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개편에 따라 공지사항이 홈페이지와 포털 공지로 구분되어 운영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공지 : 대외적인 행사 등 외부인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 특강, 행사, 채용 등으로 운영
- 포털 공지 : 내부 구성원을 위한 공지 영역으로 포괄적인 내용의 포털 공지, 학사전용의 학사 공지, 장학전용의 장학 공지로 구분하여 운영

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2017학년도 단국대학교 죽전캠퍼스 냉난방기(GHP) 유지관리 업체 선정
분류 구매/입찰 > 죽전
작성자 총무구매팀 이수영
날짜 2017.03.15 (수정일 : 2017.03.22)
조회수 124
파일명

[단공고 제 2017-05]


2017학년도 단국대학교 죽전캠퍼스 냉난방설비(GHP) 유지관리 업체 선정 입찰공고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2017학년도 단국대학교 죽전캠퍼스 냉난방설비(GHP) 유지관리 업체 선정

   나. 사업내용

       1)  GHP 실외기(MT대상) 256 , 실내기 2,647대 유지보수 관리

       2)  GHP 자동제어 유지보수 관리(PC, 중계기, 제어프로그램 시스템)

      3)실내기 필터 세정작업

    다.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2018331일 까지


2. 업체선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


3. 입찰일정 및 장소

구 분

일 시

장소 및 비고

입찰설명회

2017. 3.22() 14:00

-회의실 (범정관 409)

-참가인원은 1() 2인 이내에 한함

입찰 등록

2017. 3.27()14:00 까지

총무구매팀 (범정관 201)

가격 입찰

2017. 3.27() 14:30

회의실(범정관 202)

, 입찰일정은 학교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동법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는 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나. 사업장 소재지가 서울, 경기, 인천 지역에 소재한 업체

   다. YANMAR 순정부품 공급 가능한 업체(순정부품 공급확약서 제출)

   라. 입찰 및 현장 설명회에 참여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5. 입찰등록서류 및 입찰서 제출방법

   가. 입찰등록 및 제출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1

         ② 법인등기부 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

         ③ 국세시세 완납증명서 각 1

         ④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⑤ 입찰이행보험증권 5% 1

              ※피보험자 단국대학교 : 사업자번호[106-82-02786]

         ⑥ 입찰참가대리인 위임장 1(신분증지참)

         ⑦ 입찰참가자격 해당 증빙 서류 각 1

   나. 입찰서 제출 : 가격입찰서(본교 소정양식), 규격입찰서 각 1

   다. 제출장소 : 죽전캠퍼스 총무처 총무구매팀 범정관(본관)201


6. 낙찰자 결정 방법

   가. 가격입찰에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제

   나. 동일가격 낙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해당자만 재입찰

   다. 낙찰자의 입찰내역서에 중대한 하자가 있다고 판단될 때는 낙찰을 취소할 수 있음

7. 규격 및 가격 입찰서 작성 및 제출

   가. 가격입찰서 : 원화()로 부가세 포함한 총금액으로 작성(본교 양식)

   나.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고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 으로 함.

   다. 규격입찰서 : 물품의 제작회사명, 모델번호, 도면 등 상세한 규격명세서와 카다로그를 첨부하여야 한다(본교 양식)

   라. 입찰규격은 구매규격서에 수록된 규격과 동일하거나, 그 이상의 규격임을 명시하여야 한다.

   마. 입찰서는 각각 봉함하여 11통만을 제출하여야 한다.

   바.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를 교환 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다.

   사. 입찰등록서류 및 규격입찰서가 통과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 자격을 부여한다.


8.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등에 관한 사항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제출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되며, 부정 당업자로 통보됩니다.


9. 계약체결의 효력 및 발주

   가. 낙찰자는 본교가 계약체결을 통지한 일로부터 72시간 이내에 계약에 응해야 함.

   나. 우리대학과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가 최종 계약서에 날인함으로써 계약이 성립됨.

   다.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우리대학의 요구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입찰보증금 은 우리대학에 귀속 됨.

   라. 낙찰자는 계약체결 전까지 계약이행보증금을 계약금액의 10% 이상의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우리대학에 제출하여야하며,

       내역서 2, 인지세법에 의한 해당 금액의 수입인지를 첨부 하여야 한다.


인지세법에 의한 수입인지 금액

󰠂 1,000만원 이하

비과세

󰠂 1억원 이하

70,000

󰠂 3,000만원 이하

20,000

󰠂 10억원 이하

150,000

󰠂 5,000만원 이하

40,000

󰠂 10억원 초과

350,000


10. 입찰무효

   가. 입찰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나. 입찰질서 문란 행위자(담합, 소란 등)

   다. 입찰서에 기재된 문자 중 금액부분이 불명확하거나, 날인이 누락된 것

   라. 구비서류 미제출자가 행한 입찰

   마. 입찰 책임자가 입찰 현장에서 기타 사유 등으로 입찰의 무효를 선언한 때


11. 유의사항 및 보충정보 제공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서, 규격서, 과업지시서 등 기타 모든 사항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 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본 입찰은 현장 방문입찰로 집행되므로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지정장소에 입찰등록 후 입찰에 참석 해야 하며, 참여하지 않거나

       서류가 미비한 경우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다. 입찰 및 계약분야 : 본 대학 총무구매팀(031-8005-2142)로 문의,

   라. 세부규격 문의 : 안전관리팀(031-8005-2099)로 문의하시기 바람.

 

모든 사항은 우리대학의 사정에 의하여 다소 변경될 수도 있음.

       입찰공고서는 입찰설명회에 별도 배부하지 않으므로 별도 준비하여야 함.

 

2017. 3. 15.


단국대학교 총무인사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