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혁신원 DKU아너스센터(센터장 임수경)가 지난 25일(금) 한국투자증권 정일문 부회장(경영학과 82학번)을 초청해 동문 특강을 진행했다.
△정일문 동문이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특강은 DKU아너스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죽전캠퍼스 글로벌산학협력관 B104호에서 열렸으며, 재학생들에게 진로에 대한 조언과 금융 업계의 최신 흐름을 접할 기회를 제공했다.
정일문 부회장은 1988년 단국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한국투자증권에서 30년 이상 근무하며 다양한 금융 분야에서 경력을 쌓아왔다. 그는 강연에서 “끊임없이 변화하는 현대사회에서 혁신만이 생존의 비법이다”라며 “대학 생활에서 다양한 경험을 쌓고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도전하는 자세가 중요하다”라고 전했다.
강연 후 질의응답 시간에는 150여명의 학생들이 참여해 △금융 산업의 미래 △성공의 원동력 △실무 대비 준비사항 △좋은 경영인의 자질 등 열띤 질문을 이어갔다.
△정일문 동문이 특강 후 학생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한편 ‘DKU아너스’는 리더십을 갖춘 단국인재 양성을 목표로 지난 3월 창단한 프로그램이다. DKU아너스센터는 앞으로도 동문 커뮤니티 확대와 재학생들의 미래 지원을 위해 매 학기 동문 명사를 초청해 동문 특강을 지속적으로 개최한다는 목표다.
#단국대 #DKU아너스 #동문특강 #정일문 #한국투자증권
[대학뉴스 제보]
죽전 홍보팀 : 031-8005-2032~5, 천안 홍보팀 : 041-550-1061
- 공지사항 등 게시판의 게시 내용에 대한 문의는 해당 게시물에 표기된 연락처나 담당부서(VOC)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