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김명지·강수지 6회 동아뮤지컬콩쿠르 금상·장려상 수상
분류 피플
작성자 홍보팀 박원엽
날짜 2022.08.10
조회수 1,530
썸네일 /thumbnail.108207.png

동아뮤지컬콩쿠르에서 김명지 군과 강수지 양(이상 뮤지컬전공 2년)이 당당히 대학일반부 금상과 장려상을 수상했다. 뮤지컬 지망자들의 등용문으로 평가받는 동아뮤지컬콩쿠르는 동아일보사가 주최하며 6회째 열린 이번 대회는 서울교대 음악관에서 지난 8일 열렸다.

  

△ 김명지 군(뮤지컬전공 2년)                                 △ 강수지 양(뮤지컬전공 2년)


스타를 꿈꾸는 뮤지컬 지망자들이 대거 출전한 가운데 김명지 군은 브로드웨이 뮤지컬 ‘뉴시즈’의 ‘산타페’를 열연해 심사위원들의 높은 평가를 이끌어 냈고 금상과 아울러 상금 200만원을 받았다.

“대회를 준비하며 발성과 안무 등 부족한 부분을 반복했고 이성준 교수님의 지도가 무엇보다 큰 힘이 됐다”는 김 군은 “졸업하기 전까지 연습에 매진해 주요 오디션에 최종 진출하는 성과를 맺고 싶다”며 소감을 피력했다.

장려상을 받은 강수지 양도 ‘인더하이츠’의 ‘브리스’로 자신의 숨은 끼를 펼쳤다. 강 양은 “수상에 앞서 본선 진출에 감사한다”며 “앞으로 더욱 노력해 발전하는 모습을 보이고 싶다”고 전했다.

시상식에 앞서 입상자들은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벤허’의 음악감독인 우리 대학 이성준 교수(공연영화학부)의 특별지도 아래 축하공연을 펼치기도 했다. 이 교수는 “최근 우리 대학 뮤지컬전공 학생들이 콩쿠르 뿐아니라 오디션 등에서도 좋은 성적을 많이 받고 있어 미래가 밝다”며 “학교에서 좋은 작품을 준비해 학생들을 위한 콘서트 등을 개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대학뉴스 제보]
죽전 홍보팀 : 031-8005-2032~3, 천안 홍보팀 : 041-550-10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