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특별교원 초빙분야 및 인원
가. 죽전캠퍼스
충원직급 | 대학(원) | 학부·과(전공) | 초빙분야 | 인원 | 초빙자격기준 |
초빙교수 | 대학원 | 문예창작학과 | 문예창작 (스토리텔링전공) | 1 | - 박사학위 소지자 - 해당분야 대외활동 및 경력자 우대 |
초빙교수
| 평생교육원
| -
| 평생교육
| 1
| - 박사학위 소지자 - 평생교육 분야 경력자
|
산학협력 중점교수
| 엔지니어링.디자인센터
| -
| 산학협력 (ICT분야 창업 및 기술지도)
| 1
| -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 웨어러블 디바이스분야 창업 및 기술지도 가능자 - 웨어러블, 디지털헬스케어분야 산업체 경력 10년 이상
|
초빙교수
| 취창업지원처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사업운영팀)
| -
| 취업/진로
| 1
| -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 취업/진로 관련 경력자 - 직업상담사 2급 이상 소지자 우대
|
초빙교수
| 취창업지원처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사업운영팀)
| -
| 창업
| 1
| -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 창업 관련 경력자 - 직업상담사 2급 이상 소지자 우대
|
나. 천안캠퍼스
충원직급 | 대학(원) | 학부·과(전공) | 초빙분야 | 인원 | 초빙자격기준 |
초빙교수 | 취창업지원처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사업운영팀) | - | 취업/진로 | 1 | -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 취업/진로 관련 경력자 - 직업상담사 2급 이상 소지자 우대 |
2. 지원자격
가. 공통자격 : 박사학위 소지자(졸업예정자 지원 불가)
[단 초빙분야별 학위 자격기준이 공통자격 기준과 다른 경우 별도로 명시함]
나. 공통자격과 분야별 초빙자격 기준을 충족하고, 사립학교 교원 임용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다. 초빙교수 : 공통 자격기준을 갖춘 자 또는 이에 준하는 초빙분야의 경력을 보유한 자
라. 산학협력중점교수 : 담당할 전공분야와 관련된 직무에 종사한 산업체 경력이 10년 이상인 자
3. 접수일정
접수방법 | 일 정 | 접 수 처 |
WEB접수 | 2022.03.25(금) 12:00부터 – 03.29(화) 17:00까지 | 대학 홈페이지[www.dankook.ac.kr] |
4. 심사일정
심사내용 | 심사일정 | 심사방법 |
서류평가 | 2022.03.31(목)~04.01(금) | 경력사항, 전공 성적, 초빙분야 일치도 및 업무(강의)계획 등을 평가 |
면접심사 | 2022.03.31(목)~04.01(금) | 서류평가를 바탕으로 업무(강의)추진 자질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 |
※ 심사일정은 대학(부서)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상세일정은 해당 부서에서 통보 예정
5. 임용조건
가. 계약제로 임용하며 임용기간은 1년으로 함
※ 단. 정부재정지원사업 수행 목적인 경우 사업기간 내에서 임용할 수 있음
나. 임용시기 : 2022학년도 1학기(2022년 5월 1일)
※ 단, 채용부서 요청에 따른 업무수행을 위해 임용일자는 변경될 수 있음
6. 합격자 발표 : 2022.04.20(수) 예정
7. 지원방법 및 제출서류
가. 문의처
초빙분야 | 담당부서 | 전화번호 | 비고 |
문예창작(스토리텔링전공) | 대학원 교학처 교학행정팀 | 031-8005-2204 | |
평생교육 | 평생교육원 교학팀 | 031-8005-2613 | |
산학협력(ICT분야 창업 및 기술지도)
| 엔지니어링.디자인센터
| 031-8005-3612
|
|
취업/진로
| 취창업지원처 취업진로1팀
| 031-8005-2515
|
|
창업
| 취창업지원처 취업진로1팀
| 031-8005-2515
|
|
나. WEB접수
1) 접수기간 : 2022.03.25(금) 12:00 – 2022.03.29(화) 17:00
※ 기간 내 반드시 「제출완료」해야 하며, 기간 외 수정 및 제출 불가
2) 접수방법 : 대학 홈페이지(www.dankook.ac.kr) 공지사항 신규채용 사이트 접속하여 지원서 작성
3) 제출서류 : 업무(강의)계획서
* 첨부파일의 업무(강의)계획서 양식을 다운받아 ①초빙분야에 맞는 업무계획서 또는 ②강의를 담당하는 경우
강의계획서를 교과목별(같은 문서 내 추가 page로 작성)로 작성하여 업로드
* 취업/진로 또는 창업 초빙분야의 경우 경력 포트폴리오(프로그램 기획.운영실적 포함) 별도 제출
* 학력 및 경력사항 원본 증빙서류 및 임용서류 일체는 추후 최종합격자만 제출
다. 유의사항
1) 제출(입력)한 서류(내용)가 허위로 판정될 경우 지원을 무효로 함
2) 모든 서류는 제출기한 이내에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기한 이후 추가서류 제출은 인정하지 않음
3) 지원서 허위 기재, 제출서류 위조, 신원조회 및 성범죄경력조회 결과 부적격으로 판정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됨
4) 지원서가 제출된 이후에는 등록한 정보를 수정할 수 없으므로 입력한 내용을 재확인해야함
5) 실제 담당하게 될 교과목은 강의개설여건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6) 급여 지급기준은 우리 대학 내부 규정에 따름
7) 접수된 서류는 일체반환하지 않으며, 외국어로 된 각종 서류는 번역문을 첨부해야 함
8) 접수확인 및 전형결과는 채용홈페이지에서 개별 확인 가능함
9)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관련 법령 및 대학의 관련 규정에 따름
특별교원 공개채용 지원하기는 먼저 [이메일 회원]으로 로그인 해야 접수가 가능합니다.
이메일 회원으로 가입이 안된 경우 아래 절차에 따라 회원가입 후 로그인 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회원가입 방법 안내]-----------------------------------------------------
가. 현재 공고문에서 [지원하기]를 클릭하면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채용사이트 우측 상단 [로그인]을 클릭하여도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함)
나. 로그인 화면 하단 [이메일 회원가입]을 클릭하여 다음 절차에 따라 진행합니다.
------------------------------------------------------------------------------------
1. 이메일 인증
- 본인 이메일 주소 입력 후 [인증코드 발송] 버튼 클릭
- 이메일 주소로 수신된 '이메일 인증코드'를 입력 후 [인증코드 확인] 버튼 클릭
2. 정보입력/약관동의
- '이메일 아이디'/'비밀번호'/'비밀번호확인'/'성명'을 입력
- '개인정보제공 동의' 선택 후 [가입하기]버튼 클릭
3. 가입완료 후 로그인
- [로그인] > 이메일 로그인 선택 > 아이디(이메일), 비밀번호 입력하여 로그인
- 공지사항 등 게시판의 게시 내용에 대한 문의는 해당 게시물에 표기된 연락처나 담당부서(VOC)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