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재학생홍보콘텐츠공모전 성료, “학생 시선으로 표현된 아름다운 대학”
분류 이슈
작성자 홍보팀 박원엽
날짜 2022.12.28
조회수 1,675
썸네일 /thumbnail.115519.jpg

총 19편 응모…심사 총평 “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 돋보여, 작품성 뛰어나”

김수복 총장, 28일(수) 수상자에게 상장 및 상금 수여


미디어콘텐츠홍보처(처장 남재걸)가 진행한 「2022년 재학생홍보콘텐츠공모전」이 많은 관심 속에 종료되었다. △단국인 자부심 고양 △애교심과 단결력 제고 할 콘텐츠 제작 △학생 눈높이에 맞는 홍보 콘텐츠 제작을 목표로 우리 대학을 홍보할 다양한 학생 아이디어를 제안받고 8편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지난 10월부터 한 달간 전교생(휴학생·대학원생 포함)을 대상으로 시작된 콘텐츠 공모에 19편의 작품이 접수되었다. 접수 작품 중 예비 심사를 거친 8편의 작품에 대해 학생투표(대학 공식유튜브)와 본심(심사위원 5인)을 통해 평가했다.


△ 「2022 재학생홍보콘텐츠공모전」 우수상 수상자 기념촬영(왼쪽부터 양예린, 김수복 총장, 이연정)


김수복 총장은 “대학 교육의 이상과 가치, 대학 생활의 낭만 등을 훌륭히 표현했다”며 “학생들의 시선으로 표현된 대학이 매우 아름다웠다”고 전했다.


우수상을 받은 이연정 양(영미인문학과 3년)은 “평소 우리 대학과 타 대학의 홍보영상을 보며 우리 대학의 다양한 면을 소개해보고 싶었다”며 “학생 눈높이에 맞는 홍보영상을 만들고자 했는데 좋은 결과를 얻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 「2022 재학생홍보콘텐츠공모전」 시상식 기념촬영


한편, 수상자들은 총장 표창과 함께 우수상 각 백만 원, 장려상 각 오십만 원을 부상으로 받았다. 당선작들은 대학 공식유튜브에 공개했다.


○ 수상작

<우수상>

△ 영미인문학과 이연정 팀(단국대, 별거 있어?)

△ 커뮤니케이션학부 최지환 팀(WE LOVE DKU)


<장려상>

△ 식량생명공학전공 이서영 팀(단대 천캠, 한숨에 소개)

△ 생활체육학과 김량호 팀(함께해 단국)

△ 경영학부 박태희 팀(FIND YOU)

△ 커뮤니케이션학부 이소형 팀(PLAY YOUR DKU)

△ 태권도전공 박지희 팀(국체스포츠학부 태권도전공 vlog)

△ 일반대학원 양쯔한 팀(나와 전통예술의 인연)


[대학뉴스 제보]

죽전 홍보팀 : 031-8005-2032~4, 천안 홍보팀 : 041-550-10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