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학년도 신·편입생 학생증 신청 안내 ]
1. 개인정보 제 3자 제공 동의한 학생에 한하여 신청 가능 (필수)
- 정보제공 동의방법
※ 팝업창이 안보일 경우 : Portal→웹정보→공통→개인정보동의→동의내역조회→학생증발급→ 동의여부 ‘동의’로 변경→저장
※ 학번조회는 ‘ 단국대학교 수강신청 시스템 (dankook.ac.kr)’ (클릭시 바로 이동) 에서 가능합니다.
2. 신청방법 *학생증 카드 / 학생증 택1 (중복 발급 불가)
1)학생증 카드(체크카드 기능 O) 사용 원하는 경우
① 신·편입생▶스마트폰 ‘우리 WON’뱅킹 앱 통하여 신청 *첨부파일 참조
※수령방법 : 신청일로부터 2~3주 후 신청한 수령지에서 신분증 지참 후 본인 직접 수령
② 재외국민 및 외국인 학생▶먼저 우리은행 단국대 지점 직접 방문 신청 후 단소리CS센터 방문
③ 기존 재학생▶먼저 우리은행 단국대 지점 직접 방문 신청 후 단소리CS센터 방문
④ 대학원 신·편입생▶교학행정팀에서 일괄 발급되므로 별도 신청 필요 없음
2)학생증(체크카드 기능 X) 사용 원하는 경우
⇒ 단소리 CS센터 방문 신청만 가능 ※신청서 작성 및 수령 시 신분증 지참 필수
[죽전] 범정관 118호(☎031-8005-2493~5)
[천안] 학생회관 322호(☎041-550-1372~3)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및 주민번호 뒷자리가 모두 표기된 모바일 신분증만 허용
※개강 직후 발급 요청 증가로 인해 즉시 발급 불가, 수령까지 3~5일 소요
※수령 시 반드시 본인 직접 수령
3)학생증 카드/학생증 사진
① 학생증 카드(체크카드 기능O)▶ 어플 신청 시 사진 파일 등록
② 학생증 신청(체크카드 기능X)▶ 웹정보에 등록된 사진으로 발급
③ 사진 변경
▶소속 단과대학 교학행정팀에서 웹정보 사진 변경 후 학생증 발급 진행
▶사회과학대학 학생은 각 과사무실에서 웹정보 사진 변경 후 학생증 발급 진행
3. 신청기간
1)학생증 카드(체크카드 기능 O)
: 2024.02.27.(화) ~ 2024.03.15.(금)까지 ‘우리 WON뱅킹’ 앱으로 신청 (신·편입생만 해당)
※신입학 추가합격(~2024.02.29) 대상자는 2024.03.04(월)부터 신청 가능
2)학생증(체크카드 기능 X): 2024.03.04.(월) ~ 무기한
※2024.03.29.(금)까지 실물 학생증 카드 또는 학생증 발급을 해야 모바일 학생증 사용 가능
⇒ 발급 이력이 없을 경우 2024.04.01.(월)부터 모바일 학생증 사용 불가
4. 관련 문의 사항
▶우리 WON뱅킹 학생증 발급·진행 오류시 전산 문의
※학생증 발급을 위한 계좌개설 오류 : 1588 – 5000 → 0 → 3 → 1 → 2
※학생증 카드 발급 오류 :
일반전화로 전화시 ☎1588-9955 → 4 → 0
핸드폰으로 전화시 ☎1588-9955 → 디지털 AS 상담원 연결 → 비회원 연결
▶기타 은행 업무 및 학생증 카드 수령 문의
[죽전] 우리은행 단국대학교 지점 (혜당관 2층) ☎031-8005-4021 (내선210)
[천안] 우리은행 단국대학교 지점 (학생회관 극장동 3층 329호) ☎041-562-3131 (내선212)
5. 학생증 주요기능 및 이용 안내
▶▶안내 페이지 바로가기◀◀
※※※ 첨부자료 : 2024학년도 신ㆍ편입생 등록안내문 2부 (죽전, 천안)
C S 경 영 센 터 장
- 공지사항 등 게시판의 게시 내용에 대한 문의는 해당 게시물에 표기된 연락처나 담당부서(VOC)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