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3372 |
  •  페이지 311/338
제12회 전국 남·녀 중·고등학교 무용경연대회

2004.04.12

4,771

파일 인기글

1. 목 적 무용을 전공하고자 하는 우수하고 재능 있는 인재를 발굴, 육성하는 차원에서 학생들에게 무대경험과 자기 표현의 장을 제공하고 나아가 무용예술의 활성화와 발전에 기여하고자 한다. 2. 대회일정 : 예선 - 2004. 5. 14. (금) 9:30 본선 - 2004. 5. 15. (토) 9:30 3. 대회장소 : 단국대학교 천안 캠퍼스 학생회관 학생극장 4. 참가자격 : 중ㆍ고등학교 재학생으로서 학교장 또는 무용학원장의 추천을 받은 자. 5. 참가신청서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가) 기 간 : 2003. 5. 6(목) - 5. 12(수) (시간엄수) 나) 장 소 : 단국대학교 무용전공 사무실 (예술대 324호) 다) 접수방법 : □ 우편접수→【충남 천안시 안서동 산29번지 단국대학교 무용전공 사무실】우편으로 신청 할 때는 참가비를 온라인으로 보내 주시고 겉봉에 "무용경연대회 신청서 재"라고 기재할것. (온라인 영수증 사본 필히 첨부할 것) □ 팩스접수→ 041) 550-3809 □ 방문접수→ 단국대학교 천안캠퍼스 예술대학B동 324호 무용전공 사무실 ※ 신청서는 단국대학교 홈페이지(http://www.dankook.ac.kr)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사용가능 6. 참가비 및 납부처 가) 참가비 : 개인 80,000원 , 단체 100,000원 나) 납부처 : 단국대학교 무용학과사무실 또는 우체국:312330-02-169742, 예금주:김혜정 ※ 참가비를 온라인으로 보내실 때는 참가신청서의 출연자 이름과 동일하게 보낼 것. 7. 경연부문 개인 소요시간 단체 소요시간 중ㆍ고등부 한국전통무용 3분 한국전통무용 4분이내 한국창작무용 2분 한국창작무용 4분이내 현대무용규정(바람) 2분 현대무용규정(바람) 4분이내 현대무용 자유 2분 현대무용 자유 4분이내 클라식 발레 2분 클라식 발레 4분이내 창작 발레 2분 창작 발레 4분이내 ※중ㆍ고등부는 개인 각 부분마다 저학년, 고학년으로 구분되며 단체는 전학년 해당. (1~2학년은 저학년, 3학년은 고학년) 8. 유의사항 가) 2인무는 단체로 간주한다. 나) 의상은 각자 준비하고, 음악은 카세트테이프 A면 맨 앞으로 녹음한다. 다) 참가 신청서는 소정 신청서 용지를 사용하고 신청서 용지는 복사본을 사용해도 무방하다. 라) 단체는 본선시 경연한다. 9. 시상내용 가) 종합우승은 출연 작품이 3작품이상이며 다수 입상한 학교에 수여한다. 나) 시상 등위는 종목별 금상, 은상, 동상, 장려상으로 구분된다. 다) 지도자상으로 안무상, 공로상, 지도자상이 있다. 10. 기타사항 가) 경연순서 : 중등부→ 고등부, 한국무용→ 현대무용→ 발레, 개인무→ 단체 순으로 한다. 나) 기타 자세한 내용은 무용전공사무실로 문의바랍니다. (TEL 041-550-3840, FAX 041-550-3809) 단국대학교 예술학부 무용전공

마스터

'아산성웅이순신축제' 홍보요청

2004.04.11

3,822

파일 인기글

안녕하십니까? 천안캠퍼스 산업정보대학원에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아산시에서 개최하는 성웅이순신축제를 널리 알리고자 공지사항을 신청합니다. 내용은 아래와 같으며, 택스트는 첨부로 보내드립니다.

송정호

웹보조수업 시행 안내

2004.04.08

5,847

파일 인기글

1. 목적 1) 다양한 매체를 웹(Web-인터넷)을 통해 수업의 보조 수단으로 이용하여 수업의 내실화 및 교육적 효과를 높이고자 함 2) e-Learning System(사이버강의 플랫폼)을 이용한 과목 커뮤니티서비스(게시판, 자료실, 토론장, 질의응답, 과제물 제출 공간 등) 제공을 통한 학습능력 향상 및 교수 수업 지원 효과 3) 학습자 중심의 교육 환경 구축 4) 2주기 평가 자료 활용 2. 대상 과목 : 2004학년도 1학기 서울ㆍ천안캠퍼스 개설 과목(각 80강좌) 3. 사이버강의 플랫폼(e-Learning System) 사용 기간 : 2004.4.19 ~ 6.18(수업 종료시까지) 4. 웹보조수업 신청 기간 : 2004. 4. 8 ~ 16 5. 활용 방법 과목별 커뮤니티 공간을 통한 컨텐츠 및 동영상 활용, 게시판, 토론장, 질의응답, 과제물 제출, 시험 기능, 메일 기능, 쪽지 기능, 설문 기능 등 6. 사이버강의 플랫폼(e-Learning System) 사용 교육 1) 일시 및 장소 - 서울캠퍼스: 2004. 4. 14(수) 13:30~16:30, 사범학관 510호 - 천안캠퍼스: 2004. 4. 13(화) 13:30~16:30, 학생회관 207호 2) 참석 대상 - 2004학년도 사이버강의 선정 교수, 웹보조수업 신청 교ㆍ강사 및 관심 있는 교ㆍ강사 3) 세부 교육 안내 내용 시 간 내 용 비 고 13:30-13:40 웹보조수업에 대한 안내 사이버강의운영팀 13:40-15:00 저작도구 사용 방법(4C Soft) 4C Soft 15:00-16:30 e-Learning System 사용 방법 메디오피아 7. 웹보조수업 접속 주소(URL) 1) 서울캠퍼스 : http://online.dankook.ac.kr 2) 천안캠퍼스 : http://cyber.dku.edu 3) 접속 방법 - 아이디: 교직원번호(교ㆍ강사), 학번 - 패스워드: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8. 신청방법 1) 신청서 : 아래에 첨부 2) 신청방법 : 신청서를 작성하여 메일(cyber@dankook.ac.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3) 문의사항 : 서울캠퍼스 교수학습개발센터 사이버강의운영팀 02)799-1163

남궁영

전공신청서 접수 안내 정정(추가)내용

2004.04.08

3,674

인기글

4.7일 게시를 요청한 전공신청서 접수 안내 사항 중 정정(추가)내용있어 부탁 드립니다. 추가내용 2. 전공신청서 제출대상 가. ---- 나. ---- 다. ---- * 전공신청 제외자 : 전공예약제로 입학한 자, 2003학년도 2학기 편입자, 4학년 다전공이수 확인원 제출자 좋은 하루 되세요. =================== 수정되었습니다 ^^

이길현

자매대학(영-뱅고대) 교환학생/영어연수 모집

2004.04.07

7,433

파일 인기글

2004학년도 자매대학(영국 뱅고대학교)에 파견될 교환학생 및 영어연수 프로그램에 참여할 학생들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 다 음 - 가. 교환학생 1. 파견대학 : University of Wales, Bangor (뱅고대학교, http://www.bangor.ac.uk) 2. 파견기간 : 1년 (2004.9.1 ~ 2005.8.31) 3. 선발인원 : 2명 4. 신청자격 : 재학생 2,3학년 (평점평균 3.0 이상, 해당유학국 언어능력이 있는 학부생) (편입생인 경우, 본교에서 2개학기이상 이수한 학생 지원가능) 5. 신청기간 : 2004.4.7(수) ~ 4.30(금) 6. 구비서류 : 교환학생 지원서, 성적증명서, 어학능력증명서 (IELTS 5.5이상, TOEFL 220이상) 7. 제 출 처 : 서울거주학생 - 대외협력실 국제교류팀 (위치: 본관 302호) 천안거주학생 - 천안캠퍼스 장학진흥과 (위치: 도서관 1층) 8. 선발 및 통보 : 서류전형을 거쳐 면접 후 최종 선발자 개별통보(면접일 및 장소는 추후 공지) 9. 기타사항 : 자매대학 등록금 면제 (본교에 등록금 납부), 기숙사 자비부담 (1주일 45파운드), 항공료 일부 교비지원 나. 영어연수 1. 연수개요 (수업료는 15% 할인된 가격임) General English Course Presessional English and Study Skills Course 연수내용 회화위주의 수업 시험준비반 (에세이 및 독해, 프리젠테이션) 수 업 료 1개월 : £510 1개월 : £637.50 2개월 : £1,020 2개월 : £ 1,190 연수기간 1개월 : 6. 28(월) ~ 7. 23(금) 1개월 : 8. 23(월) ~ 9. 17(금) 2개월 : 6. 28(월) ~ 8. 20(금) 2개월 : 7. 26(월) ~ 9. 17(금) 문화체험 주 2회 field trip (North Wales성, Aber폭포, 체스터, 맨체스터, 리버풀등) 기타사항 숙박 - 기숙사 또는 홈스테이 가능(1개월 :£280) * 자세한 사항 또는 안내브로셔는 국제교류팀에 비치 2. 신청기간 : 2004.4.7(수) ~ 4. 30(금) 3. 신청장소 : 서울캠퍼스 국제교류팀 (본관 302호) 4. 제출서류 : 재학증명서 1부, 어학 강좌신청서 1부, application form 1부(국제교류팀에 비치) 대외협력실 국제교류팀

장진하

해외 IT 연수(교환학생) 선발

2004.04.07

6,332

인기글

1. 목 적 정보통신부에서 지원하는 해외 IT 연수 지원 사업에 부응하여, 우리대학 재학생을 대상으로 Global IT 인재를 양성 하고자 함. 2. 파견대학 : University of Victoria(캐나다 British Columbia 주 소재, 벤쿠버 인근) 3. 파견인원 : 20명 4. 연수기간 : 총 7개월 [국내교육 1개월, 해외교육 6개월(인턴쉽 포함)] 5. 지원자격 가. IT 전공/복수/부 전공 학생으로 직전 학기 평균 성적이 3.0 이상인 자 (파견당시 졸업학기 해당자 지원 불가) 나. 어학성적 : TOEFL 520(CBT 190), TOEIC 700, G-TELP 85(Level3), G-TELP 62(Level2), TEPS 602점 이상자 ※ 우리대학의 IT 전공(정통부 기준) - 정보컴퓨터학부: 컴퓨터과학전공, 정보통계학전공 - 전기전자컴퓨터공학부 : 전기전자컴퓨터 공학전공 - 상경학부 : 경영정보학전공 - 공과대학(천안) : 산업공학전공 - 전기컴퓨터학부(천안) : 전자공학전공, 컴퓨터과학전공, 멀티미디어 전공 - 경상학부(천안) : 경영정보학전공 - 예술학부(천안) : 시각디자인 전공 ※ 어학성적 미보유자 성적 획득 방법 - TOEFL CBT : http://www.etskorea.or.kr에서 개별 응시 가능함 에 따라 응시 후 점수 획득 - G-TELP : http://www.gtelp.co.kr에서 정기시험 응시 가능 및 별도 학교 주관 특별시험 응시가능 * G-TELP 특별시험 안내 구 분 시험일자 접수일 성적발표 특별시험 4월 25일 4월 21일까지 국제교류팀에서 접수 약 일주일 후 6. 지원사항 가. 정보통신부 국비 장학금 지원 : 일인당 900만원 나. 본교 장학금 지원 : 등록금 50% 다. 학점 인정 : 15학점 7. 교육비용 가. 총 교육비 : 17,593,000원(900원/1 CAD$ 기준) 나. 교육비 포함 내역 : 국내/외 교육비, 국내 교재비, 숙박비(Home Stay), 보험료, 교통비 등 (항공료, 개인 여가 활동비 제외) 다. 국비지원 및 등록금 50% 지원시 본인 부담금 약 700만원 (본교 등록금 납부 후 재학생 신분을 유지) 8. 신청기간 : 2004.4.6(화) ~ 5.3(월) 9. 신청장소 : 서울캠퍼스 대외협력실 국제교류팀 (본관 302호, Tel: 02-709-2122/2255) ※ 참조사이트 : http://www.etelsk.com/dankook 대외협력실 국제교류팀

박태희

|

국제교류

2004년도 재학생 해외탐방단 모집

2004.04.01

8,796

파일 인기글

1) 목적 시대가 필요로 하는 능력과 가능성을 지닌 인재 양성 교육의 일환으로 어학능력과 현지 경험을 통한 사회와 문화 전반에 대한 이해를 증진, 해당국의 지역사회와 문화에 대한 전문인으로 성장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고자 함. 2) 탐방대상 : 우수한 능력을 갖춘 정부기관, 지방자치단체, 연구소, 기업체 및 대학 방문, 일정 지역에 대한 집중 체험. (단, 국가는 1개국으로 한정) 3) 응모테마 : 가. 대학생으로서의 기지가 엿보이는 자유 테마 나. 지역사회 연구에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테마 다. 연수 후 보고서를 통해 많은 학생들이 공감할 수 있는 테마 4) 응모자격 : 가. 단국대학교 재학생(휴학생 제외)으로서 직전학기 15학점 이상 취득, 평점 3.0 이상 나.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학생 다. 탐방시 대상언어에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학생이 1명 이상 참여 라. 재학 중 1회에 한함을 원칙으로 함 5) 응모팀 구성 : 반드시 지도교수 1명 포함하여 4명 가. 전공에 제한 없음 나. 참가인 추후 변경은 불허함을 원칙으로 함. 부득이한 경우, 지도 교수의 확인서와 참가학생의 변경희망 사유서를 제출하여 사전허가를 받아야 함. 6) 선발 : 5개 팀 (미주 및 유럽권 3개팀, 아시아권 2개팀) 7) 탐방기간 : 2004년도 하계 및 동계방학 중 자율적으로 결정하되 12박 13일 이내로 한정 * 개별적인 출. 입국 날짜 변경 및 탐방기간 연장 불가 8) 지원내역 : 가. 왕복항공권 (제 1목적지 왕복항공권) 및 체재비 나. 체재비 지원금액 (1인 기준) 1. 미주, 유럽 : 90만원 2. 러시아, 일본 : 80만원 3. 아시아 : 50만원 * 여권, 비자 등 관련서류와 개인별 준비 및 기타 비용은 개인부담 9) 제출서류 : 가. 참가신청서 (아래첨부) 나. 탐방계획서 : A4용지 10매 정도 (탐방분야, 목적, 일정, 국가, 지역 및 대상 명기) 다. 재학증명서 라. 성적증명서 마. 부모님 동의서 및 각서 10) 응모기간 : 2004.4.1일(목) ~ 5.14일(금) 까지 11) 제출장소 : 국제교류팀 (서울캠퍼스 본관 302호 : 02-709-2122, 2255) 12) 선발방법 (계획서 미비시 제외될 수 있음) 가. 1차 : 서류심사 나. 2차 : 면접 (서류심사 통과 팀에 한함) 13) 선발결과 발표 : 2004.5.28(금) 대학 홈페이지에 공고 예정 14) 의무사항 가. 결과보고서 제출 (탐방 종로 후 1개월 이내) * 결과보고서 미제출시 지원경비 전액 환수 나. 여권사본 다. 각종 자료, 간행물, 사진 등을 포함한 결과물 제출 대외협력실 국제교류팀

허즙

휴강...이면 미리 홈피나 게시판에 휴강이라고 올려주세요..^^;

2004.04.01

3,698

인기글

안녕하세요...어디다가 글을 쓸지 몰라 이렇게 공지사항 신청을 합니다. 오늘도 학교를 갔지만 휴강이라 바로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경제두 어려운대 차비가 만원씩 드는대 굉장히 아깝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휴강이면 홈피에 글을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모르는 곳에 공지되어 있다면 어디서 볼수 있는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부탁드려요 ㅠ.ㅠ

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