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개편에 따라 공지사항이 홈페이지와 포털 공지로 구분되어 운영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공지 : 대외적인 행사 등 외부인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 특강, 행사, 채용 등으로 운영
- 포털 공지 : 내부 구성원을 위한 공지 영역으로 포괄적인 내용의 포털 공지, 학사전용의 학사 공지, 장학전용의 장학 공지로 구분하여 운영

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교원, 대학원생 필독> 논문 작성 및 연구 등을 위한 전자자료 이용교육 신청 안내
분류 일반 > 천안
작성자 율곡기념도서관 학술정보봉사팀 김희근
날짜 2015.06.03
조회수 11,059
파일명

도서관에서 서비스 중인 전자정보 자료들을 연구 및 논문 작성 시 활용 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아, 아래와 같이 이용교육을 준비하였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1. 교육 대상 : 교원, 대학원생 등 희망자


2. 교육 일정(각 자료 별 1, 2회 교육은 동일)


No.

자 료 명(주제)

일 자

교육 시간

소요 시간

1

ACS(화학 연구)

6월 8일(월)

13:30~15:00, 15:30~17:00

1시간 30분

WIPS(특허 검색)

JSTOR(전자저널)

2

KSDC(조사, 통계)

6월 9일(화)

11:00~12:00

1시간

ICPSR

(해외 사회과학 조사,통계)

3

EDS(통합 검색)

6월 9일(화)

14:00~15:00, 15:30~16:30

1시간

ASP(전 주제, 학술DB)

SocINDEX

(사회학, 사회복지)

4

SCOPUS(피인용지수)

6월 10일(수)

14:00~15:00, 15:30~16:30

1시간

Science Direct

(전 주제, 전자저널)

5

RefWorks(논문 관리)

6월 11일(목)

13:00~14:30, 15:00~16:30

1시간 30분

PDU

(해외 석박사논문)

ARL(전 주제, 학술DB)


3. 교육 장소 : 천안캠퍼스 율곡기념도서관 2층 다목적실


4. 신청 방법 : khk539@dankook.ac.kr로 붙임 자료 작성 후 이메일 발송, ~매 교육 1일 전까지


5. 요청 사항 : 노트북 개별 지참 요망(전원 수량 부족으로 완전 충전된 것)


※ 업체 별 담당자가 직접 방문하여 해당 자료의 이용 교육을 하는 전문 교육입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담당사서(김희근, 041-550-1624)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붙임 : 이용 교육 신청서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