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연승 교수(경영학부)가 (사)한국유통학회 제26대 학회장에 취임했다. 임기는 3월 1일부터 1년이다.
▲정연승 교수(경영학부)
1994년 창립한 (사)한국유통학회는 「유통연구」 학회지 발간을 통해 국내 유통 관련 산업 및 정책 연구를 주도하고 있다. 또한 회원수가 3천여명에 이르는 한국유통학회는 유통포럼 및 정기학술대회 개최, 해외석학 초청 강연 등 다양한 학술연구 교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정 교수는 “유통산업의 산·학·정 간의 소통을 활성화하여 유통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내수 진작 및 일자리 창출에 기여함으로써 한국경제 성장의 핵심이 될 수 있는 학회를 이끌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서울대 경영학과 학·석사를 졸업하고, 연세대에서 경영학(마케팅) 박사를 취득한 정연승 교수는 2011년 우리 대학 경영학부 교수로 부임했다. 정 교수는 경영전략, 마케팅, 유통, 광고, 브랜드 등을 연구하고 있다.
- 공지사항 등 게시판의 게시 내용에 대한 문의는 해당 게시물에 표기된 연락처나 담당부서(VOC)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