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하계방학 중 집중휴무제 시행으로 인하여,
죽전 및 천안캠퍼스 단소리 CS센터의 운영이 아래와 같이 중단되오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1. 휴무 기간 : 2021.08.02.(월) ~ 08.06.(금), [5일간]
※ 학사를 포함한 전체 행정부서 업무가 중단되오니 참고 바랍니다.
2. 휴무 기간 내 서비스 중단에 따른 안내 사항
가. 제증명 창구 및 EMS 발송 업무 중단
1) 휴무 기간 중 창구 서비스 중단으로 인해 영문 제증명 압인 및 EMS 발송이 불가능합니다.
- 해당 업무는 7월 30일 금요일 오후 12:00까지 신청한 경우에 한해,
7월 30일 금요일 오후 15:00까지 처리 가능하오니 확인하시어 미리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 연락처 : (죽전 단소리CS센터) ☎ 031-8005-2493~4, (천안 단소리CS센터) ☎ 041-550-1372~4
2) 온라인 및 FAX 제증명 발급은 휴무 기간에도 제공됩니다.
- 온라인 및 FAX 제증명 이용 안내 : https://www.dankook.ac.kr/web/kor/-468
- 연락처 : 인터넷발급 관련 문의 (아이서티 고객센터 ☎ 1544-5973)
팩스 및 출력 오류 관련 (아이서티 고객센터 ☎ 070-8670-9429)
※ FAX 제증명 발급 오류는 집중 휴무 종료 이후 순차적으로 처리 예정
나. 학생증 및 교직원 신분증 발급 중단
1) 발급이 필요하신 경우, 휴무 기간 이후 일반 업무 시간에 방문 바랍니다.
※ 본인 확인 가능한 신분증(운전면허증, 주민등록증, 여권 등) 지참 필수, 반드시 본인 방문
2) 신분증 계좌 연동은 우리은행에서 가능합니다.
3) 비상시 출입 관련 연락처 : (죽전 상황실) ☎ 031-8005-2858~9, (천안 상황실) ☎ 041-550-1376~7
다. 유선 및 대면 민원 상담 업무 중단
1) 휴무 기간에 통합 콜센터 및 단소리CS센터의 민원 접수 업무가 중단됩니다.
2) 민원 사항을 VOC에 등록해주시면, 집중 휴무 종료 후 신속히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VOC 접속 경로 : https://voc.dankook.ac.kr/tiad/vocm/main.do
- VOC 게시판 안내
[FAQ]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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