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개편에 따라 공지사항이 홈페이지와 포털 공지로 구분되어 운영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공지 : 대외적인 행사 등 외부인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 특강, 행사, 채용 등으로 운영
- 포털 공지 : 내부 구성원을 위한 공지 영역으로 포괄적인 내용의 포털 공지, 학사전용의 학사 공지, 장학전용의 장학 공지로 구분하여 운영

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2023학년도 1학기 단국대학교 특별교원 공개채용 공고
분류 일반 > 공통
작성자 교무팀 장범준
날짜 2023.04.05
조회수 4,449
파일명

1. 특별교원 초빙분야 및 인원 : [붙임1] 참조


2. 지원자격
가. 공통자격 : 박사학위 소지자(졸업예정자 지원 불가)

[단 초빙분야별 학위 자격기준이 공통자격 기준과 다른 경우 별도로 명시함]

나. 공통자격과 분야별 초빙자격 기준을 충족하고, 사립학교 교원 임용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다. 겸임교수 : 다음 각 목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사람

  1) 순수 학술 이론 과목이 아닌 실무.실험.실기 등 산업체 등의 현장실무 경험을 필요로 하는 교과를 강의하기 위한 사람

  2) 담당하게 될 교수 및 연구 내용이 현재 근무하는 소속기관에서 담당하는 직무 내용과 유사한 사람

  3) 현재 근무하는 소속기관에서 상시적으로 근무하고 있는 사람으로서 근무경력이 3년 이상인 사람(유사분야 근무 경력 포함)

라. 초빙교수 : 공통 자격기준을 갖춘 자 또는 이에 준하는 초빙분야의 경력을 보유한 자

마. 연구교수 : 박사학위 소지자를 원칙으로 하고 대학혁신지원사업 수행의 경우 채용부서에서 요청한 초빙기준을 충족한 자

                 (HK연구교수는 인문한국사업(HK+ 운영 규정에 따름)

  

3. 접수일정

접수방법 일 정 접 수 처
WEB접수 2023.04.05(수) – 04.10(월) 12:00까지 대학 홈페이지[www.dankook.ac.kr]


4. 심사일정

심사내용 심사일정 심사방법
서류평가 2023.04.11(화)~04.12(수) 경력사항, 전공 성적, 초빙분야 일치도 및 업무(강의)계획 등을 평가
면접심사 2023.04.11(화)~04.12(수) 서류평가를 바탕으로 업무(강의)추진 자질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

※ 심사일정은 대학(부서)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상세일정은 해당 부서에서 통보 예정


5. 임용조건
가. 계약제로 임용하며 임용기간은 1년으로 함

나. 임용시기 : 2023학년도 1학기(2023년 5월 1일)


6. 합격자 발표 : 2023.04.18(화) 예정

 

7. 지원방법 및 제출서류

가. WEB접수

1) 접수기간 : 2023.04.05(수) – 2023.04.10(월) 12:00
  ※ 기간 내 반드시 「제출완료」해야 하며, 기간 외 수정 및 제출 불가
2) 접수방법 : 대학 홈페이지(www.dankook.ac.kr) 공지사항 신규채용 사이트 접속하여 상단 특별교원 카데고리 선택 후

                지원하기 클릭하여 지원서 작성
3) 공통 제출서류 : 강의계획서 또는 업무계획서 업로드

  * [붙임2] 초빙분야 및 인원 자료를 참고하여 초빙분야별 명시된 제출서류(강의계획서 또는 업무계획서) 확인

  * 홈페이지 공지사항 공고문 내 첨부파일의 강의(업무)계획서 양식을 다운받아 초빙분야에 맞는 ①업무계획서 또는

    ②강의를 담당하는 경우 강의계획서를 교과목별(동일 문서 내 추가 page로 작성)로 작성하여 업로드

  * 취업/진로 초빙분야(취창업지원처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사업운영팀)의 경우 자기소개,경력 포트폴리오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실적 포함)를 추가 제출(업로드)

  * 학력 및 경력사항 원본 증빙서류 및 임용서류 일체는 추후 최종합격자만 제출

다. 유의사항
    1) 제출(입력)한 서류(내용)가 허위로 판정될 경우 지원을 무효로 함

    2) 초빙분야별 중복지원은 불가함
    3) 모든 서류는 제출기한 이내에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기한 이후 추가서류 제출은 인정하지 않음
    4) 지원서 허위 기재, 제출서류 위조, 신원조회 및 성범죄경력조회 결과 부적격으로 판정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됨
    5) 지원서가 제출된 이후에는 등록한 정보를 수정할 수 없으므로 입력한 내용을 재확인해야함
    6) 실제 담당하게 될 교과목은 강의개설여건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7) 급여 지급기준은 우리 대학 내부 규정에 따름
    8) 접수된 서류는 일체반환하지 않으며, 외국어로 된 각종 서류는 번역문을 첨부해야 함
    9) 접수확인 및 전형결과는 채용홈페이지에서 개별 확인 가능함
    10)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관련 법령 및 대학의 관련 규정에 따름



특별교원 공개채용 지원하기는 먼저 [이메일 회원]으로 로그인 해야 접수가 가능합니다.
이메일 회원으로 가입이 안된 경우 아래 절차에 따라 회원가입 후 로그인 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회원가입 방법 안내]-----------------------------------------------------
 가. 현재 공고문에서 [지원하기]를 클릭하면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채용사이트 우측 상단 [로그인]을 클릭하여도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함)
 나. 로그인 화면 하단 [이메일 회원가입]을 클릭하여 다음 절차에 따라 진행합니다.
------------------------------------------------------------------------------------
1. 이메일 인증
  - 본인 이메일 주소 입력 후 [인증코드 발송] 버튼 클릭
  - 이메일 주소로 수신된 '이메일 인증코드'를 입력 후 [인증코드 확인] 버튼 클릭
2. 정보입력/약관동의
  - '이메일 아이디'/'비밀번호'/'비밀번호확인'/'성명'을 입력
  - '개인정보제공 동의' 선택 후 [가입하기]버튼 클릭
3. 가입완료 후 로그인
  - [로그인] > 이메일 로그인 선택 > 아이디(이메일), 비밀번호 입력하여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