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내 전산자원(PC, 모니터, 프린터, 네트워크 등)에 장애가 발생 시에는 아래의 처리절차에 의하여 처리됨을 알려드리오니 참고하시어 협조 부탁드립니다. 1. 신청절차 가. 홈페이지(www.dankook.ac.kr)에 로그인. 나. 화면 하단의 "서식자료실/PC수리실"의 "PC수리실"을 선택. 다. "수리신청"을 선택한 후 해당 양식에 맞추어 신청내역을 작성하여 수리신청. ※ 단, 수리신청대상(PC, 모니터, 프린터 등)은 학교비품바코드가 부착되어 있어야 함. (미부착시는 처리불가) 2. 처리순서 : 선접수 선처리(접수된 순서에 따라 처리) 원칙 3. 유의사항 특히, 개강시점(개강 전 2주, 후 1개월)에는 수리신청이 과다하게 접수되는 관계로 처리가 많이 지연(1,2주 소요)되오니 이점 양지하시어 최소 개강 3주전까지는 미리 점검/조치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또한, 여름철의 경우엔 계절적인 요인(온도, 습기, 낙뢰, 침수 등)으로 인한 장애발생이 많으므로 관리/사용시 주의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정 보 통 신 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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