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연말연시를 앞둔 지난 20일 천안캠퍼스 사회봉사단(단장 김기홍)이 ‘제36대 설렘 총학생회’와 함께 사랑의 김장 및 쌀 나눔 봉사 활동을 전개했다. 재학생 77명과 교직원으로 구성된 봉사단은 20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직접 김장을 담그며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김장 김치 2400kg과 쌀 2000kg은 천안시장애인종합복지관, 기운차림봉사단, 천안청소년단기남자쉼터 등 천안 지역 9개 복지시설에 전달했다. ▲ 남보우 천안부총장이 재학생들과 김장 봉사에 참여하고 있다. ▲ 재학생들의 김장 봉사 모습 ▲ 김장 김치 2400kg과 쌀 2000kg을 천안시장애인종합복지관을 비롯한 9개 복지시설에 전달했다. 김민호 총학생회장(중국어과 4년)은 “코로나 19로 힘든 시기인데 이웃을 위해 봉사활동에 참여해 준 학우들에게 감사하고, 단국대 학우들의 사랑이 담긴 쌀과 김치가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페이지공유
퍼가기를 통해 해당 페이지의 콘텐츠를 웹사이트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추가하시고자 하는 페이지에 아래 공유 소스를 복사 후 붙여넣기 합니다.
SNS 공유
인쇄
- 공지사항 등 게시판의 게시 내용에 대한 문의는 해당 게시물에 표기된 연락처나 담당부서(VOC)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