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공직자 동문 초청 간담회 열어
분류 이슈
작성자 이기태
날짜 2010.05.10
조회수 5,513
썸네일 /html_portlet_repositories/thumbnail.3964.jpg
파일명
notice_100510_1.JPG

공직에 종사하는 동문들이 모교를 찾아 장호성 총장과 자리를 함께 했다.
대외협력실 발전협력팀은 최근 경기도와 충청남도 재직하는 공직자 동문을 초청해 간담회를 열었다.

죽전캠퍼스 공직자 동문 50여명 참석
4월 30일 죽전캠퍼스 교직원 식당에서 열린 초청 간담회에는 윤정식 경기도청 동문회장, 정해동 용인시 동문회장, 박세호 경기지역 언론동문회장(경기신문 대표이사)등 50여명이 참석했다. 간담회는 대학홍보영화 상영, 간담회, 석주선기념박물관 투어 등으로 진행됐다.
장호성 총장은 “대학 이전후 두 번째로 갖는 공직자동문 간담회에 많은 동문들이 참석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동문들과 협력해 대학이 지역사회에 더 깊게 뿌리내려 상생발전 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기도 관공서 및 용인시에 재직하는 공직자 동문은 107명이다.


▶ 죽전캠퍼스 공직자 동문 간담회

천안캠퍼스 공직자 동문 45명, 간담회서 발전기금 전달
충남도청과 천안/아산시청, 천안경찰서 재직 동문 45명도 6일 천안캠퍼스를 찾아 모교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개진했다.
장호성 총장은 “사회 각계각층에서 모교 발전을 위해 헌신하는 동문들께 감사드리며 장기적인 계획과 비전에 걸맞는 결실을 맺고 있는 모교에 대해 자부심을 가져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최종진 대외협력부총장도 건배사를 통해 “동문들이 사회 각 분야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지역과 모교발전을 위해 열심히 일하는 자랑스러운 단국인들이 대거 배출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오열근 충남 동문회장(행정학과 교수)은 “2회째를 맞는 공직동문 초청 간담회가 지속적으로 열려 동문교류와 화합의 장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상백 천안시 동문회장도 지역동문들의 뜻이 담긴 소정의 발전기금을 건네며 모교발전을 당부했다.

이날 행사에는 조인호 천안캠퍼스 부총장을 비롯해 실처장급 교무위원과 행정부서 과장, 언론재직 동문들도 함께 했다. 현재 충남도청과 천안/아산지역에서 공직에 종사하는 동문은 모두 188명인 것으로 파악됐다.


▶ 천안캠퍼스 공직자 동문 간담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