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동아리 ‘ 廣자’, 현대차 마케팅 포럼서 장려상 수상
작성자 송덕익
날짜 2006.02.13
조회수 4,494
천안캠퍼스 광고 및 마케팅 프로모션을 연구하는 동아리인 ‘廣자’가 제 7회 ‘현대자동차 마케팅 포럼’에서 ‘ 장려상’을 수상했다.


이번 포럼에서 ‘廣자’는 현대차의 그랜져 마케팅 차별화 전략을 ‘왕좌를 위한 지키기 위한 그랜져 만의 메시지“라는 제목으로 광고와 프리젠테이션을 제작해 장려상을 차지했다.
이번 포럼에 참가한 학생은 ‘廣자’ 소속의 김원(영문·경영3), 신아림(영문·경영4), 정은경(경영2)양이며 이들은 총 5백28개팀에 참가한 이번 대회에서 본선에 오른 22개 팀 가운데 광고부문 2위인 장려상을 차지해 상장과 상금 2백만원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