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학생대표단 “스승의 날 맞아 교수·교직원 노고에 감사”
분류 행사
작성자 홍보팀 윤주연
날짜 2023.05.15
조회수 2,137
썸네일 /thumbnail.122437.jpg

천안교무위원 “제자사랑 마음으로 천원의밥상 릴레이기부 전개”


스승의 날을 맞아 양 캠퍼스 학생 대표들이 김수복 총장을 찾아 감사의 마음을 담은 카네이션을 전달하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했다. 


박성헌 죽전총학생회장은 “학교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교수님과 직원 선생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헌신과 열정을 본받아 더욱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했다.


이건묵 천안총학생회장 역시 “대학발전을 위해 애쓰시는 교수님들과 직원 선생님들의 노고에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며 “우리 대학이 대학교육의 선두주자가 될 수 있도록 교육과 학생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정책에 함께 노력해달라”라고 했다.


△ 박성헌 죽전총학생회장(오른쪽 세번째)이 김수복 총장(오른쪽 네번째)에게 카네이션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했다.

△11일 이건묵 천안총학생회장(왼쪽)이 김수복 총장을 예방하고 기념 꽃다발을 전했다.


김수복 총장은 “스승의 날이 오히려 학생들의 고마움을 느끼는 날이 되어 교육자로서 보람을 느낀다”며 “제자들이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환경 조성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천안캠퍼스 학생회가 스승의 날을 맞아 천안 교무위원들에게 꽃다발을 전달했다.


△ 천안캠퍼스 교무위원 10명이 천원의 밥상 릴레이 기부를 시작했다. 

특히 이날 천안캠퍼스에서는 교무위원 10명이 제자들의 카네이션에 보답하고자 즉석에서 200만 원을 기부하며 ‘천원의 밥상’ 운영을 위한 릴레이 후원을 시작해 화제가 됐다.


5월 초부터 시작된 ‘천원의 밥상’은 정부지원금 천원, 학생부담금 천원, 대학교비 2천 원 등이 소요되는데 교무위원들이 천원의 밥상 활성화와 수혜 학생 확대를 위해 제자사랑의 마음으로 십시일반 기금을 출연한 것이다. 


박승환 천안부총장은 “천안교무위원들이 이번 기부를 시작으로 올해 천원의 밥상 운영에 필요한 900만 원을 목표로 릴레이 후원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단국대 #스승의 날 #카네이션 #천원밥상 #기부릴레이


[대학뉴스 제보]

죽전 홍보팀 : 031-8005-2032~4, 천안 홍보팀 : 041-550-10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