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융합연구원에서는 글로벌 융합연구 네트워크 활성화 및 연구협력 강화, 융합연구 업적 창출, 학부생 참여를 통한 우수 학생 본교 대학원 진학 유도를 위한 글로벌 융합컨퍼런스 지원사업을 다음과 같이 공모하오니 교내 연구기관 및 대학원, 학부 소속 학과들의 적극적인 참여 바랍니다.
1. 사업목적 및 기대효과
가. 저명한 국내외 학자 및 초청강연, 본교 교원들의 연구성과 발표 및 심화토론
• 글로벌 융합연구 네트워크 활성화 및 연구협력 강화
• 융합연구업적 창출
나. 학부생의 참여를 통해 우수 학생의 본교 대학원 진학 유도
2. 신청자격
• 우리 대학 교내 연구기관, 대학원, 학부 소속 학과
3. 신청기간, 제출서류 및 제출장소
가. 신청기간 : 2023. 3. 29(수) ~ 2023.4.14(금)
나. 제출서류 : 글로벌혁신컨퍼런스 개최신청서 1부(붙임.2 참조)
• 개최신청서에 항목에 대해 상세히 기술해야 함
다. 제출방법 : 신청서류 첨부 공문 및 원본 제출
라. 제 출 처 : 미래융합연구원 연구기획팀(천안캠퍼스 산학협력관 208호)
마. 담 당 자 : 미래융합연구원 연구기획팀 김구현 담당
(☏ 041-550-1246 / e-mail : 12190392@dankook.ac.kr)
4. 지원금액
가. 지원금액 : 개최신청서를 근거로 지원(각 팀 5백만원 이내)
나. 지급예정 : 글로벌혁신컨퍼런스 계획에 근거하여 지급
5. 글로벌혁신컨퍼런스 개최 요건
① 강연자의 국적이 3개국 이상(대한민국 포함)으로 구성
② 발표내용은 2개 이상의 세부학문분야로 구성
※ 세부학문분야는 한국연구재단의 학술연구분야분류표 상의 세분류까지 포함
③ 학부생 또는 대학원생 참여 필수(강연자, 토론자, 질의자, 방청자 등)
6. 선발방법
가. 선발팀 수 : 개최신청서 평가 후 예산 범위에서 선정
나. 선발방법 : 개최신청서 평가(100%)
다. 심사는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사업신청 소속 교원 제척)
라. 글로벌혁신컨퍼런스 선발은 신규 신청학과 및 우수 컨퍼런스 진행팀 우선 선발
7. 의무사항
▣ 선발된 팀은 사업 종료 후 사업 결과보고서 제출
• 사업 결과보고서에는 학생 참여유도 방안 제시, 만족도 조사 시행 등 자세히 담은
보고서를 컨퍼런스 개최 후 2주 이내 제출(사업선정팀에 관련내용 별도안내)
▣ 선발된 팀은 1회이상 R&D 연구역량 강화 및 사업계획서 컨설팅 및 정책간담회 개최[선택]
8. 기타사항
▣ 선발된 학과 및 연구소 중 진행 여부에 따라 미래융합연구원 News Letter 인터뷰 진행 예정
9. 붙임자료
1. 글로벌혁신컨퍼런스 지원사업 안내문 및 시행계획(신청서식포함) 각 1부.
2. 글로벌혁신컨퍼런스 지원사업 신청서식 1부.
3. 관련공문사본 1부. 끝.
- 공지사항 등 게시판의 게시 내용에 대한 문의는 해당 게시물에 표기된 연락처나 담당부서(VOC)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