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이슈] 단국인의 소통공간 [D-Voice] 오픈
작성자 이기태
날짜 2008.03.19
조회수 5,083
기사, 동영상, 사진자료 제공으로 쌍방향 멀티미디어 구축
단대신문과 함께 단국인의 소통의 장으로 기능

단국인의 열린 소통공간을 지향하는 인터넷 매체 [D-Voice]가 오픈했다.
[D-Voice]는 단대신문사(주간 강내원)가 신학기를 맞아 기존의 홈페이지를 개선해 새롭게 선보이는 서비스로 발빠른 뉴스와 양질의 정보 제공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특히 정보화 시대를 맞이하여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넘어 모든 단국인의 소통의 장으로서 단국인의, 단국인에 의한, 단국인을 위한 공간을 지향하고 있다.

[D-Voice]에서는 매주 지면으로 발행되는 ‘단대신문’의 모든 컨텐츠를 수록하고 있는 동시에 속보성을 강화하기 위해 매일 기사를 업데이트하고 있다. 또한 각종 동영상 및 사진자료가 추가되어 보다 풍부하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기사를 제공하는 차원을 넘어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할 수 있도록 토론의 장도 마련하고 있어 쌍방향 멀티미디어 서비스로 기능하고 있다.

현재 [D-Voice]는 단대신문 창간 60주년과 함께 인터넷 신문 오픈을 기념해 박유철 이사장과 장호성 총장의 취임기념 특집 인터뷰 동영상을 수록하고 있다.

강내원 주간(방송영상학 전공)은 “[D-Voice]는 다매체 다채널의 환경이 보편화된 현대사회에서 독자들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한 새로운 서비스로 종이신문인 단대신문과 함께 단국인의 소통의 장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 [D-Voice]는 홈페이지 메인화면 우측 배너를 클릭하시면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D-Voice] 바로가기 http://www.d-voice.co.kr/

<뉴스 게재 담당자 - 대외협력실 홍보팀>
죽전캠퍼스 : 이원진, 이기태
전화 : 031-8005-2032~3 메일 : COMAYA@dankook.ac.kr, tona7908@dankook.ac.kr
천안캠퍼스 : 김창해
전화 : 041-550-1060 메일 : kch2887@dankook.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