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 3천 5백만원 상당 물품 기증
분류 발전기금
작성자 홍보팀 가지혜
날짜 2023.11.28
조회수 622
썸네일 /thumbnail.132155.jpg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이사장 조세현)가 단국 구성원을 위해 3천 5백만원 상당의 교육용TV와 건강기능식품(유산균 1천박스)을 기증했다. 27일(목) 천안캠퍼스 조세현 이사장은 김재일 대외부총장을 접견하고 현물 기증식을 가졌다.


△ 조세현 이사장(오른쪽)이 김재일 대외부총장에게 현물 기증서를 전달했다.

기증식에는 김재일 대외부총장, 안대원 총무처장, 백동헌 천안 산학협력단장, 채수형 대외협력처 부처장 등 대학 관계자와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 조세현 이사장, 민건보 대표[(주)리프이노베이션], 김성준 대표[(주)웃는 얼굴], 전윤영 대표(디에프), 권혁태 대표(디지엠유닛원), 복수현(하나온 애드컴) 등이 참석했다.

조세현 이사장은 “단국대 구성원이 교육과 연구에 매진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교육 및 건강용품을 기증하게 됐다”라며 “학생들이 기업가정신 및 경영철학, 리더십 등 소양을 쌓아 글로벌 리더로 성장하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 현물기증식 단체 사진

김재일 대외부총장은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통해 국가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는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의 지원에 감사드리며 단국 구성원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라고 밝혔다.

2013년 창립한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는 비영리단체로 △대한민국브랜드포럼 △지역기업 브랜딩 교육 및 컨설팅 △대한민국브랜드대상 및 대한민국ESG경영대상 개최 △글로벌 미래브랜드 ESG 최고경영자과정(BESG) 등을 운영하며 우리나라 브랜드경영을 선도하고 있다. 

#단국대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 #발전기금 #현물기증 

[대학뉴스 제보]

죽전 홍보팀 : 031-8005-2032~3, 천안 홍보팀 : 041-550-10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