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개편에 따라 공지사항이 홈페이지와 포털 공지로 구분되어 운영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공지 : 대외적인 행사 등 외부인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 특강, 행사, 채용 등으로 운영
- 포털 공지 : 내부 구성원을 위한 공지 영역으로 포괄적인 내용의 포털 공지, 학사전용의 학사 공지, 장학전용의 장학 공지로 구분하여 운영

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2019학년도 1학기 신규교원 공개채용 공고
분류 일반 > 공통
작성자 교무팀 조재희
날짜 2018.11.07
조회수 4,448
파일명

1. 지원자격
  가. 공통자격 : 박사학위 소지자(졸업예정자 지원 불가), 영어강의 가능자
  나. 공통자격과 분야별 초빙자격 기준을 충족하고, 사립학교 교원 임용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다. 연구업적 인정기간 내 발표된 논문 및 공연·전시, 문예창작 실적물 환산점수가 600점 이상인 자
     (단, 예능계열(초빙분야 - 한국무용, 피아노, 금속공예, 영상음악작곡)의 경우 WEB접수 시 공연·전시 업적평가가 불가한 관계로
     1단계 기초심사에서 실적을 평가하여 환산점수 600점 이하는 2단계 심사대상에서 제외함)
  라. 남자는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 받은 자

2. 초빙분야 및 인원
  가. 죽전캠퍼스

충원
직급
대학(원) 학부·과(전공) 초빙분야 인원 초빙자격기준
전임
교원
문과대학 철학과 서양철학 1  
사회과학대학 도시계획·부동산
학부
도시계획(GIS,빅데이터) 1  
부동산 경영·관리 1  
커뮤니케이션학부 매스커뮤니케이션 1  
상경대학 경제학과 응용미시경제학 1  
무역학과 무역학 1 - 관세사 자격증 소지자 우대
공과대학 고분자공학과 고분자기반 바이오융합 1  
토목환경공학과 구조공학 1  
기계공학과 미래에너지 기술 1 - 박사학위 후 2년 이상 유경력자
- 열 및 유체역학 관련 교과목 강의 가능자
화학공학과 화학공학 1 - 화학공학 핵심교과목 강의 가능자
- 주저자로서 최근 3년간 해당분야 SCI 상위 10% 이내
  논문 2편 이상인 자
SW융합대학 응용컴퓨터공학과 컴퓨터공학(컴퓨터시스템/
빅데이터/인공지능)
1  
모바일시스템
공학과
컴퓨터공학 전분야 1 - 학부 컴퓨터공학 전공자
- 통신네트워크 제외
대학원 - 한국무용 1 - 이론 강의 가능한 자
음악학과 피아노 1  
강의
전담
교원
교양교육대학 교양학부 컴퓨터교육 1  

  나. 천안캠퍼스

충원
직급
대학(원) 학부·과(전공) 초빙분야 인원 초빙자격기준
전임
교원
외국어대학 포르투갈
(브라질)어과
포르투갈(브라질)어 1 - 포르투갈 혹은 포르투갈어권 아프리카 정치사회학 전공자
자연과학대학 수학과 대수학 1  
식품영양학과 영양학 1  
융합기술대학 신소재공학과 신소재공학 1 - 산업체경력 5년 이상인 자
식품공학과 식품안전성 1 - 학부 식품공학 졸업자
제약공학과 약제학/물리약학 1 - 제약회사 경력 5년 이상인 자
원자력융합 공학과 방사선공학
(방사선방어학)
1 - 박사학위 후 산학연 경력 10년 이상인 자
- 원자력공학, 후행핵연료주기 관련 강의 가능자
생명자원과학대학 환경원예학과 채소학 1  
예술대학 문예창작과 시창작 1 - 문단활동경력 10년 이상인 자
- 단독 창작시집 3권 이상 출간한 자
미술학부 금속공예 1 - 금속공예 전문분야 산업체경력 10년 이상인 자
- 금속공예 전문분야 대학교 교육경력 7년 이상인 자
  (경력 중복 인정)
보건과학대학  물리치료학과 정형물리치료학 1 - 정형 및 스포츠물리치료 강의 가능자
- 스포츠물리치료 관련 자격증 소지자
- 해당분야 경력 3년 이상인 자
보건행정학과 의료정보관리/의무기록 1 - 의무기록사면허 소지자
간호대학 간호학과 정신간호학 1 - 임상경력 2년 이상인 자
대학원 뉴뮤직학과 영상음악작곡 1 - 이론강의 가능자
의과대학 의예과 의과학(의광학) 1 - 박사후연구원 경력 2년 이상인 자
강의
전담
교원
융합기술대학 제약공학과 약품합성학 1 - 제약회사 경력 5년 이상인 자
생명자원과학대학 환경원예학과 과수학 1  
스포츠과학대학 운동처방재활학과 건강관리 1 - SCI급 학술지 게재 경력자
교양교육대학 교양학부 컴퓨터교육 1 - 교육공학 강의 가능자

3. 접수일정 (접수방법 세부내용은 “7. 지원방법 및 제출서류” 참조)
접수방법 일 정 접 수 처
WEB접수 2018.11.8(목) 11:00 - 11.22(목) 17:00 까지
※ 단, 예능계열은 실적 증빙자료를 WEB접수 기간 중
   우편(또는 방문) 제출해야 함
   [11.22(목) 17:00 도착분까지 유효함]
대학 홈페이지 (www.dankook.ac.kr)
※ 예능계열 실적 증빙자료 접수처 :
지원 캠퍼스 교무팀
서류접수
(우편/방문)
2018.12.10(월) 11:00 - 12.13(목) 17:00까지
※ 12.13(목) 17:00 도착분까지 유효함
지원 캠퍼스 교무팀
※1단계 기초심사 통과자에 한함

※ 접수일정은 대학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4. 심사일정

심사내용 심사일정 심사방법
1단계 [기초심사] 2018.12.3(월) - 12.4(화) 전공 일치성, 기본 이력사항 및 연구실적의 수준과 실적에 대한 종합적 심사
2단계 [전공심사]
-전공실적심사
-연구발표심사
<전공실적심사>
2018.12.19(수) - 12.24(월)
<연구발표심사>
2018.12.27(목) - 12.28(금)
1단계 심사 통과자 중 연구실적의 질적 수준을 고려한 전공실적심사와
교원의 자질, 인성, 공개강의, 외국어 구사능력 등 교육연구역량에 대한
연구발표심사를 통한 종합평가
3단계 [면접심사] 2019.1.10(목) - 1.11(금) 2단계 심사 통과자 중 1, 2단계 심사결과와 대학의 특성화 및 발전계획 등의
내용을 고려한 종합적 심사

※ 심사일정은 대학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5. 연구업적 인정기준
  가. 계열별 연구실적물 인정범위

계 열 인 정 범 위 인 정 기 간
인문·사회·체육 ① 한국연구재단 등재학술지에 게재된 논문
② SCI급 또는 국제저명학술지(아래※참조) 및 SCOPUS에 게재된 논문
③ 문예창작 실적(문예창작과에 한함)
④ 최종학위논문
2014.9.1. -
2018.11.22.
자연·공학/
의학(기초)
① SCI급 또는 국제저명학술지(아래※참조) 및 SCOPUS에 게재된 논문
② 최종학위논문
예 능 ① 한국연구재단 등재(후보)학술지에 게재된 논문
② SCI급(아래※참조)에 게재된 논문
③ 공연․전시 실적물(실적물 인정범위는 우리대학 교원업적평가기준에 의함)
④ 최종학위논문

※ SCI급 : A&HCI, SSCI, SCI, SCIE
※ SCOPUS 정규 논문 인정기준
    ① 인정 : 2종 (Article, Review)
    ② 불인정 : 7종 (Article-in-Press, Conference paper, Conference Review, Short survey, Editorial, Letter, Note)
※ 국제저명학술지 : Science/ Nature/Cell/Econometrica/American Economic Review/Journal of Political Economy/
    Quarterly Journal of Economics/Review of Economic Studies
    (근거 : 대교협 평가기준)
※ 한국연구재단 등재(후보)학술지는 등재된 당해 연도부터 적용

  나. 연구실적물 환산기준
  <단독, 제1저자 및 교신저자>

등급 기준
점수
1인 2인 3인 4인 5인 6인 7인 8인 9인 10인 11인 12인 13인 14인 15인
이상
국제
학술지
(A&HCI]
600.0 600.0 402.0 300.0 240.0 198.0 174.0 150.0 132.0 120.0 108.0 102.0 90.0 84.0 78.0 78.0
국제
학술지
(SSCI)
450.0 450.0 301.5 225.0 180.0 148.5 130.5 112.5 99.0 90.0 81.0 76.5 67.5 63.0 58.5 58.5
국제
학술지
(SCI/
SCIE)
300.0 300.0 201.0 150.0 120.0 99.0 87.0 75.0 66.0 60.0 54.0 51.0 45.0 42.0 39.0 39.0
국제
학술지
(SCOPUS)
200.0 200.0 134.0 100.0 80.0 66.0 58.0 50.0 44.0 40.0 36.0 34.0 30.0 28.0 26.0 26.0
한국연구
재단
등재지
150.0 150.0 100.5 75.0 60.0 49.5 43.5 37.5 33.0 30.0 27.0 25.5 22.5 21.0 19.5 19.5
한국연구
재단등재
후보지
100.0 100.0 67.0 50.0 40.0 33.0 29.0 25.0 22.0 20.0 18.0 17.0 15.0 14.0 13.0 13.0

<참여>

등급 기준
점수
2인 3인 4인 5인 6인 7인 8인 9인 10인 11인 12인 13인 14인 15인
이상
국제학술지
(A&HCI)
600.0 198.0 150.0 120.0 102.0 84.0 78.0 66.0 60.0 54.0 48.0 48.0 42.0 42.0 36.0
국제학술지
(SSCI)
450.0 148.5 112.5 90.0 76.5 63.0 58.5 49.5 45.0 40.5 36.0 36.0 31.5 31.5 27.0
국제학술지
(SCI/SCIE)
300.0 99.0 75.0 60.0 51.0 42.0 39.0 33.0 30.0 27.0 24.0 24.0 21.0 21.0 18.0
국제학술지
(SCOPUS)
200.0 66.0 50.0 40.0 34.0 28.0 26.0 22.0 20.0 18.0 16.0 16.0 14.0 14.0 12.0
한국연구재단
등재지
150.0 49.5 37.5 30.0 25.5 21.0 19.5 16.5 15.0 13.5 12.0 12.0 10.5 10.5 9.0
한국연구재단
등재후보지
100.0 33.0 25.0 20.0 17.0 14.0 13.0 11.0 10.0 9.0 8.0 8.0 7.0 7.0 6.0

<무용분야>

평가항목 기준시간 점수
개인작품 발표회 예술감독, 연출, 안무 60분 이상 150
수상작품의 예술감독, 연출 안무   150
무용제 초청공연 및 단독 프로그램의 작품발표회 예술감독, 연출, 안무   100
2인 작품발표회 예술감독, 연출, 안무   70
3인 이상 작품발표회 예술감독, 연출, 안무   50
기타 무용분야 실적   평가제외
※ 국제인 경우 평가점수의 최대 50점까지 추가로 인정함(국제 기타 무용분야 실적의 경우 제외함)
※ 재공연 인정부분
    1) 외국에서 재공연인 경우에는 시기와 관계없이 1회 인정
    2) 국내에서의 재공연은 최초 공연일로부터 1년이 경과한 후 1회 인정
※ 개인작품 발표회에 대한 공연장규모 : 객석의 규모가 150석 이상의 규모
    다만, 주최단체가 국가기관 및 전국규모 이상의 페스티발 등에 참가한 경우 야외공연도 실내공연과 동일하게 인정
※ 기준시간 및 공연장 규모 미달 실적인 경우 평가점수의 50% 반영함

<미술‧공예‧디자인분야>

분야 평가항목 점수
작품전 1인 전시회(개인전) 150
2인 전시회 100
3~5인 전시회 50
공인된 전시 초대작가 / 추천작가 출품 100 / 50
공인된 국가기관 혹은 사단법인 협회전(기획전, 교류전) 50
기타출품전(회원전, 기획전, 소단체의 초대작가전, 기타 단체전) 평가제외
공모전 공인된 공모전(국내외 동상 이상) 100
공인된 공모전(특선) 50
기획 전시기획(국제인 경우만 인정) 50
※ 모든 항목에서의 최고점수는 150점으로 함 (추가점수 포함)
※ 국제작품전 및 국제공모전인 경우 평가점수에서 최대 50점까지 추가로 인정함(국제기타출품인 경우 제외함)

<작품전에 대한 기준>
1) 개인전, 2인전, 3인~5인 전시회의 경우, 총 작품 수의 2/3 이상이 미발표 작품으로 구성되어야 인정함
2) 공인된 전시 초대/추천작가 출품은 공인된 전시회에서 진행되는 경우에 한하여 인정함
3) 공인된 단체가 주관한 행사에서의 개인부스전은 평가점수의 50%만 인정함
  (상업적 목적인 아트페어의 개인 및 그룹 부스전은 제외)
4) 국제작품전의 경우 세계적으로 공인된 국제학회(협회)가 인정하는 장소에 한하여 인정함
5) 공인된 국가기관, 사단법인 협회전(기획전, 교류전)의 경우, 참가국이 3개국 이상인 경우에 한하여
    국제작품전으로 인정함 (참가국이 2개국 이하인 경우, 기타출품으로 인정함)
<공모전에 대한 기준>
1) 국제공모전은 OECD국가 중 전공분야별로 공인된 국제학회(협회)가 인정하는 경우에 한하여 인정함
2) 공인된 공모전이라 함은 대한민국미술대전, 대한민국(전승)공예대전, 대한민국 디자인전람회 등 최고상이
    대통령상인 경우에 한하여 인정함
<기획에 대한 기준>
전시기획의 경우, 참가국이 10개국 이상의 국제규모의 성격을 가진 경우에만 인정함
※ 개인전 발표 장소는 아래 각 항에 해당하는 것이어야 함
1) 미술관 : <박물관 및 미술관 진흥법>에 정한 바에 따라 설립된 '미술관'
    (국공립미술관 또는 (사)사립미술관협회 정회원 미술관)
2) 화랑 : (사)한국화랑협회에 소속된 전문화랑
3) 공공문화시설의 전시장으로서
    - 도/광역시급 이상의 지자체가 직접 운영하는 시설의 전시장
      (예: 부산문화회관, 대구문화예술회관, 경기도 문화의 전당, 부산시민회관,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 경남문화예술회관 등)
    - 도/광역시급 이상의 지자체가 설립한 재단법인시설 (예: 세종문화회관, 예술의 전당)의 전시장
    - 그 외의 시설로서 전시기획을 담당(박물관/미술관 학예사 자격증 소지자 또는 관련분야의 학사학위 이상의 소지자)하는
      전문직 2명 이상이 상근하거나 학예연구의 기능을 갖춘 곳
4) 외국대사관 문화원 등의 전시 공간
5) 미술전문인을 위한 전시공간으로, 전시기획을 담당(박물관/미술관 학예사 자격증 소지자 또는 관련분야의 학사학위 이상의 소지자)하는 
      전문직 1명 이상이 상근하는 화랑 및 대안공간
6) 정부/광역시 이상의 지자체 혹은 (조형예술분야와 관련된) 사단법인에서 주최/주관하는 예술행사/이벤트에 사용된 공간

* 해외전시의 경우에도 원칙적으로 위와 같은 기준을 적용

<음악분야>

분야별 평가항목 기준시간 점수
개인발표 독창회/독주회/작곡발표회 60분 이상 150
앨범발표(정식 유통한 단독앨범/정규앨범리더앨범) 60분 이상
30분 이상∼60분 미만
150
100
공동발표 듀오 연주(2인연주)   100
협연 독주악기의 전악장/그랜드 피스 협연 (다만, 국악은 10분 이상 협연 시 인정)   100
독주악기의 단악장   40
Two Pianos 및 2중주, 3중주 전악장 협연   50
실내악 3-10중주(기악, 국악) 전체프로그램 70
반주 기악․성악․국악 반주 전체프로그램 50
성악 오페라 주연(전막)   150
오페라 조연(전막)   100
오라토리오, 미사, 칸타타 중 독창, 오페라 갈라콘서트   70
3-4인 연주회 총 연주시간의 1/2이상 70
창작 오페라, 오라토리오, 미사, 무용음악, 창극, 영상/공연 매체를 위한 음악
또는 사운드 디자인 작곡 발표
30분 이상 150
관현악곡, 관(현)악 합주곡, 칸타타(4곡 이상) 15분 이상 150
어플리케이션, 컨트롤러, 인테페이스, 악기 등의 개발 발표(논문 또는 공연)   150
실내악곡, 합창곡, 연가곡(4곡 이상) 10분 이상 100
기악독주곡, 어쿠스매틱 음악, 테입 음악 10분 이상 70
가곡, 보컬곡 3분 이상 50
지휘 시향급 이상의 교향악단, 오페라단, 시립합창단, 국악 관현악단(시립이상)의 집박 전체프로그램 150
전문 실내악단/전문합창단/집박 전체프로그램 70
기타 기타 음악분야 실적(공동음반CD/DVD발매 포함)   평가제외
※ 국제인 경우 평가점수의 최대 50점까지 추가로 인정함(국제 기타 음악분야 실적의 경우 제외함)  
※ 재공연 인정부분
  1) 국내 공연 후 외국에서 재공연인 경우에는 시기와 관계없이 1회 인정
  2) 국내에서의 재공연은 최초 공연일로부터 1년이 경과한 후 1회 인정
※ 공연장 규모(평가점수 100점 이상일 경우) : 공인된 150석 이상의 전문 공연장(교내 연주홀은 제외함)
      다만, 국악 및 실용음악계열 교원의 경우 공인된 120석 이상의 전문 공연장
※ 기준시간(전체 프로그램은 60분 이상에 준함), 협연연주단체의 등급(수준), 및 공연장 규모 미달의 실적인 경우 평가점수의 50% 부과함  
<기타사항>
1. 음반발표는 공연실황레코딩, 스튜디오레코딩, 컴퓨터음악 등 다양한 형태의 음악작업을 담은 작품발표를 말하며 CD, LP, SACD, DVD-audio,
    Audio, file 등 다양한 매체로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정식 유통되는 정규앨범을 말함.(기존에 업적을 재사용한 앨범은 표절로 인정함)
2. 오페라 갈라콘서트는 연주의 비중(역할 및 연주곡 수)에 따라 점수를 차등 부과함
3. 개인발표의 경우 찬송가(찬송가 편곡포함)가 1/3이상 포함된 경우에는 불인정함
4. 지휘의 경우 전문연주자로 구성된 단체의 정기연주회 및 특별 연주회의 경우에 한하여 인정함
5. 연주회 CD/DVD제출은 독주회에 한하며, 타 연주회의 경우는 필요에 따라 요청할 수 있음

<문예창작분야>

평가항목 기준 평가점수
시, 단편동화, 수필 1편기준 25
단편소설, 평론 1편당 원고지 70매 이상 80
중편소설, 장편동화, 시나리오, 희곡 1편당 원고지 300매 이상 150
장편소설, 서사시 1편당 원고지 1000매 이상 200

※ 예능 및 문예창작 실적은 위 분야별 실적 환산기준 참조 (예능계열 및 문예창작과에 한함)
※ 연구실적 인정기간 내의 박사학위 논문은 학위취득일이 [2017.9.1~2018.11.22]인 경우 300점, [2015.9.1~2017.8.31]인 경우 150점,
    [2014.9.1~2015.8.31]인 경우 75점으로 인정
※ Science, Nature, Cell 등 국제 저명학술지 게재 논문의 경우 기준점수 1,000점으로 적용함
※ WEB접수 마감일까지 게재된 실적에 한하여 인정하며, 게재예정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 학위논문의 경우 최종 학위논문만 인정
※ 저자구분은 연구실적물의 표기를 기준으로 함
※ 연구자 수는 전체 저자수를 기준으로 함
※ 연구실적(공연·전시 포함)은 증빙자료 제출 가능한 건에 대하여 실적 인정기간 내 대표실적 최대 10건, 실적 인정기간 외
    대표실적 최대 5건으로 제한함
※ 예능계열의 경우 WEB접수 기간 중 실적에 대한 증빙자료를 제출하여야 함
    (1단계 심사에서 평가하여 환산점수 600점 이하는 기준 미달자로 처리하여 2단계 심사대상에서 제외함)
    [제출처 : 지원캠퍼스 교무팀]
  ■ 실적증빙 포함사항 - 홈페이지에서 공연·전시장 규모(㎡)가 확인 안되는 경우 증빙자료 제출
                                  - [미술·공예·디자인분야]는 필요시 큐레이터 상주확인서(전문직 상근 필요시) 및
                                     전시장 촬영사진(개인전에 한함) 제출
※ 지정 대표연구실적은 최종학위논문 1편, 학술논문(공연·전시, 문예창작물 포함) 2편으로 하여 총 3편을 지정함[연구실적 중 본인이
    가장 우수하다고 생각하는 실적으로 2편을 지정함(기간 외 실적에서 1 편만 지정 가능)]. 최종학위논문은 인정기간에 관계없이
    반드시 지정하여야 함
※ 단행본으로 출판하거나 학술지에 발표한 학위논문, 국내ㆍ외 학술 발표논문(Proceedings), 연구보고서,
    Working Paper, 게재예정인 연구실적, Web 접수 시 입력되지 않은 연구실적 등은 인정하지 않음
※ Web에 게재된 연구실적물은 발행년월, 권호, 페이지 등이 기재된 것만 인정함
    (Accept, In press, DOI만 부여, 게재예정증명서 등 불인정)

6. 임용조건
   가. 신규교원은 계약제로 임용하며, 최초 임용기간은 2년으로 함
   나. 임용시기 : 2019학년도 1학기(2019년 3월 1일)

7. 지원방법 및 제출서류 [문의처:지원 캠퍼스 교무팀(죽전:031-8005-2045,천안:041-550-1211)]
   가. WEB접수
      1) 접수기간 : 2018.11.08(목) 11:00 - 11.22(목) 17:00 까지
      2) 대학 홈페이지(www.dankook.ac.kr) 공지사항 통해 신규채용 사이트 접속하여 지원서 작성
         (별도 제출서류 없음. 단, 예능계열(초빙분야 - 한국무용, 피아노, 금속공예, 영상음악작곡)은
        입력된 실적에 대한 증빙자료를 제출하여야 함
)
      3) 예능계열 실적 증빙자료 제출방법 : 방문(대리인 가능) 또는 우편 접수(제출)
         - 증빙자료 : 실적 입증이 가능한 증빙자료 원본 각 1부(실적인정기간 내 10편 이내, 기간 외 5편 이내)
            [프로그램, 도록 등 포트폴리오]
         - 우편으로 제출하는 경우 WEB접수 마감기한(11.22. 17:00) 교무팀 도착분에 한하며, 우편접수에 따른
          문제발생 시 우리대학은 책임지지 않음
           (겉면에 ‘교수초빙 지원서류’ 문구와 함께 지원학과, 지원분야, 지원자 성명,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
          및 이메일 주소를 표기하여야 함)

       ■ 제출처 : 지원 캠퍼스 교무팀(죽전-범정관 501호, 천안-인문과학관120-1호)
         - 죽전 : (한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죽전로 152 (우) 16890 단국대학교 교무팀(범정관 501호)
                      (영문) Academic Affairs Team(Beomjeong Hall 501), Dankook University,
                                 152, Jukjeon-ro, Suji-gu, Yongin-si, Gyeonggi-do, 16890, Korea
         - 천안 : (한글) 충남 천안시 동남구 단대로 119 (우) 31116 단국대학교 교무팀(인문과학관 120-1호)
                      (영문) Academic Affairs Team(Humanities Hall 120-1), Dankook University,
                                 119, Dandae-ro, Dongnam-gu, Cheonan-si, Chungnam, 31116, Korea

    나. 서류접수
      1) 접수기간 : 2018.12.10(월) 11:00 - 12.13(목) 17:00 까지
      2) 서류접수 대상 : 1단계 기초심사 합격자
      3) 제출서류
       ※ 예능계열은 아래 서류 중 WEB접수 단계에서 기 제출한 실적 증빙자료를 제외한 서류 제출
       ※ 국문, 영문 이외의 외국어로 발급된 각종 증명서는 번역본을 별도 제출(학력증명서 포함)
       ※ 외국인의 경우 : 외국인등록증 사본 1부, 여권 사본 1부, 외국국적동포 국내거소신분증 1부(해당자만)

          가) 교수초빙 이력서 : 우리대학 소정양식 1부(WEB접수 후 출력물)
          나) 연구실적물 제출서류
            ① 연구실적목록, 지정 대표연구실적 및 최종학위 논문요약 : 각 1부(WEB접수 후 출력물)
            ② 최종학위논문 : 1부 (최종 학위논문은 연구업적 인정기간과 관계없이 반드시 제출)
            ③ 연구실적물 : 각 1부(별쇄본 또는 출력물) [실적인정기간 내 10편 이내, 인정기간 외 5편 이내]
               연구실적목록(본교양식) 순서대로(연번순) 실적물 첫 페이지에 붉은색 펜으로 번호를 기재한 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한국학술지인용색인 홈페이지(www.kci.go.kr)로그인 → 논문 → 논문제목 입력 후 검색 → 검색된 화면의
               논문제목 선택 → 조회된 화면 출력(논문명, 학술지명, 권호, 페이지, 발행년월 확인) 후 별쇄본(논문)과 함께 제출
               ---------------------------------------------------------------------------------------------------------------------------------------------
             ㉮ 국내저널(한국연구재단 등재(후보)학술지에 한함)
                ※ 한국학술지인용색인 홈페이지에서 검색되지 않는 논문의 경우 해당 학술지의 표지, 목차, 판권(발행년월
                   확인용) 및 별쇄본(논문)과 함께 제출
                ※ 한국연구재단에 회원가입이 된 경우에만 논문의 상세정보가 출력됩니다.
             ㉯ 국제저널(A&HCI, SSCI, SCI, SCIE, SCOPUS에 한함)
                인터넷을 통하여 해당 논문의 학술지명, 권호, 페이지, 발행년월을 확인 할 수 있는 화면 출력 후
                별쇄본(논문)과 함께 제출
                ※ 해당 학술지 홈페이지에서 검색되지 않는 논문의 경우 해당 학술지(인쇄물)의 표지, 목차,
                   판권(발행년월 확인용) 및 별쇄본(논문)과 함께 제출
                ※ 단, 단행본으로 출판하거나 학술지에 발표한 학위논문, 국내‧외 학술 발표논문(Proceedings),
                   연구보고서, Working Paper, 게재예정인 연구실적, 인터넷 접수시 입력되지 않은 연구실적 등은
                   인정하지 않음
                ※ 웹에 게재된 연구실적물은 발행년월, 권호, 페이지 등이 기재된 것만 인정함(Accept, In press, DOI만
                   부여 등 불인정)
                ※ 게재예정증명서는 불인정.
         다) 졸업 및 성적증명서〔학사, 석사, 박사〕원본 : 각 1부
         라) 경력증명서〔이력서상의 모든 경력〕원본: 각 1부
          ① 원본제출이 불가능한 경우 사본 제출 가능. 임용예정자에 한하여 추후 원본제출 요청 예정임
          ② 외국대학 조교, 연구원 등 경력증명서는 해당 대학 총장 또는 임용권자가 발급한 것에 한함
            〔임용직명, 임용기간, 근무시간, 보수 등을 반드시 명시〕
     4) 제출방법 : 방문(대리인 가능) 또는 우편접수
         가) 방문접수 : 지원캠퍼스 교무팀(죽전-범정관 501호, 천안-인문과학관120-1호)
         나) 우편접수 : 겉면에 ‘교수초빙 지원서류’ 문구와 함께 지원학과, 지원분야, 지원자 성명,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
             및 이메일 주소를 표기하여야 함
           - 죽전 : (한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죽전로 152 (우) 16890 단국대학교 교무팀(범정관 501호)
                       (영문) Academic Affairs Team(Beomjeong Hall 501), Dankook University,
                                 152, Jukjeon-ro, Suji-gu, Yongin-si, Gyeonggi-do, 16890, Korea
           - 천안 : (한글) 충남 천안시 동남구 단대로 119 (우) 31116 단국대학교 교무팀(인문과학관 120-1호)
                       (영문) Academic Affairs Team(Humanities Hall 120-1), Dankook University,
                                 119, Dandae-ro, Dongnam-gu, Cheonan-si, Chungnam, 31116, Korea

우편으로 제출하는 경우 서류접수 마감기한(12.13. 17:00)까지 교무팀 도착분에 한하며,
우편접수에 따른 문제발생 시 우리대학은 책임지지 않음.



교원채용 지원하기는 먼저 [이메일 회원]으로 로그인 해야 접수가 가능합니다.
이메일 회원으로 가입이 안된 경우 아래 절차에 따라 회원가입 후 로그인 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회원가입 방법 안내]-----------------------------------------------------
 가. 현재 공고문에서 [지원하기]를 클릭하면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채용사이트 우측 상단 [로그인]을 클릭하여도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함)
 나. 로그인 화면 하단 [이메일 회원가입]을 클릭하여 다음 절차에 따라 진행합니다.
------------------------------------------------------------------------------------
1. 이메일 인증
  - 본인 이메일 주소 입력 후 [인증코드 발송] 버튼 클릭
  - 이메일 주소로 수신된 '이메일 인증코드'를 입력 후 [인증코드 확인] 버튼 클릭
2. 정보입력/약관동의
  - '이메일 아이디'/'비밀번호'/'비빌번호확인'/'성명'을 입력
  - '개인정보제공 동의' 선택 후 [가입하기]버튼 클릭
3. 가입완료 후 로그인
  - [로그인] > 이메일 로그인 선택 > 아이디(이메일) 비밀번호 입력하여 로그인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2018학년도 2학기 재학생 최종 등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