 여권사본 1부(추후 제출가능) 다. 레벨테스트 : 2004.4.14(수) 국제교류팀 (시험시간은 개별통보) 라. 접 수 처 : 서울거주학생 - 대외협력실 국제교류팀 (본관 302호) 천안거주학생 - 학생지원처 장학진흥과 (도서관 1층) 7. 어학강좌 학점인정 : 일본어연수를 수료한 학생에게 어학연수(일본어) 2학점 인정 8. 기타사항 : 일본어연수 프로그램 브로셔는 국제교류팀에 비치돼있습니다. 9. 문의처 : 국제교류팀 (Tel: 709-2122/2255, 서울캠퍼스 본관 302호) 대외협력실 국제교류팀

장진하

2004년 신규직원 채용 제2차 면접대상자 발표

2004.03.29

6,004

인기글

1. 대상자 명단 면접구분 접수번호 성 명 생년월일 면접대기 입실시간 및 장소 A조 102 이종서 1977. 4.23 2004. 3. 31(수) 09:10분까지 본관3층 회의실에 입실 110 황광석 1976. 2. 5 118 송기영 1975. 3. 8 133 최영철 1977.12.20 152 이해성 1974. 4.18 170 강민경 1978. 8.22 173 권윤환 1979. 1.26 175 김동현 1974.11.13 181 안정주 1977. 4.16 183 박혁재 1977.10.20 B조 108 박민영 1980.12. 9 2004. 3. 31(수) 09:40분까지 본관3층 회의실에 입실 137 김미현 1979. 6.22 143 송명훈 1978. 9.20 149 최지영 1978.10.10 150 김태영 1976. 7. 8 151 백찬기 1976.10.17 161 서혜진 1980.11.24 165 김숙진 1979. 9.17 197 손미경 1981. 5. 7 200 김희선 1978. 5. 3 2. 면접 안내 1. 제2차 면접 (1) 일시 : 2004. 3. 31(수) 〔개인별 면접시간 참조〕 (2) 면접대기 장소 : 본관 3층 회의실 2. 준비물 : 신분증 3. 유의사항 (1) 면접대상자는 본인의 면접대기 입실시간내에 본관 3층 회의실에 입실하여야 함. (2) 면접대상자는 단정한 복장을 하여야 함(남자의 경우 정장). 4. 행정사항 : 면접당일 자가용 이용자는 면접종료 후, 총무과에서 무료주차권을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총무처 총무과

김정환

2004년 신규직원 채용 필기전형 합격자 발표

2004.03.24

6,897

인기글

< 면접시행 안내 > 1. 면접 (1) 일시 : 2004. 3. 26(금) 〔개인별 면접시간 참조〕 (2) 면접대기 장소 : 본관 3층 회의실 2. 준 비 물 : 신분증, 필기도구 3. 유의사항 (1) 면접대상자는 본인의 면접대기 입실시간내에 본관 3층 회의실에 입실하여야 함. (2) 면접대상자는 단정한 복장을 하여야 함(남자의 경우 정장) 4. 행정사항 (1) 면접대상자는 본인에게 추천한 "전공교수(전원)"의 학교 연구실 전화번호 및 휴대전화 번호를 기록하여 면접 진행위원에게 제출하여야 함 (2) 면접당일 자가용 이용자는 면접종료 후, 총무과에서 무료주차권을 받아 가시기 바람 < 2004년 신규직원 채용 필기전형 합격자 명단 > 접수번호 성 명 생년월일 성별 면접구분 면접대기 입실시간 및 장소 102 이종서 1977. 4.23 남 오 전 2004. 3. 26(금) 10:20분까지 본관3층 회의실에 입실 108 박민영 1980.12. 9 여 109 임혜균 1976.10.16 여 110 황광석 1976. 2. 5 남 114 김준태 1977. 1.18 남 118 송기영 1975. 3. 8 남 오 전 2004. 3. 26(금) 10:50분까지 본관3층 회의실에 입실 133 최영철 1977.12.20 남 136 김경화 1981. 2.24 여 137 김미현 1979. 6.22 여 143 송명훈 1978. 9.20 남 144 김강희 1977. 3. 3 남 오 전 2004. 3. 26(금) 11:20분까지 본관3층 회의실에 입실 149 최지영 1978.10.10 여 150 김태영 1976. 7. 8 남 151 백찬기 1976.10.17 남 152 이해성 1974. 4.18 남 160 양윤미 1980.10. 6 여 오 후 2004. 3. 26(금) 13:50분까지 본관3층 회의실에 입실 161 서혜진 1980.11.24 여 165 김숙진 1979. 9.17 여 166 정성우 1977. 9. 5 남 167 정고운 1979. 2. 4 여 170 강민경 1978. 8.22 남 오 후 2004. 3. 26(금) 14:20분까지 본관3층 회의실에 입실 173 권윤환 1979. 1.26 남 175 김동현 1974.11.13 남 176 김성미 1980. 2. 7 여 181 안정주 1977. 4.16 남 183 박혁재 1977.10.20 남 오 후 2004. 3. 26(금) 14:50분까지 본관3층 회의실에 입실 189 정순영 1977.10.27 여 196 박종민 1974.12.10 남 197 손미경 1981. 5. 7 여 200 김희선 1978. 5. 3 여 총무처 총무과

김정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