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우리 대학, 한국교직원공제회․국민체육진흥공단과 ‘맞손’
분류 교류협력
작성자 문승진
날짜 2014.04.28
조회수 4,035
썸네일 /images/Bbs/0/1398647481163.jpg

우리 대학이 한국교직원공제회, 국민체육진흥공단과 손 잡고 공동 발전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우리 대학은 21(월)일 오전 11시 죽전캠퍼스에서 장호성 총장, 김병량 대외부총장, 이규택 한국교직원공제회 이사장 등이 참석해 한국교직원공제회와 교류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우리 대학 교직원은 The-K 호텔앤리조트, The-K 예다함상조 등에서 할인을 받고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도 받을 수 있게 됐다.


▶ 장호성 총장(오른쪽)과 이규택 한국교직원공제회 이사장이 협약서를 들고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한편 25(금)일 오전 11시 죽전캠퍼스에서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이창섭)과 스포츠산업인력 육성 및 스포츠산업 발전을 위한 교류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앞으로 우리 대학과 국민체육진흥공단은 체육을 통한 인성 향상 및 스포츠산업 진흥 지원 등 우리나라 체육의 균형적 발전을 위하여 상호협력하기로 했다.


▶ 장호성 총장(오른쪽)과 이창섭 국민체육진흥공단 이사장이 협약서를 들고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장호성 단국대 총장은 “우리 대학은 인기종목, 비인기종목을 구분하지 않고 많은 학생들이 체육인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해왔다. 앞으로도 체육계 발전을 위해 학교에서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