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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학년도 단국대학교 외국인유학생 단체보험 가입 업체 선정 입찰공고
분류 구매/입찰 > 죽전
작성자 총무인사팀 김용갑
날짜 2017.09.18
조회수 678
파일명


2017학년도 단국대학교 외국인유학생 단체보험 가입 업체 선정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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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찰내용

  가. 입 찰 명 : 2017학년도 외국인유학생 단체보험 가입 업체 선정 입찰

  나. 보험가입기간 : 2017학년 929~ 2018929(1년간)

  다.  피보험대상자 : 302(120: 평균 22, 182: 평균 22)


2.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 21조의 자격요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규 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등록되거나 제재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 보험업법 제4(보험업의 허가) 규정에 의거하여 허가를 받아 보험업을 영위하는 국내 손해보험사에 한함, 단 입찰참여는 1보험사 1인에 한함

 . 20173월말 기준 지급여력비율 150%이상인 업체

 . . 국제신용평가 S&P 또는 A.M. Best 평가기준 A- 이상인 업체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금감원으로부터 경영개선 명령을 받지 않은 업체

 바. 본사의 위임을 받은 자로서 대표자의 확인서류(위임장)를 지참한 업체

 . 컨소시엄 구성은 불가하며, 보험사 단독 견적으로 한정

 . 외국어 지원서비스 가능 업체(보험회사에서 공식적으로 지원하는 외국어지원서비스에 한함)

 .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3. 입찰일정 및 유의사항

   .입찰일정

    1) 입찰참가 신청 : 2017.09.21.() 12:00시 까지, 메일로만 접수

       (메일주소 urisae@dankook.ac.kr)

       가) 본사의 위임을 받은 자로 11인에 한함

      나) 신청서류 : 입찰등록서류 각 1

            ※신청서류는 PDF파일로 전환하여 전송하되, 원본은 입찰등록시 반드시 제출

            ※약관심사와 서류심사를 통과한 업체만 가격입찰에 참여할 수 있음

① 입찰참가신청서(본교양식) 1부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③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④ 법인등기부등본 1부

⑤ 시 ‧ 국세완납증명서 각 1부

⑥ 2017. 3. 기준지급여력비율 증빙자료 1부

⑦ 보험약관 1부

⑧ 위임장

⑨ 기타 증빙 서류

⑩ 입찰이행 보증보험증권 5% (입찰 등록시 제출)

     2) 약관 및 서류심사 통과자 통보 : 2017.09.22.() 12:00시 까지

     3) 입찰등록 : 2017.09.25.()14:30까지, 범정관108(자산관리팀)

     4) 가격입찰 : 2017.09.25.()15:00, 범정관 202(회의실)

  나 .유의사항

   1) 낙찰사는 본 대학의 사후보상서비스 전담 직원을 두고, 보험금 청구 사항이 발생할 경우 최대한 빠른 보상이 이루어질 수 있는 조건을 제시하여야 함.

   2) 본 입찰과 관련하여 취득한 본 대학에 관한 어떠한 정보도 입찰목적 외활용할 경우 모든 법적인 책임은 해당사가 부담한다.

   3) 본 입찰과 관련한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다.(입찰 동의서 제출)

   4)컨소시엄 구성은 불가하며, 보험사 단독 견적으로 한정

   5)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류를 교환 및 변경 또는 취소 불가

   6) 입찰서 내용 중 잘못된 사항이나 허위사실이 드러날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되며 계약 후에도 해지 사유가 됨


4. 낙찰자 선정방법 : 제한경쟁,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


5. 입찰무효 :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 입찰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 입찰등록서류를 허위로 작성, 제출한 자가 행한 입찰

  . 입찰자의 위임장이 없는 대리인이 행한 입찰

  .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한 자가 행한 입찰

  . 입찰인이 동일 입찰에 있어 타인의 대리를 겸하였거나 2인 이상의 대리인이 된자가 행한 입찰

  . 낙찰된 업체가 업체 간 담합한 사실이 추후 밝혀졌을 경우


6. 낙찰 불이행

  . 낙찰자가 지정된 사업기한 내에 계약이행을 완료하지 못 하거나 계약조건을 성실히 이행치 않을 경 우 서면통보로서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 본 대학교는 몰수 보증금을 초과하는 비용과 동 계약불이행으로 인하여 본 대학교가 입은 기타 손 실은 계약자에게 지급할 여타 금액으로 부터 보전 받을 권한을 갖는다.


7. 계약의 체결

  . 최종 낙찰자는 협상이 성립된 후 3일 이내에 계약구비서류 및 낙찰금액 산출내역서를 제출하고 계 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 동사항의 불이행시는 낙찰을 무효로 하고입찰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 된다.

  . 본 입찰의 낙찰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동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등에서 정 한 계약상대자로서의 권리의무의 부담자가 되며, 이에 입찰참가자는 동법 규정을 반드시 숙지하여 야 한다.


8.
입찰보증금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등록마감 전까지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현 금 또는 이행 보증보험증권 등으로 납부해야 한다.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당해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한다.


9. 기타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안내 및 문의

   입찰관련 문의 : 총무인사팀 구매담당 김용갑 (031-8005-2141)

   보험관련 문의 : 글로벌교육팀 보험담당 이준영 (031-8005-2107)



2017.09.18.



총 무 인 사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