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교수동정 - 강은수 교수
분류 피플
작성자 박인호
날짜 2013.05.28
조회수 6,951
썸네일 /images/Bbs/0/1369717609091.jpg

우리 대학 교양기초교육원 강은수 교수의 작곡 발표회 시리즈 ‘Ad Lib IV’ 공연을 5월 29일(수) 오후 7시 30분 용인 포은 아트홀에서 연다.

지난 2011년부터 10차례에 걸쳐 진행되고 있는 ‘Ad Lib’ 시리즈는 이번이 4회를 맞이하며 아코디언, 가야금, 호른, 타악기 등 매 음악회마다 주제가 되는 악기를 선정하고 이를 중심으로 독주, 실내악을 소개한다. 강은수 교수는 이번 발표회에서는 타악기를 주제로 정하여 실내악곡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을 위해 마림바연주가 심선민을 초대하여 트럼펫, 호른, 클라리넷, 섹소폰, 첼로 등 다른 악기와의 앙상블을 들려준다.

타악인과 단국대 교양합창단원들이 함께하는 “빈병교향곡”, 두 대의 타악기와 호른, 피아노를 위한 4중주 “소리로 보는 그림”, 3대의 타악기와 트럼펫, 타악기와 소프라노 바리톤과 두 대의 호른, 여성합창을 위한 “유당송”, 2대의 마림바와 비브라폰을 위한 소나티네 강은수 교수가 그동안 작곡한 타악기 악곡을 연주한다.

한편, 우리 대학 이영화 교수가 지도하는 교양합창단원들이 함께 출연, 강은수 교수가 작곡한 “빈병교향곡”을 연주할 예정이다.

공연장 위치는 죽전역 1번 출구 포은 아트홀이며 단국대 재학생, 교직원은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무료 관람을 위해 공연장 매표소에서 안내를 받으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