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의 급격한 확산에 따른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방침에 따라 죽전캠퍼스의 각 건물 출입 통제 방법을 안내하오니 구성원들께서는 관련 내용을 숙지하시어 업무에 차질이 없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건물 출입 통제 안내
가. 2주간(9.1.~9.14) 교내 전 건물 폐쇄
※ 범정관, 혜당관, 제2공학관, 소프트웨어ICT관, 글로컬산학협력관은 주 출입구에서 출입 인원 관리
나. 2주간(9.1.~9.14) 범정관 등 5개 건물을 제외한 기타 건물들은 인력을 통한 주 출입구 관리는 없으며, 기계경비를 통한 주 출입구 폐쇄
다. 출입이 허가된 인원[현재 해당 건물 사용자(행정,연구,실험실습 인원)]에 한하여 주 출입구에 출입카드(신분증,RF카드)를 태그하여
출입 가능
라. 출입 허가 인원 이외 인원은 절대 출입 불가하며, 민원인은 해당 건물 부서에 연락하여 비대면 민원 처리
※ 건물별로 주 출입구에 민원 대응을 위한 연락망 부착
마. 현재 건물 사용자들은 주 출입구 출입 권한을 일괄 부여해 두었으며, 추가적으로 권한 부여가 필요한 구성원은 호실사용자등록 진행
2. 주 출입구 운영 방안(인력 배치)
가. 대상건물 : 범정관, 혜당관, 제2공학관, 소프트웨어ICT관, 글로컬산학협력관
나. 운영시작 : 2020년 09월 1일(화)
※ 기타 건물은 건물 전체 폐쇄로 인해 온라인 강의가 이루어지는 2주간(9.1.~9.14.) 출입관리소를 운영하지 않으며,
현재 기준 9월 15일(화)부터 강의 종료 시까지 운영 예정
다. 운영방법
1) 주 출입구에서 출입자들에 대한 체온측정 실시
2) 체온측정 방법
- 안면인식 자동체온감지기 활용 : 인문관 외 19개 건물
- 비대면 체온계 활용 : 기타 건물(안면인식 자동체온감지기 미설치 건물)
3) 모든 출입자(재출입자 포함)에 대한 출입명부를 작성
4) 외부인은 문진표 작성[교수, 직원(계약직, 조교 포함) 및 학생 제외]
5) 재출입자에 대한 통제는 추후 QR코드 인증에 관해 재안내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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