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정책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발전기금 1억 원 약정
분류 발전기금
작성자 홍보팀 윤주연
날짜 2023.12.07 (최종수정 : 2023.12.12)
조회수 926
썸네일 /thumbnail.133133.jpg

최고경영자과정 원우회, 발전기금 1억 원 약정

44기 수료식도 열려


정책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원장 이영애, 이하 최고경영자과정) 44기 수료식이 지난 7일 천안캠퍼스 보건과학관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됐다. 이날 수료식과 함께 최고경영자과정 원우회의 발전기금 약정 1억 원 돌파를 기념한 ‘최고경영자과정 미디어월’ 개막식도 열렸다.


△미디어월 개막식 기념 사진


미디어월 개막식에는 장호성 이사장, 박승환 천안부총장, 이영애 정책경영대학원 원장 등이 참석했다. 원우회(회장, 40기 박용일)는 지난 6월 대학발전기금 조성을 위해 골프대회를 여는 등 현재까지 7천 5백만 원의 발전기금을 기부했으며 지속적인 조성 활동을 통해 총 1억 원의 발전기금을 약정했다. 


미디어월에는 최고경영자과정의 발전기금 기부자 현황과 행사 일정, 행사 영상, 특강 영상 등이 지속적으로 송출될 예정이다. 


△ 장호성 이사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장호성 이사장은 “바쁜 시간을 쪼개 만학의 길을 걸어온 수료생들의 도전에 박수를 보낸다”고 격려하며, “발전기금을 통해 단국대만의 특화된 우수한 교육과정을 개발해 각 분야의 지역 인재가 오피니언 리더로 양성하는데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지난 1년간 최고경영자과정은 함영주 하나그룹회장, 김태흠 충남도지사 등을 초청해 특강을 진행하는 등 지역사회 리더로써의 소양을 함양하고 공공부문 최고관리자와 기업 CEO의 산·학·관 협력 기반을 구축하기 위해 국내외 저명인사를 초청해 교육을 진행됐다. 


△ 박승환 천안부총장이 수료생들을 격려했다.


이번 44기 수료생은 총 20명으로 고위공직자, 기업 CEO, 법조계 및 의료계 전문직 종사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역사회 발전을 견인하고 있으며 향후 최고경영자과정 총동문회와 각 기수별 모임을 통해 유기적인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할 예정이다.


△ 수료식 기념사진


한편, 정책경영대학원은 기업CEO와 공공부문 최고관리자의 산·학·관 협력 기반을 구축하는 최고경영자과정을 개설해 44기 수료생을 배출해오며 오피니언 리더의 혁신역량 개발에 매진해왔다.


#단국대 #정책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발전기금


[대학뉴스 제보]

죽전 홍보팀 : 031-8005-2032~3, 천안 홍보팀 : 041-550-10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