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채널A 예능프로그램 ‘오늘부터 대학생’ 첫 촬영 “새내기 된 기분, 정말 설레요”
분류 이슈
작성자 홍보팀 문승진
날짜 2016.03.25 (최종수정 : 2016.04.04)
조회수 11,808
썸네일 /thumbnail.15561.jpg

종합편성채널 채널A의 새 예능프로그램 ‘오늘부터 대학생’이 우리 대학 죽전캠퍼스에서 23일 첫 촬영을 가졌다.

‘오늘부터 대학생’은 대학 생활을 제대로 경험하지 못한 연예인 탁재훈, 장동민, 박나래, 장도연이 16학번 새내기가 되어 수업, 동아리 활동 등 캠퍼스 생활을 체험하는 ‘리얼 예능프로그램’이다.

탁재훈, 장동민은 예술디자인대학 도예과, 박나래, 장도연은 사범대학 체육교육과 소속으로 2016학년도 1학기를 다니게 된다. 우리 대학을 처음 방문한 출연자들은 수업을 듣고 새로운 친구를 사귄다는 기대감에 한껏 설렌 기분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오늘부터 대학생’은 4월 16일 토요일 11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방영된다.

한편, 홍보팀에서는 매주 금요일 [이주의 오.부.대] 코너를 통해 연예인 신입생의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생생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이주의 오.부.대] - episode1. 첫 촬영


▶출연자들이 교양수업 수강 후 점심을 먹기 위해 학생식당으로 이동하고 있다.


▶출연자들이 학생식당에서 점심식사를 하기 위해 식권을 구매하고 있다. 촬영 소식을 들은 재학생들이 몰려 인기를 실감했다.


▶박나래, 장도연 씨가 학생식당에서 음식을 받고 있다.


▶재학생 홍보대사 ‘날개단대’ 학생(왼쪽)이 박나래, 장도연 씨에게 홍보대사 이벤트 과자를 나눠준 후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탁재훈 씨가 재학생과 함께 사진을 찍고 있다.


▶탁재훈, 장동민 씨가 우리 대학 마스코트 ‘단웅이’, ‘단비’와 함께 걸어가고 있다.


▶박나래, 장도연 씨가 혜당관 앞에서 열린 ‘동아리 알림제’에 참석해 동아리에 관한 설명을 듣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