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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내 전산자원 A/S처리절차 안내
작성자 백승민
날짜 2003.09.16
조회수 5,854
학내 전산자원(PC, 모니터, 프린터, 네트워크 등)에 장애가 발생 시에는 아래의 처리절차에 의하여 처리됨을 알려드리오니 참고하시어 협조 부탁드립니다. 1. 신청절차 가. 홈페이지(www.dankook.ac.kr)에 로그인. 나. 화면 하단의 "서식자료실/PC수리실"의 "PC수리실"을 선택. 다. "수리신청"을 선택한 후 해당 양식에 맞추어 신청내역을 작성하여 수리신청. ※ 단, 수리신청대상(PC, 모니터, 프린터 등)은 학교비품바코드가 부착되어 있어야 함. (미부착시는 처리불가) 2. 처리순서 : 선접수 선처리(접수된 순서에 따라 처리) 원칙 3. 유의사항 특히, 개강시점(개강 전 2주, 후 1개월)에는 수리신청이 과다하게 접수되는 관계로 처리가 많이 지연(1,2주 소요)되오니 이점 양지하시어 최소 개강 3주전까지는 미리 점검/조치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또한, 여름철의 경우엔 계절적인 요인(온도, 습기, 낙뢰, 침수 등)으로 인한 장애발생이 많으므로 관리/사용시 주의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정 보 통 신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