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채용 인원
가. 죽전캠퍼스 모집 인원
채용 분야 | 담당업무 | 채용 인원 | 우대사항 | 비고 |
기간 계약직 | ·비대면 수업 콘텐츠 및 자료개발 지원 및 기타 업무 등 -강의보조 및 비대면 맞춤형 교육 시스템 수업 자료 개발 지원 -원격강의 관련 연구 지원 등 -학습관리시스템 수업 자료 개발 지원 -구글 클래스룸 수업 자료 개발 지원 -콘텐츠 제작 및 수업 자료 개발 지원 | 11명 | ◦이러닝콘텐츠 설계 경력자 -프로토보드 개발 가능 -MS PowerPoint 능력 우수 -간단한 이미지 편집 가능 시 우대 ◦영상PD(촬영/편집) -영상 콘텐츠 촬영/편집 경력자 -스튜디오 및 외부 촬영 가능 -Adobe 툴(Pr, Ae, Ps, Ai) 능력 우수자 우대 ◦디자이너 -이러닝 콘텐츠 디자인 경력자 -UI/UX 디자인 능력 우수 -Adobe 툴(Ps, Ai) 능력 우수자 우대 -photoshop/ html 가능자 우대 ◦멀티미디어 / 디자인 / 컴퓨터공학 / 디지털 콘텐츠 등 관련 전공자 ◦학습관리시스템 운영 경력자 ◦구글 클래스룸 운영 경력자 | |
나. 천안캠퍼스 모집 인원
채용 분야 | 담당업무 | 채용 인원 | 우대사항 | 비고 |
기간 계약직 | ◦비대면 수업 콘텐츠 및 자료개발 지원 및 기타 업무 등 -학습관리시스템 수업 자료 개발 지원 -콘텐츠 제작 및 수업 자료 개발 지원 | 5명 | ◦이러닝콘텐츠 설계 경력자 -프로토보드 개발 가능 -MS PowerPoint 능력 우수 -간단한 이미지 편집 가능 시 우대 ◦영상PD(촬영/편집) -영상 콘텐츠 촬영/편집 경력자 -스튜디오 및 외부 촬영 가능 -Adobe 툴(Pr, Ae, Ps, Ai) 능력 우수자 우대 ◦디자이너 -이러닝 콘텐츠 디자인 경력자 -UI/UX 디자인 능력 우수 -Adobe 툴(Ps, Ai) 능력 우수자 우대 -photoshop/ html 가능자 우대 ◦멀티미디어 / 디자인 등 관련 전공자 ◦학습관리시스템 운영 경력자 | |
2. 근무 조건 및 급여
가. 근무기간: 2021년 7월 1일 ~ 12월 31일 [6개월간]
나. 근무시간: 주 5일, 1일 8시간 근무
다. 급여: 월급여 2,330,350원[세전 금액]
※ 기타 내용은 본교 관련 규정을 준용 함
3. 지원 자격
가. 자격요건
1) 남자는 병역을 필한 자 또는 면제자
2) 교육공무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3) 국내/외 (전문)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나. 공통 우대사항
1) 청년기본법에 따른 만19세 ~ 34세
2) 지원분야 관련 경력자 또는 관련 자격증 소지자
3) 지원분야 관련 전공자(학사 또는 석사)
4) 세부 우대 사항은 채용 분야 참조 바랍니다.
다. 자격 제한: 본 사업은 정부지원사업으로 진행되는 관계로 최근 3년 중 2년 이상 정부직접일자리사업에 참여한 이력이 있는 경우는 본 사업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해당자만)
4. 전형 방법
가. 1차: 서류 전형([6/17(목) 기간연장,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예정)
나. 2차: 최종 면접 전형[면접 일정(6/21~25)]
다. 1차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할 예정이며, 최종 면접 전형 일정은 교내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5. 제출 서류 및 제출 방법
가. 제출 서류
1) (필수)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본교 양식)
2) (필수)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3) (필수) 자기소개서를 PPT로 제작하여 제출(글꼴 포함하여 저장)
4) (선택)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해당자만 제출)
나. 제출 방법: 담당자 메일로 제출(namgung@dankook.ac.kr)
1) 제목: 단국대학교 (죽전/천안)캠퍼스 대학 비대면 수업 콘텐츠 및 자료개발 지원 사업 지원
2) 첨부파일: 압축 파일로 제출(근무 캠퍼스 명시[죽전 또는 천안])
* 01_지원캠퍼스(죽전 또는 천안)_이름_이력서및자기소개서[본교양식]
* 02_지원캠퍼스(죽전 또는 천안)_이름_최종학력졸업증명서
* 03_지원캠퍼스(죽전 또는 천안)_이름_성적증명서
* 04_지원캠퍼스(죽전 또는 천안)_이름_자기소개서 파워포인트(PPT)
* 05_지원캠퍼스(죽전 또는 천안)_이름_자격증 및 경력증명서
※ 제출 서류(파일)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일정 기간 경과 후 폐기
6. 제출 기한: ~ 2021. 6. 17(목) 17시00분까지
7. 문의 및 유의사항
가. 문의: 죽전) 미래교육혁신원 미래교육지원1팀 031-8005-2060
나. 유의사항
1) 응시원서 및 제출 서류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2)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고 응시원서 및 구비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되거나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됩니다.
3) 합격자 통지 후라도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4) 최종합격자 결격사유, 임용포기 등으로 결원을 보충할 필요가 있는 때에는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합격순위 후보자 중에서 추가합격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5)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6) 최종 합격자에 대하여 신원 조회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7) 이 계획은 학교 사정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미래교육혁신원장
- 공지사항 등 게시판의 게시 내용에 대한 문의는 해당 게시물에 표기된 연락처나 담당부서(VOC)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