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정책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총동문회 이취임식 가져
분류 교류협력
작성자 홍보팀 윤주연
날짜 2023.12.22
조회수 631
썸네일 /thumbnail.133628.jpg

정책경영대학원(원장 이영애 교수) 최고경영자과정 총동문회 송년회 및 제22대·23대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20일에 열렸다.


천안시 S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이·취임식에는 박승환 천안부총장, 박용일 총동문회장, 박만순 신임 총동문회장, 올해 최고경영자과정을 졸업한 44기 동문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 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 행사에 참여한 관계자들이 케이크 커팅을 하고 있다.


박용일 총동문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그동안 동문들이 보내준 성원에 감사하며 신임 박만순 회장께서 단국대 최고경영자과정을 세계 최고의 최고경영자과정으로 이끌어 줄 것이라 기대한다”고 이임소감을 밝혔다. 


△ 박용일 총동문회장이 이임사를 하고 있다.


박만순 신임 총동문회장은 “전임 회장이 이루어 놓은 소통과 화합의 업적에 누가 되지 않도록 열심히 노력해 동창회가 더욱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 박만순 신임 총동문회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박승환 천안부총장은 축사를 통해 “단국대 최고경영자과정은 동문들이 어려움이 있을 때 여러분이 가장 믿을 수 있는 든든한 동반자가 될 것”이라며 “학교에서도 다양한 프로그램 구축 및 기반을 조성해 사업 성공의 발판이 될 수 있는 최고경영자과정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했다.


△ 박승환 천안부총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한편, 정책경영대학원은 2000년 기업CEO와 공공부문 최고관리자의 산·학·관 협력 기반을 구축하는 최고경영자과정을 개설해 44기 수료생을 배출, 오피니언 리더의 혁신역량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단국대 #정책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총동문회


[대학뉴스 제보]

죽전 홍보팀 : 031-8005-2032~5, 천안 홍보팀 : 041-550-10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