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YTN과 재학생‧교직원복지 증진 위한 ‘교육할인스토어’ 업무협약 체결
분류 교류협력
작성자 홍보팀 문승진
날짜 2016.10.24 (최종수정 : 2016.10.25)
조회수 6,564
썸네일 /thumbnail.21235.jpg

우리 대학이 YTN과 21일(금) ‘콘텐츠 교류 및 학생복지 증진’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장호성 총장, 강대식 대외부총장, 김용빈 대외협력처장, YTN 조준희 사장, 이홍렬 상무 등이 참석했다.


▶ 장호성 총장(오른쪽)이 YTN 조준희 사장(왼쪽)과 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했다.


‘교육할인스토어’는 유럽‧미국 등에서 대학생들의 교육 여건을 지원하기 위해 여러 기업이 시행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우리 대학은 교육할인스토어를 통해 재학생 및 교직원에게 학업 및 업무에 필요한 제품을 저렴하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협약식 후 빠른 시일 내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양 기관 실무부서가 긴밀한 업무 교류를 실시하고 있다. 서비스가 시작되면 우리 대학 홈페이지에 게재된 YTN 교육할인스토어 링크를 통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YTN 교육할인스토어에서는 삼성, LG, 애플 등 유명브랜드 제품을 백화점에서 판매하는 것과 동일한 사양으로 구매할 수 있다. 노트북, 카메라 등 디지털 제품부터 백팩, 신발과 같은 패션잡화, 영화티켓‧문화상품권도 판매한다. YTN은 해당 제품들을 인터넷 최저가보다 저렴하게 제공하고 수익금의 일부분은 학생들의 장학금으로 돌려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장호성 총장은 “교육할인스토어는 대학이 직접적인 교육 외에도 학생들이 꼭 필요로 하는 것을 도울 수 있는 아주 유용한 서비스”라며 “학생 및 교직원이 교육할인스토어에 만족할 수 있도록 양 기관이 협력하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