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3493 |
  •  페이지 327/350
졸업식 및 입학식 안내

2004.02.10

22,378

인기글

단국인 여러분! 우리 대학의 2003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과 2004학년도 입학식이 아래와 같이 거행됩니다. 영예의 졸업장을 받는 졸업생들에게는 격려를, 지성의 전당에 들어온 신입생들에게는 박수 를 보냅니다. □ 2003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2004. 2. 20(금) 10:00, 난파기념음악관 대강당 2004. 2. 20(금) 14:00, 학생극장 * 학부전공별 학위수여식 : 전공별로 지정장소에서 시행 □ 2004학년도 입학식 2004. 2. 24(화) 10:30 체육관 2004. 2. 24(화) 14:30 체육관 전공별 졸업식 장소 (서울캠퍼스) 문 과 대 학 국어국문 문학관 508호 영어영문(주,야) 문학관 207호 중어중문 문학관 503호 독어독문 문학관 509호 일어일문 문학관 308호 사학 문학관 302호 사 회 과 학 대 학 법학 신관 206호 행정(주,야) 신관 601호 정치외교학 및 국제관계 신관 307호 도시지역계획 신관 301호 부동산 신관 302호 언론홍보 신관 201호 방송영상 신관 202호 상 경 대 학 경제학(주,야) 상경학관 503호 무역학(주,야) 상경학관 302호 경영학(주,야) 상경학관 510호 회계학(주,야) 상경학관 510호 경영정보 상경학관 207호 음 악 대 학 기악,성악,작곡 소연주실 114호 국악 서관 810호 예 술 조 형 대 학 도예 미술관 405호 시각디자인 미술관 314호 연극영화 신관소극장 공 과 대 학 토목환경공학 서관 1003호 기계공학 서관 1104호 화학공학 이부대 106호 섬유공학 공학관 209호 고분자공학 공학관 308호 전기공학 공학관 320호 전자ㆍ컴퓨터공학 공학관 423호 건축,건축공학 서관 103호 자 연 과 학 대 학 화학 과학관 613호 전산통계(주,야) 신관 304호 식품영양 과학관 716호 분자생물 신관 514호 응용물리 과학관 217호 사 범 대 학 한문교육 사범학관 311호 특수교육 서관 1105호 수학교육 사범학관 301호 과학교육 사범학관 113호 체육교육 체육관 313호 대외협력실 홍보팀

김창해

단국대학교 Vision 21 설문 조사

2004.02.06

5,812

인기글

단국대학교 발전전략 Vision 21 설문조사

마스터

페루 까톨리카대학교 교환학생 선발결과

2004.02.04

6,911

인기글

자매대학(페루 까톨리카대학교) 교환학생 선발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다 음 1. 파견대학 : 페루 까톨리카대학교 2. 파견기간 : 2004. 4. 1 - 2005. 2. 28 3. 교환학생 선발자 가. 성 명 : 박소현 나. 소 속 : 어문학부 서어서문 3학년 (천안캠퍼스) 다. 성 별 : 여 4. 기타사항 : 선발된 교환학생은 영문성적·재학증명서 각 1부, 여권사본 1부 최근사진 1매를 국제교류팀(TEL: 709-2122, 위치: 본관 302호)으로 2. 13(금)까지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끝. 대 외 협 력 실 장

장진하

KBS 1TV, 석주선기념박물관 방영

2004.02.04

5,090

인기글

우리 대학의 석주선기념박물관이 금일(2004.2.4) KBS에 한시간 가량 소개됩니다. KBS는 전통복식전문박물관인 석주선기념박물관의 이모저모에 대해 전문가의 해설과 함께 대학박물관이 소장한 각종 문화재를 시청자들에게 선보이게 됩니다. 단국인 여러분의 많은 시청을 바랍니다. * 방영안내 * 채널 : KBS 1TV 프로그램명 : KBS 라이브러리 (박물관 기행-시간창고로 가는 길 : 석주선기념박물관 편) 일시 : 2004.2.4 오후 4-5시. 내용 : 석주선기념박물관 소개

김창해

전산시스템 일시중단 안내

2004.02.03

6,893

인기글

정보통신원 시스템운영과입니다. 정보통신원 DB시스템 점검작업으로인하여 관련 서비스가 일시중단될 예정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작 업 : 주DB 시스템, 홈페이지DB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관련 서비스 일시중단 일 시 : - 2004. 2. 10(화) 22:00 ~ 24:00 (종료시간은 작업진행정도에 따라 변경가능) 내 용 : ▶ 주DB 시스템, 홈페이지DB 시스템을 이용하는 모든 전산관련 서비스 (홈페이지, 종합정보, 웹정보시스템, 입시관련 합격자조회 등..) 문의사항 : 서울캠퍼스 : 709-2215, 2857

백승민

POP3 메일 서비스 일시중지에 따른 공지

2004.01.26

4,775

인기글

POP3 메일 서비스 ( ~ @dku.edu)를 일시 중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 시 : 2004년 1월 27일(화) 오후 2시 ~ 2004년 1월 27일(화) 오후 20시 사 유 : 서버프로그램 노후화로 인한 POP3 재설치 * 서울,천안캠퍼스 모두 서비스중단에 영향을 받음. 문의 : 정보통신원 시스템운영과 1723

최석용

육군 헌병부사관 모집요강

2004.01.16

9,760

인기글

■ 모집인원 : ○○명(남자 ○○명, 여자 ○명) ■ 지원자격 ○ 고졸이상 학력 소지자 ○ 2004.7.31기준 만 18~27세 이하 ○ 신체등급 2급이상(문신, 자해흔적 없는자) - 신장 : 남자 170cm, 여자 160cm 이상 - 시력 : 나안 0.1, 교정 1.0 이상 ○ 고학력자, 각종 자격증(전산, 토목, 회계, 화공분야 등), 어학능력 우수자 우대 ■ 원서접수 ○ 접수기간 : 2004.1.2(금) ~ 2.16(월) ○ 접수방법 : 인터넷 육군 홈페이지(http://www.army.go.kr) ■ 특전 ○ 교육 수료후 군사법 경찰관으로 임명 ○ 경호, 싸이카 승무원 및 수사관으로 근무 ○ 학위과정(학,석사) 국비 위탁교육 기회부여 ○ 미국 등 해외 범죄수사 교육기관 위탁교육 기회부여 ○ 미 8군 헌병부대 / 대통령 경호실 근무 ○ 공무원에 준하는 신분보장 및 급여 지급 ■ 문의처 ○ 헌병대표전화 : 080-077-0112 ○ 육군본부 헌병감실 : (02) 505-1813, 1845 (042) 505-1813, 1845 ○ 수도방위사령부 헌병단 : (02) 524-1831,9(야:3471-1112) ○ 육군 인터넷 홈페이지 : www.army.go.kr

학군단

2004학년도 신규교원(연극영화전공) 채용 공고

2004.01.15

10,608

인기글

2004학년도 신규교원 채용 공고 (연극영화전공) [INTERNET 서류 접수 바로가기] 1. 전임교원 가. 초빙분야 및 인원 : 표 참조 대 학 전 공 초빙전공분야 (세부) 모집인원 초빙자격기준 1학기 조형예술 대학 연극영화 영화이론 1명 박사학위 소지자 연극연출 또는 연기지도 1명 예술실기석사(MFA)이상의 학위소지자중 연극연출 및 공연제작 실습지도 가능한 자 나. 지원자격 : 위 초빙자격 기준 참조 1) 해당 전공분야 박사학위 소지자로서 사립학교 교수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 (단, 연극연출 또는 연기지도는 예술실기석사(MFA) 이상 학위소지자) 2) 인정기간 내 발표된 논문, 저서, 공연, 전시 실적물 200% 이상인 분 3) 남자는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받은 분 다. 심사시 우대 조건 1) 국제 명문대학 박사학위를 취득하신 분 2) 국제 저명학술지(SCI, SCIE, A&HCI, SSCI)에 논문 발표를 하신 분 3) 영어 강의가 가능한 분 라. 임용조건 1) 2004학년도 신규교원은 계약제로 임용하며 최초 임용기간은 2년으로 함 2) 임용시기 : 2004학년도 1학기(2004년 3월 1일) 마. 제출서류(공통) 1) 이력서 : INTERNET 접수 2) 연구실적 목록 : INTERNET 접수 3) 연구실적물 : 인정기간 내 발표된 논문, 저서, 공연, 전시 실적물 200%이상 (아래 연구실적 환산률 참조) ① 연구실적물 인정기간 : 2000년 3월 1일부터 2003년 12월 31일까지 발표된 연구실적물 중 방문접수 기간 내에 제출된 실적물에 한함 ② 최종학위 논문 1부는 반드시 제출(학위취득 기간에 관계없이 제출) (단, 인정기간 내 취득한 최종학위 논문 중 박사논문은 연구실적 200%, 석사논문은 연구실적 100% 인정) ③ 별쇄본 또는 사본을 제출 할 경우는 게재학술지 원본을 지참하여 반드시 원본 대조필을 받을 것 4) 졸업 및 성적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원본 각 1부 5) 외국박사학위 취득자는 학술진흥재단의 박사학위신고 접수증 및 사본 1부 6) 경력증명서(이력서상의 모든 경력) 원본 각 1부 7) 주민등록 초본(외국인 지원자는 여권 사본) 1부 8) 자기소개서 : INTERNET 접수 9) 추천서(A4용지 2매 이내) 1부 (추천서에는 지원자의 인적사항, 추천내용, 추천자의 소속, 서명, 연락처를 반드시 기재함) 바. 서류제출방법 및 절차 1) 1단계 접수(INTERNET 서류 접수) ① INTERNET 접수기간 : 2004.1.20(화) ~ 2004.2.4(수) ② 자세한 사항은 우리 대학 홈페이지(교수초빙공고) 참조 2) 2단계 접수(방문 서류 접수) : 1단계 접수자(INTERNET 서류 접수)에 한하여 접수 가능함 ▷ 방문 접수기간 : 2004.2.5(목) <09:00부터 17:00>(1일) 3) 서류접수처 : 본관 3층 회의실 ※ 연구실적 환산률 : (연구자수 기준) - 우리 대학 교원업적평가규정 참조 (인정기간 내 박사학위논문 : 연구실적 200%, 석사학위논문 : 100% 인정) 연구자수 인정률(%) 비 고 단독(1인) 연구 100% 2인 연구 주저자 : 70% 공동연구자 : 50% 3인 연구 주저자 : 50% 공동연구자 : 35% 4인-9인 연구 주저자 : 30% 공동연구자 : 25% 10인 이상 연구 10% 사. 전형방법 ■ 서류심사, 면접 및 전공 공개강의(원어 및 영어강의 시연) 2. 유의 사항(공통) ◎ 임용시기는 2004학년 1학기(2004 3 1) ◎ 2단계 방문접수(연구실적물, 제반 증빙서류)는 1단계 INTERNET 접수자에 한하여 접수가 가능하므로 유의 바람 ◎ 각종 서류는 원본으로 완벽히 구비되었을 때만 접수함 - 사본을 제출할 경우 반드시 원본을 지참하여 원본 대조필을 받을 것 ◎ 제출서류는 본인 또는 대리인이 직접 제출하여야 함(우편접수 불가) ◎ 외국어로 된 각종 증명서는 번역문(본인 날인)을 첨부할 것 ◎ 제출서류(연구실적물 포함)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초빙분야의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도 있음 ◎ 본 공고는 단국대학교 홈페이지(http://www.dankook.ac.kr)에서 검색 가능함 ◎ 서류 전형후 면접 대상자는 개별 통지함 ◎ 경력증명서 미제출시 경력인정 불가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교무과로 문의 바람 □ 연락처 및 주소 [140-714]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동 산 8번지 단국대학교 교무과(본관 211호) ☎ (02) 709-2052~4 FAX : (02) 749~0045 단 국 대 학 교

마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