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자랑스러운 단국인’에 선정된 신종석 배화여자대학교 총장(왼쪽),
유기현 한광전기공업(주) 대표이사(오른쪽)
총동창회(회장 이상배)가 ‘2023 자랑스러운 단국인’에 신종석 배화여자대학교 총장과 유기현 한광전기공업(주) 대표이사를 선정했다.
신종석 총장(법학과 77학번)은 2021년 배화여대 총장에 취임 후 대학의 중장기 발전 전략을 수립하고 단계별 실천 방안을 마련해 대학을 K-컬처를 선도하는 「작지만 강한 대학」으로 성장시켰다.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 자문위원 ▲한국법이론실무학회 및 한국법학회장 ▲국무총리실 자문위원 등을 역임하며 우리나라 교육계 발전과 법이론을 체계적으로 정립시키는데 기여했다.
유기현 대표이사(전기공학과 79학번)는 2004년 한광전기공업(주) 대표이사에 취임한 후 회사를 중전기기 및 전력 분야 전문기업으로 성장시켰다. 단국대 총동창회 부회장, 재단법인 단문장학회 이사 등을 역임하며 재학생 및 후배들을 위한 장학사업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내년 1월부터 서울상공회의소 성동구상공회장을 맡아 지역경제 활성화와 기업의 대외경쟁력 향상에 힘쓸 예정이다.
시상식은 오는 8일(금) 오후 6시 더케이호텔서울에서 열리는 ‘단국대 총동창회 송년의 밤’ 행사에서 진행된다.
#자랑스러운단국인 #총동창회 #송년의밤 #신종석총장 #유기현대표이사
[대학뉴스 제보]
죽전 홍보팀 : 031-8005-2032~5, 천안 홍보팀 : 041-550-1061
- 공지사항 등 게시판의 게시 내용에 대한 문의는 해당 게시물에 표기된 연락처나 담당부서(VOC)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