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개편에 따라 공지사항이 홈페이지와 포털 공지로 구분되어 운영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공지 : 대외적인 행사 등 외부인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 특강, 행사, 채용 등으로 운영
- 포털 공지 : 내부 구성원을 위한 공지 영역으로 포괄적인 내용의 포털 공지, 학사전용의 학사 공지, 장학전용의 장학 공지로 구분하여 운영

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단국대학교 부설 법학연구소 '법학논총' 제39권 제3호 원고모집 안내
분류 일반 > 공통
작성자 법학연구소 박은순
날짜 2015.07.24
조회수 13,108
파일명
법학논총 제39권 제3호 원고모집 안내
 
안녕하십니까?
 
단국대학교 부설 법학연구소입니다.
 
여러분들의 깊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에 힘입어, 2011년 한국연구재단 등재학술지로 선정된 저희 법학연구소 학술지 법학논총은 새로운 도약과 창조를 기원하며 발간횟수를 년2회에서 년4회로 증간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단국대학교 부설 법학연구소에서는 법학논총 제39권 제3(발행일자: 9월 30)에 수록될 원고를 모집합니다.
 
이제까지 많은 선생님들께서 저희 법학논총에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점에 대단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고 적극 홍보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모집기한 : 2015년 7월 24(금) ~ 2015년 8월 30(일)
기간도과 투고논문은 예비심사제도에 의해 탈락되오니 기간을 반드시 엄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원고내용 : 법 관련 논문, 판례평석, 번역 등
3. 원고분량 : 200자 원고지 약 150매 내외(A4용지 20), 한글2002 이상 작성.
4. 제출자격
. 본교 전임교원
. 기타 국내외 대학 전임교원(전임강사 이상)
. 법학 관련 연구소의 연구원
. 초빙연구원이거나 이었던 자
. 법률분야의 실무종사자
. 대학원생으로써 박사학위 수료 이상의 자
. 기타 편집위원회의 추천을 받은 자
 
5. 집필여부회신서(논문게재신청서) 및 원고송부처 : (가급적 E-Mail로 파일송부 요망)
-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죽전로 152 단국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동 324
            법학연구소
- 문의처 : 031-8005-2647 (법학연구소 조교 박은순)
 
6. 게재료는 20만원이며 심사비는 6만원입니다.
게재료와 심사비 입금해주실 계좌는 추후 알려 드립니다.
 
제목, 목차, 참고논문, 영문초록, 영문 키워드 등이 미포함 된 원고는 요건 불비로 탈락됩니다.
보내주신 원고는 소정의 심사를 거쳐 게재 여부가 확정됩니다.
논문의 중복투고는 허용되지 않으며, 중복 투고에 따른 모든 불이익은 투고자에게 귀속됩니다.
법학연구소 홈페이지 : http://lawstudy.dankook.ac.kr
 
** 원고작성요령 및 논문투고 및 게재신청서는 첨부된 파일을 참고해 주십시오. **
** 원고투고시 논문투고 및 게재신청서를 반드시 작성하여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5년 7
단국대학교
법학연구소 소장 정주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