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개편에 따라 공지사항이 홈페이지와 포털 공지로 구분되어 운영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공지 : 대외적인 행사 등 외부인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 특강, 행사, 채용 등으로 운영
- 포털 공지 : 내부 구성원을 위한 공지 영역으로 포괄적인 내용의 포털 공지, 학사전용의 학사 공지, 장학전용의 장학 공지로 구분하여 운영

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단소리CS센터] 2023학년도 집중휴무제 안내 (EMS접수기한 : 7/21(금) 12시)
분류 일반 > 공통
작성자 CS경영센터 CS경영팀 이정연
날짜 2023.07.17 (최종수정 : 2023.07.18)
조회수 1,168

2023학년도 하계방학 중 집중휴무제 시행으로 인해 죽전 및 천안캠퍼스 단소리CS센터의 운영이 아래와 같이 중단되오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1. 휴무 기간 2023.07.24.() ~ 07.28 (), [5일간]


2. 휴무 기간 내 서비스 중단에 따른 안내 사항

제증명 창구 및 EMS 발송 업무 중단

1) 휴무 기간 중 창구 서비스 중단으로 인해 영문 제증명 압인 및 EMS 발송이 불가능합니다.
해당 업무는 7월 21일 금요일 오후 12:00까지 신청한 경우에 한해,
7월 21일 금요일 오후 15:00까지 처리 가능하오니 확인하시어 미리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문의처 단소리CS센터 (죽전☎ 031-8005-2493~4, (천안☎ 041-550-1372~3

2) 온라인 제증명 발급은 휴무 기간에도 제공됩니다.
온라인 제증명 이용 안내 https://www.dankook.ac.kr/web/kor/-468
인터넷 발급 오류 문의처 아이서티 ☎ 1544-5973, 팩스민원 ☎ 070-8670-9429
(※ 휴무기간에는 학사를 포함한 교내 전체 행정부서 업무가 중단되오니 참고 바랍니다.)

학생증 및 교직원 신분증 발급 중단

1) 발급이 필요하신 경우휴무 기간이 아닌 일반 업무 시간에 방문 바랍니다.
※ 본인 확인 가능한 신분증(운전면허증주민등록증여권 등지참 필수반드시 본인 방문

2) 체크카드 기능이 있는 학생증 및 교직원 신분증이 필요하신 분은 신분증을 지참하여 우리은행을 먼저 방문하셔서 금융기능 탑재카드를 발급받으신 후 일반 업무 시간에 CS센터에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우리은행 지점별 연락처 : (죽전)☎ 031-8005-4021, (천안)☎ 041-562-3131

3) 비상시 출입 문의처 상황실 (죽전)☎ 031-8005-2858~9, (천안)☎ 041-550-1376~7

유선 및 대면 민원 상담 업무 중단

1) 휴무 기간에 통합 콜센터 및 단소리CS센터의 민원 접수 업무가 중단됩니다.

2) 민원 사항을 VOC에 등록해주시면집중휴무 종료 후 신속히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VOC 접속 경로 https://voc.dankook.ac.kr/tiad/vocm/main.do
- VOC 게시판 안내
[FAQ]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Q&A] 대학생활 전반(학사국제등록장학 등)에 대한 문의 게시
[칭찬/불친절 신고함교내 칭찬이나 불만족 민원 게시
[인터넷,PC,전화 AS신청교내 유무선 통신 및 PC 장애 신고
[시설보수신청교내 시설 고장장애 신고

 


C S 경 영 센 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