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개편에 따라 공지사항이 홈페이지와 포털 공지로 구분되어 운영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공지 : 대외적인 행사 등 외부인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 특강, 행사, 채용 등으로 운영
- 포털 공지 : 내부 구성원을 위한 공지 영역으로 포괄적인 내용의 포털 공지, 학사전용의 학사 공지, 장학전용의 장학 공지로 구분하여 운영

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재공고]단국대학교 천안캠퍼스 학생 편의시설 임대 운영사업자 선정
분류 구매/입찰 > 천안
작성자 총무처 자산관리팀 정성주
날짜 2018.06.28
조회수 189
파일명

                                   입  찰  공  고

 1. 공고번호 : 단천제18-08호

 2. 입찰명 : 단국대학교 천안캠퍼스 학생 편의시설 임대 운영사업자 선정(재공고)

 3. 입찰내역
    가. 해당 건물 : 천안캠퍼스 학생회관
    나. 매장 현황
        - 권장업종 : 자유업종(커피, 피자, 햄버거, 분식, 중식 등 학생회관 입점업종 제외)
        - 호 실 : 학생회관 325호
        - 면 적 : 38㎡
        ※ 매장 면적은 실사 확인 요함
        ※ 매장 앞 중앙 홀에 공동으로 이용 가능한 테이블과 의자가 배치되어 있으니 공간 운영계획에 참고바람
        ※ 응찰하는 업종을 확인하여 대학의 교육이념과 상충하거나 이미지를 실추 시킬 수 있는 업종이라
           판단될 경우 입찰참가를 제한할 수 있음
    다. 재학생 수 : 12,200명(2018. 4. 1 기준)
        1) 학부생 : 11,334명
        2) 대학원생 : 866명
    라. 계약기간 : 2018. 7. 1 ∼ 2020. 12. 31 (2년 6개월)

 4.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가. 입찰자격심사 통과자로서 제안서 평가결과 100점 만점 기준 70점 이상인 사업자만 협상 대상이 될 수 있음.
    나. 입찰금액이 우리 대학의 내정가격 이상으로서 유효입찰자에 한해 협상 대상이 될 수 있음.
    다. 평가결과 1순위 사업자부터 협상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하며, 1순위인 사업자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차 순위인 사업자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함.
    라. 제안평가 내용 : 운영(위생)계획, 판매상품(가격), 매장구성 및 인테리어 계획 등

 5. 입찰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해당 자격을 갖춘 자로서 입찰설명회에 참석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자
    나. 당해 편의시설 운영관련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
    다. 음식점의 경우 식품위생법 제38조(영업허가 등의 제한) 규정에 저촉되지 아니한 자
    라. 우리대학 입찰안내서 계약조건에 동의한 사업자
    마. 단국대학교(병원 및 치과병원 포함) 직원 및 배우자, 직원 및 배우자의 직계존비속은 참여 할 수 없음

 6. 입찰일정
    가. 입찰설명회 : 2018. 7. 3.(화) 10:00 대회의실(인문과학관 208호)
    나. 입찰서접수 : 2018. 7. 5.(목) 10:00까지 자산관리팀(인문과학관 106-2호)
    다. 제안서평가 : 2018. 7. 5.(목) 10:00부터 대회의실(인문과학관 208호)
    라. 협상대상자 통보 : 2018. 7. 6.(금) 13:00 유선통보
        ※ 미협상 대상자에 대한 통보는 생략함

 7. 입찰 시 제출서류(서류 제출 시 신분증, 인감도장 필히 지참)
    가. 입찰참가신청서(우리 대학 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날인) 1부(개인은 주민등록표 등본)
    다.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일 경우에만 해당) 1부
    라. 인감증명서 1부 – 법인일 경우 법인(대표자) 인감증명서
    마. 시‧국세완납증명서 또는 지방세세목별과세증명서 각 1부
    바.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해당자) 각 1부
    사.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아. 사업제안서 5부 (제안평가 내용 참조)
    자. 가격입찰서(우리 대학 소정양식) 1부
    차.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1년 임대료의 5%) 1부
        ※ 피보험자 : 단국대학교(사업자등록번호 : 106-82-02786)
    ※ 가격입찰서 및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은 봉투에 넣어 봉한 후 봉투 뒷면에 응찰자 성명을 기록하여 제출하여야 함.

 8. 문의처
    가. 편의시설 운영에 관한 사항 : 총무처 총무팀 (☎ 041-550-1113)
    나. 제출서류에 관한 사항 : 총무처 자산관리팀 (☎ 041-550-1121)

붙임  입찰안내서 1부

                                                              2018. 6. 28.

                                   단국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