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대한민국 대학생 광고대회(KOSAC)’ 지역입선 및 챌린저상 수상
분류 피플
작성자 홍보팀 가지혜
날짜 2024.06.18
조회수 293
썸네일 /thumbnail.143023.jpeg

우리 대학 재학생 차승호(경영학부 3학년)외 3명과 심채연(경영학부 4학년) 외 3명이 ‘대한민국 대학생 광고대회(KOSAC)’에서 각각 인천·경기강원지역 입선과 KOSAC 챌린저상을 수상했다.


△ 인천·경기강원지역 입선을 수상한 ‘참견즈팀’ 기념사진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하고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최하는 이번 공모전은 광고산업 활성화와 예비 광고인 채용 기회 확대를 위해 마련된 국내 대표 산학연계 프로그램이다. 이번 공모전은 ‘안전한 사회 만들기’를 주제로 △마약 확산 방지 캠페인 △도박중독 방지 캠페인 △보이스피싱 예방 캠페인 전개를 목표로 진행됐다. 지역대회 시상식(예선PT심사)은 지난 5일 인천대학교 복지회관 소극장에서 열렸다.

인천·경기강원지역 입선을 수상한 ‘참견즈팀’은 차승호·장수빈·신유연(경영학부 3학년), 박지원(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3학년) 학생이 참여해 ‘전지적 마약 참견 시점’을 기획해 호평을 받았다. 또한 KOSAC 챌린저상을 수상한 ‘마약뻥튀기팀’은 ‘뻥에 속지 않고 뻥 차버리는 방법! 드라퍼, 드랍뻥’을 기획했다.

천성용(경영학부) 지도교수는 “마케팅 캡스톱디자인 수업은 전통적인 수업 방식에서 벗어나 다양한 실무 마케팅 지식을 스스로 학습하고 체험하는 것을 목표로 진행하고 있다”라며 “공모전에서 우리 대학 학생들이 좋은 실적을 거두게 돼 기쁘고 자랑스럽다”라고 밝혔다.

#단국대 #학생수상 #대한민국대학생광고대회 #KOSAC


[대학뉴스 제보]

죽전 홍보팀 : 031-8005-2032~5, 천안 홍보팀 : 041-550-10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