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개편에 따라 공지사항이 홈페이지와 포털 공지로 구분되어 운영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공지 : 대외적인 행사 등 외부인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 특강, 행사, 채용 등으로 운영
- 포털 공지 : 내부 구성원을 위한 공지 영역으로 포괄적인 내용의 포털 공지, 학사전용의 학사 공지, 장학전용의 장학 공지로 구분하여 운영

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마감] 2023년 봄학기 글로벌교육센터(죽전) 한국어 강사 채용 공고
분류 채용 > 죽전
작성자 국제교육1팀 유성동
날짜 2023.01.18 (최종수정 : 2023.01.25)
조회수 1,442
파일명

2023년 봄학기 글로벌교육센터(죽전) 한국어강사 채용 공고

 

. 채용 개요

근무지

직급

지원구분

채용인원

위촉학기

위촉기간

죽전

글로벌교육센터

한국어강사

GEC정규반

6

봄학기

2023.03.06~2023.05.12

(10)

교환학생반

2

1학기

2023.03.02~2023.06.16

(15)

 

 

. 채용 일정

공고 및

원서접수

1차 합격자 발표

(서류전형)

2차 면접전형 시행

(1차 합격자 )

합격자

발표

2023.01.19()

~ 2023.01.25.()

오후 3시까지

2023.01.31.()

죽전

2023.02.01.()

오전10~

2023.02.06.()

오후 3시 이후

*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지원자격

구 분

자 격 기 준

한국어강사

ㆍ학위: (외국인을 위한)한국어교육 또는 한국어학과 전공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ㆍ자격증: 한국어 교원자격증 3급 이상 소지자

ㆍ강의 가능 급수: TOPIK기준 1~6급 전체등급 강의 가능자

* (외국인을 위한)한국어교육 또는 한국어학과 전공이 아닌 학위 소지자는 지원 불가

* 한국어 교원자격증 미소지자 지원 불가

 

. 채용 정보

지원 구분

채용인원

수업기간

수업요일

수업시간

GEC정규반

6

2023.03.06~2023.05.12

(10)

월수금

(12시간)

근무

오전9~오후1

(4시간)

화목

(8시간)

근무

교환학생반

2

2023.03.02~2023.06.16

(15)

화수목금

(12시간)

근무

오후3~6

(3시간)

1. 강의 가능 요일: 지원 구분별 수업요일 참고

* GEC정규반의 경우, 월수금 또는 화목 중 하나를 선택해야하며 둘 다 가능할 경우 지원서 상 표기

* 교환학생반의 경우, GEC정규반과 중복선택 불가

2. 강의 시수: 주당 12시간 이하

* 담당시수는 합격자 발표 이후 배정

 

. 강사료 기준

학위 등급

시간당 강사료

강의시수

비고

박사학위 소지자

45,000

12시간 이하

(외국인을 위한)한국어교육 또는 한국어학과 전공 최종학위 기준

석사학위 소지자

40,000

학사학위 소지자

37,000

* (외국인을 위한)한국어교육 또는 한국어학과 전공이 아닌 학위 소지자는 인정이 불가함

* 강의배정시수는 분반 수 및 수강인원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지원방법 : 온라인지원(구글폼)과 서류제출(이메일)

순서

구분

캠퍼스

지원방법

1

온라인지원

(구글폼)

공통

구글설문지 작성 (https://forms.gle/LrGL5xT5KPuovhtQ9)

2

서류제출

(이메일)

죽전캠퍼스

이메일제출 (12130494@dankook.ac.kr)

* 온라인지원(구글폼)과 서류제출(이메일) 두개 모두 완료해야 최종 접수되며 (부분)누락 시 지원이 취소됨

* 각 캠퍼스별 서류제출 이메일주소가 상이하므로 반드시 확인 후 제출

* 방문 및 우편접수 불가

* 문의: 각 캠퍼스 담당자 이메일 문의

 

. 제출서류 (온라인지원 이후 아래 서류 이메일제출)

1.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각 1(양식별 1장이 초과하지 않도록 작성)

2.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

3. 성적 및 졸업증명서 각 1(학사/석사/박사)

4. 한국어 교원 자격증 1

5. 경력증명서 1(해당자)

6. 어학 및 기타 자격증 사본(해당자)

* 지원서류 첨부파일은 1~6번 순서에 맞추어 PDF파일로 변환하여 첨부

* 이메일 제목 및 첨부파일의 파일명은 '2023-봄학기 글로벌교육센터 교강사 지원서류(캠퍼스명,성명)'으로 변경하여 제출

 

 

. 비고

1. 모든 첨부서류는 3개월 이내 발급된 것만 인정하며, 원본 스캔하여 지원서와 함께 이메일제출하고

면접 시 반드시 원본 지참

2. 면접불참시 포기로 간주되어 탈락처리됨

3. 지원자격, 지원내용 등 기재사항이 허위이거나 제출서류와 일치하지 않을 경우 채용이 취소되며

위촉 이후에도 계약이 취소될 수 있음

4. 지원자 제출서류 및 파일은 일체 반환하지 않음

5. 각 전형별 합격자 발표는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

 

 

[첨부] 단국대학교 글로벌교육센터 한국어강사 2023-봄학기 지원서 1

 

 

 

 

 

 

단국대학교 국제처 글로벌교육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