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학년도 축제!!! [사제동행] 안내
1. 개요
배우고, 가르치는 사·제 관계를 떠나 미래를 함께 고민하고
개개인의 적성과 진로설정에 대한 멘토, 멘티로서 지속적인 유대관계를 형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프로그램
2. 활동일정
가. 활동일시 : 2015. 5. 15(금) ~ 5. 24(일)
나. 활동장소 : 각 팀별 자유 선정
4. 신청
가. 접수팀 : 선착순 100팀
나. 접수기간 : 2015. 4. 27(월) ~ 5. 6(수) 15시까지
다. 접수장소 : 학생회관 206호 (학생팀 ☎ 041-550-1311~3)
라. 제출서류 : 신청서 및 팀원 명단1부
마. 지원금액 : 최대 400,000원(1팀 20명 x 1인 20,000원)
5. 팀 구성
가. 팀 인원 : 전임교원(1명) + 재학생(10~20명)
나. 다양한 형태의 팀으로 참여가능(학과, 학년, 동아리, 스터디그룹 등)
다. 참여교수 및 재학생은 타 팀과 중복 신청 절대 불가
라. 학과전체 행사로 진행불가 (학과내 팀별 연합프로그램 불가)
마. 대상교원 : 전임교원(정년트랙)
6. 사제동행 활동 예시
가. 유익한 나눔 봉사활동 : 불우시설, 독거노인, 농어촌, 시설 봉사센터 등
나. 건강하고, 유쾌한 체육활동 : 등산, 운동경기, 레포츠 등
다. 맛있는 음식과 함께 즐거운 시간 : 맛집 기행, 커피타임 등
라. 문화와 스포츠 즐기기 : 영화, 뮤지컬, 연극공연 감상, 스포츠경기 관람 등
마. 여행, 체험활동, 탐방을 통한 자아발견 : 우리나라 명소 탐방 등
7. 시행방법
가. 행사진행비를 참가교수 계좌로 이체(2015. 5. 8(금) 15시)
나. 팀별 계획에 따라 행사 진행
다. 행사결과보고(결과보고서, 사진4매(참가인원 전체가 나온 사진), 소요결산서, 영수증)
8. 결과보고 제출사항
가. 결과보고서와 사진 : 이메일 제출(sereno0636@naver.com)
나. 소요결산서와 영수증(학교사업자 현금영수증) : 학생팀(학생회관 206호)
다. 제출기한 : 2015. 5. 27(수) 15시까지
9. 유의사항
가. 사업목적에 맞는 행사 진행
나. 오리엔테이션 진행시 팀장 의무참석(일정 추후 통보)
다. 팀별 교수님과 학생간의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참여
라. 단발성 행사보다는 계속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
마. 2015. 5. 15(금) '스승의 날' 적극 활용
10. 기타문의
학생팀 : 학생회관 206호 / 041-550-131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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