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개편에 따라 공지사항이 홈페이지와 포털 공지로 구분되어 운영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공지 : 대외적인 행사 등 외부인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 특강, 행사, 채용 등으로 운영
- 포털 공지 : 내부 구성원을 위한 공지 영역으로 포괄적인 내용의 포털 공지, 학사전용의 학사 공지, 장학전용의 장학 공지로 구분하여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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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소리CS센터] 2024학년도 집중휴무제 안내 (EMS 및 이메일 발송 접수기한 : 7/26(금) 12시)
분류 일반 > 공통
작성자 CS경영센터 CS경영팀 오지민
날짜 2024.07.23
조회수 139

2024학년도 하계방학 중 집중휴무제 시행으로 인해 죽전 및 천안캠퍼스 단소리CS센터의 운영이 아래와 같이 중단되오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1. 휴무 기간 2024.07.29.() ~ 08.02 (), [5일간]


2. 휴무 기간 내 서비스 중단에 따른 안내 사항


제증명 발급

1) 단소리CS센터 창구 방문 발급 업무 중단

휴무 기간 중 단소리CS센터 업무가 중단되므로제증명 창구 방문 발급이 불가합니다.


2) 국외우편(EMS) 및 이메일 발송 업무 중단

휴무 기간 중 창구 서비스 중단으로 인해 영문 제증명 압인 및 EMS 발송이 불가능합니다.
해당 업무는 7 26일 금요일 오후 12:00까지 신청한 경우에 한해,
7 26일 금요일 오후 15:00까지 처리 가능하오니 확인하시어 미리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문의처 : 단소리CS센터 (죽전 031-8005-2493~4, (천안 041-550-1372~3


3) 행정기관 FAX민원

휴무 기간 중에도 행정기관 FAX민원(정부24)이 가능하나

이중학적신상정보 없음발급목록 없음 등 기타 사유로 인한 발급 불가 건에 대해서는 8월 5일 월요일에 순차적으로 처리하오니,

FAX민원 이용이 불가하신 분들께서는 단국대학교 홈페이지 온라인 제증명 발급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단국대학교 홈페이지 인터넷 증명발급


인터넷(온라인제증명 발급은 휴무 기간에도 제공됩니다.
인터넷(온라인제증명 이용 안내 : https://dku.kr/su/jzTW1Vl
인터넷 발급 오류 문의처 : 아이서티  1544-5973, 팩스민원  070-8670-9429
( 휴무기간에는 학사를 포함한 교내 전체 행정부서 업무가 중단되오니 참고 바랍니다.)


학생증 및 교직원 신분증 발급 중단

1) 발급이 필요하신 경우휴무 기간이 아닌 일반 업무 시간에 방문 바랍니다.
※ 본인 확인 가능한 신분증(운전면허증주민등록증여권 등지참 필수반드시 본인 방문

2) 체크카드 기능이 있는 학생증 및 교직원 신분증이 필요하신 분은 신분증 지참 후 우리은행을 먼저 방문하셔서 금융기능 탑재카드를 발급받으신 후 일반 업무 시간에 CS센터에 방문해주 시기 바랍니다.
우리은행 지점별 연락처 : (죽전)☎ 031-8005-4021, (천안)☎ 041-562-3131

3) 비상시 출입 문의처 상황실 (죽전)☎ 031-8005-2858~9, (천안)☎ 041-550-1376~7


유선 및 대면 민원 상담 업무 중단

1) 휴무 기간에 통합 콜센터 및 단소리CS센터의 민원 접수 업무가 중단됩니다.

2) 민원 사항을 VOC에 등록해주시면집중휴무 종료 후 신속히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VOC 접속 경로 https://voc.dankook.ac.kr/tiad/vocm/main.do
- VOC 게시판 안내
[FAQ]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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