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개편에 따라 공지사항이 홈페이지와 포털 공지로 구분되어 운영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공지 : 대외적인 행사 등 외부인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 특강, 행사, 채용 등으로 운영
- 포털 공지 : 내부 구성원을 위한 공지 영역으로 포괄적인 내용의 포털 공지, 학사전용의 학사 공지, 장학전용의 장학 공지로 구분하여 운영

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취소]죽전캠퍼스 학생식당 위탁운영
분류 구매/입찰 > 죽전
작성자 구매관재1팀 최신영
날짜 2024.04.17
조회수 281
파일명

공고번호

단죽 제2024-14호

입 찰 명

죽전캠퍼스 학생식당 위탁운영

품     명

학생식당 위탁운영

입찰설명회

2024.04.24.(수) 14:00까지  /  범정관 102호(회의실)

입찰등록마감

2024.04.30.(화) 10:00까지  /  범정관 108호(구매관재1팀)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총액) /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동법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제재받고 있지 않은 업체


2. 식품위생법 제37조(영업허가 등) 및 동법 시행령 제25조(영업신고를 하여야 하는 업종)에 따라 위탁급식영업 신고를 한 업체로 식당허가 등에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3. 입찰 설명회에 참석한 업체[공동수급체(컨소시엄) 구성 참여는 불허]

비     고


입찰 참여의사가 있는 업체는 첨부파일 포함하여 공지된 내용을 모두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입찰 취소(2024.04.29 09시 3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