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 정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서비스의 사용이 일시 중지되오니 관련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수강신청 정정에 따른 종합정보시스템 일시 중단 □ 일 자 : 2004. 3. 8(월) ~ 9일(화) □ 시 간 : 오전 9:30 ~11:00 (90분간) ※ 유의사항 종합정보시스템 사용도중 시스템이 중단되면 작업하던 자료가 저장되지 않을 수 있으니 9:30분 이전까지 사용 하시던 프로그램을 반드시 종료하여 주시기바랍니다. 2. 수강신청 정정전 DB서버 점검작업 □ 일 자 : 2004. 3. 6(토) □ 시 간 : 오전 10:00 ~ 11:30 (종료시간은 작업진행정도에 따라 변경가능) □ 중단서비스 : 종합정보시스템, 웹정보시스템 등 정보통신원 |
- 공지사항 등 게시판의 게시 내용에 대한 문의는 해당 게시물에 표기된 연락처나 담당부서(VOC)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