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개편에 따라 공지사항이 홈페이지와 포털 공지로 구분되어 운영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공지 : 대외적인 행사 등 외부인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 특강, 행사, 채용 등으로 운영
- 포털 공지 : 내부 구성원을 위한 공지 영역으로 포괄적인 내용의 포털 공지, 학사전용의 학사 공지, 장학전용의 장학 공지로 구분하여 운영

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재학생 홍보대사 날개단대 10기 모집안내
분류 일반 > 공통
작성자 홍보팀 문승진
날짜 2016.10.31
조회수 9,261
파일명

재학생 홍보대사 날개단대 10기를 모집합니다.


대학을 대표해 공식 홍보대사로 활동할 열정 가득한 학생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선발인원

-인원 : 00

-지원 자격 : 1~3학년생(휴학 예정자 제외, 2017학년도 잔여학기 2개 학기 이상인 자)

-선발 분야 및 담당 업무

선발분야

비고

담당 업무

공통 업무

선발인원

(죽전)

선발인원

(천안)

일반 팀

일반

-

캠퍼스투어

홍보모델

교내외 행사 지원

1. 각종 홍보물 제작 참여




2.
봉사활동 등 대학 홍보에 필요한 과제 수행




3.
2시간 공식 근무




4.
1시간 공식 회의

00

0

외국어특기자

(영어 또는 중국어)

영어 또는

중국어 회화

가능자 우대

캠퍼스투어

홍보모델

해외용 홍보물 번역

외국어 리포팅

0

선발하지 않음

유학생

외국인 유학생만

지원가능

캠퍼스투어

홍보모델

글로벌 홍보 위한
콘텐츠 발굴

0

선발하지 않음

콘텐츠 팀

SNS

관련학과 학생

또는 경험자 우대

홍보 콘텐츠 발굴

대학 SNS 운영

0

0

디자인

SNS·홈페이지·홍보물 디자인

0

0

영상

SNS·홍보영상 및 UCC 제작

0

0

사진

SNS·홈페이지·홍보물 사진 촬영

0

0



2.
활동 기간 : 20173~ 20182

2016학년도 겨울방학 중 수습 교육


3. 지원방법 및 일정

구분

일시

비고

지원서 접수

1024() ~ 114()

(09:00~17:00)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주말 및 개교기념일 제외

죽전 : 범정관 209호 홍보팀 방문 접수

(031-8005-2033~4)

천안 : 인문과학관 109-1호 홍보팀 방문 접수

(041-550-1061)

접수 시 간단한 프로필 사진 촬영

서류 합격자발표

117()

개별 연락(또는 홈페이지 공고)

면접심사

119() ~ 11()

면접 장소 : 서류 합격자 발표 시 공고

최종 합격자발표

1114()

개별 연락(또는 홈페이지 공고)

합격자 교육

1117() ~ 18()

교육 장소 : 최종 합격자 발표 시 공고

수습 교육

201612~20172

합격자 필수 참가

공식 활동 시작

20173



4.
구비서류(공지사항에서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다운로드 후 작성 제출)

-일 반 :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외국어특기자 : 한글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 본인 특기 외국어로 작성한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외국어 특기자는 면접 시 외국어면접 별도 실시

-유학생 : 한글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SNS :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 SNS 운영 내역 또는 활동계획서

-영 상 :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 포트폴리오(본인이 촬영/편집한 영상물)

-사 진 :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 포트폴리오(본인이 촬영한 사진)

-디자인 :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 포트폴리오(본인이 디자인한 작품)



5.
혜택

-학기별 봉사장학금 지급

-교환학생·교비어학연수 지원 시 가산점 부여

-임기 종료 시 수료증 발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