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단국인 응원하는 ‘희망날개·희망식탁 ’ 캠페인 성료
분류 행사
작성자 홍보팀 가지혜
날짜 2015.12.07
조회수 4,381
썸네일 /thumbnail.12736.jpg

지난 2, 3일 양일간 우리 대학 혜당관에서 SK플래닛 11번가 ‘희망날개·희망식탁 캠페인’이 열렸다. 

‘희망날개·희망식탁 캠페인’은 고된 학업과 취업 준비로 지친 대학생을 응원하는 11번가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 11번가 희망날개 캠페인 ‘취업성공 기원 팩’ 전달식 기념촬영

행사는 학생식당 식권을 1,000원에 판매하여 판매금액과 11번가 추가 지원금을 더해 장학금을 지원하는 ‘희망식탁 프로그램’(장학금 증정)과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면접용 구두 증정 및 헤어·메이크업, 증명사진 촬영 서비스를 지원하는 ‘희망날개 프로그램’(취업지원) 으로 진행됐다.


▶ 11번가 희망식탁 캠페인 장학금 수여식 기념촬영 

이번 장학금 수여식에서는 재학생 5명이 각각 100만원씩 총 500만원의 장학금을 받았다. 장학금 수여자는 최유화(상담학과 4학년) 양, 김태호(경영학부 2학년) 군, 정원형(전자전기공학부 2학년) 군, 이한솔(행정학과 1학년) 양, 김철민(응용컴퓨터공학과 1학년) 군 이다.  


▶ 취업용 증명사진 촬영을 위해 한 학생이 메이크업을 받고 있다.

희망날개 프로그램에는 취업진로센터가 모집공고를 통해 미리 선발한 취업준비생 총 110명이 참여했다. 학생들은 취업준비 체험부스에서 면접용 구두 증정, 면접용 헤어·메이크업 시술, 증명사진 촬영을 체험하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 취업용 증명사진 촬영 부스에서 한 학생이 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이현민(경영학부 4학년) 군은 “공채서류에 들어갈 증명사진부터 상당한 비용이 드는 취업준비 과정을 모두 무료로 지원받게 돼 매우 유익했다” 며 “어렵게만 느껴졌던 취업준비에 한 걸음 나아간 것 같아 기쁘다” 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