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하계방학 중 집중휴무제 시행으로 인해 죽전 및 천안캠퍼스 단소리CS센터의 운영이 아래와 같이 중단되오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1. 휴무 기간 : 2024.07.29.(월) ~ 08.02 (금), [5일간]
2. 휴무 기간 내 서비스 중단에 따른 안내 사항
가. 제증명 발급
1) 단소리CS센터 창구 방문 발급 업무 중단
- 휴무 기간 중 단소리CS센터 업무가 중단되므로, 제증명 창구 방문 발급이 불가합니다.
2) 국외우편(EMS) 및 이메일 발송 업무 중단
- 휴무 기간 중 창구 서비스 중단으로 인해 영문 제증명 압인 및 EMS 발송이 불가능합니다.
- 해당 업무는 7월 26일 금요일 오후 12:00까지 신청한 경우에 한해,
7월 26일 금요일 오후 15:00까지 처리 가능하오니 확인하시어 미리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 문의처 : 단소리CS센터 (죽전) ☎ 031-8005-2493~4, (천안) ☎ 041-550-1372~3
3) 행정기관 FAX민원
- 휴무 기간 중에도 행정기관 FAX민원(정부24)이 가능하나,
이중학적, 신상정보 없음, 발급목록 없음 등 기타 사유로 인한 발급 불가 건에 대해서는 8월 5일 월요일에 순차적으로 처리하오니,
FAX민원 이용이 불가하신 분들께서는 단국대학교 홈페이지 온라인 제증명 발급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단국대학교 홈페이지 인터넷 증명발급
- 인터넷(온라인) 제증명 발급은 휴무 기간에도 제공됩니다.
- 인터넷(온라인) 제증명 이용 안내 : https://dku.kr/su/jzTW1Vl
- 인터넷 발급 오류 문의처 : 아이서티 ☎ 1544-5973, 팩스민원 ☎ 070-8670-9429
(※ 휴무기간에는 학사를 포함한 교내 전체 행정부서 업무가 중단되오니 참고 바랍니다.)
나. 학생증 및 교직원 신분증 발급 중단
1) 발급이 필요하신 경우, 휴무 기간이 아닌 일반 업무 시간에 방문 바랍니다.
※ 본인 확인 가능한 신분증(운전면허증, 주민등록증, 여권 등) 지참 필수, 반드시 본인 방문
2) 체크카드 기능이 있는 학생증 및 교직원 신분증이 필요하신 분은 신분증 지참 후 우리은행을 먼저 방문하셔서 금융기능 탑재카드를 발급받으신 후 일반 업무 시간에 CS센터에 방문해주 시기 바랍니다.
- 우리은행 지점별 연락처 : (죽전)☎ 031-8005-4021, (천안)☎ 041-562-3131
3) 비상시 출입 문의처 : 상황실 (죽전)☎ 031-8005-2858~9, (천안)☎ 041-550-1376~7
다. 유선 및 대면 민원 상담 업무 중단
1) 휴무 기간에 통합 콜센터 및 단소리CS센터의 민원 접수 업무가 중단됩니다.
2) 민원 사항을 VOC에 등록해주시면, 집중휴무 종료 후 신속히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VOC 접속 경로 : https://voc.dankook.ac.kr/tiad/vocm/main.do
- VOC 게시판 안내
[FAQ]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Q&A] 대학생활 전반(학사, 국제, 등록, 장학 등)에 대한 문의 게시
[칭찬/불친절 신고함] 교내 칭찬이나 불만족 민원 게시
[인터넷,PC,전화 AS신청] 교내 유무선 통신 및 PC 장애 신고
[시설보수신청] 교내 시설 고장, 장애 신고
C S 경 영 센 터
- 공지사항 등 게시판의 게시 내용에 대한 문의는 해당 게시물에 표기된 연락처나 담당부서(VOC)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