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우리 대학 홍보영화, 영국 글로벌 평가기관에서 작품성 인정받아
분류 이슈
작성자 홍보팀 가지혜
날짜 2020.12.09 (최종수정 : 2020.12.11)
조회수 3,068
썸네일 /thumbnail.77807.jpg


우리 대학 홍보영화(영문판)가 영국의 글로벌 평가 기관인 QS(Quacquarelli Symonds)에서 진행하는 크리에이티브 어워즈(Creative Awards)에서 ‘우수 영상홍보물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

QS 크리에이티브 어워즈는 아시아 주요 대학들에서 개최되는 QS 아시아·태평양 교육전문가 포럼(QS-APPLE)에서 매년 선정하고 있다. 대학의 글로벌화를 촉진하고 대학과 교육 수요자 간의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과 대학 브랜드 구축의 중요성을 강조하고자  인쇄홍보물, 영상홍보물, 국제학생 모집 브로슈어, 국제 홈페이지 등 총 4개 분야로 나누어 수상작을 선정한다.  

시상식은 코로나19로 인해 QS 홈페이지를 통해 11월 25일~27일까지 온라인 포럼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영상홍보물 부문은 영상의 콘셉트, 구성, 정보의 충실성, 영상미 등 총 4개의 평가기준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가장 우수한 3개 대학을 선정하였다. 올해 영상홍보물 부문 수상작은 국내에서 우리 대학이 유일하다.

한편 우리 대학은 우수 유학생 유치 및 대학의 글로벌화를 통한 브랜드 구축을 위해 홍보영화, 대학 홈페이지 등을 국문, 영문, 중문으로  번역해 서비스하고 있다.


해당 영상은 우리 대학 공식 유튜브 채널인 ‘똑단발’에서 시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