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개편에 따라 공지사항이 홈페이지와 포털 공지로 구분되어 운영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공지 : 대외적인 행사 등 외부인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 특강, 행사, 채용 등으로 운영
- 포털 공지 : 내부 구성원을 위한 공지 영역으로 포괄적인 내용의 포털 공지, 학사전용의 학사 공지, 장학전용의 장학 공지로 구분하여 운영

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2022학년도 1학기 단국대학교 특별교원 공개채용 공고
분류 일반 > 공통
작성자 교무팀 장범준
날짜 2022.06.29
조회수 1,497
파일명

1. 특별교원 초빙분야 및 인원


죽전캠퍼스

충원직급 대학(원) 학부·과(전공) 초빙분야 인원 초빙자격기준

연구교수

미래교육혁신원

EduAI센터

-

미래형 교육지원 시스템

연구개발

1

IT/교육공학 관련 석사 학위 이상 소지자(NLP, 전산언어학, 에듀테크 전공 포함)

AI기반 교육시스템 연구/수행 유경험자 우대

연구교수

미래교육혁신원

교수학습개발센터

-

교수역량강화

프로그램 운영

1

교육학 관련 박사학위 소지자(교과교육학 포함)

통계관련 전문가 또는 CTL 관련 경력자 우대

 ※ 교수역량강화 프로그램 운영 초빙분야는 천안캠퍼스에서 근무 예정

 

2. 지원자격
가. 공통자격 : 박사학위 소지자(졸업예정자 지원 불가)

[단 초빙분야별 학위 자격기준이 공통자격 기준과 다른 경우 별도로 명시함]

나. 공통자격과 분야별 초빙자격 기준을 충족하고, 사립학교 교원 임용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다. 연구교수 : 박사학위 소지자를 원칙으로 하고 대학혁신지원사업 수행의 경우 채용부서에서 요청한 초빙기준을 충족한 자            

  

3. 접수일정

접수방법 일 정 접 수 처
WEB접수 2022.06.29(수) – 07.05(화) 15:00까지 대학 홈페이지[www.dankook.ac.kr]


4. 심사일정

심사내용 심사일정 심사방법
서류평가 2022.07.07(목)-07.08(금) 경력사항, 전공 성적, 초빙분야 일치도 및 업무(강의)계획 등을 평가
면접심사 2022.07.07(목)-07.08(금) 서류평가를 바탕으로 업무(강의)추진 자질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

※ 심사일정은 대학(부서)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상세일정은 해당 부서에서 통보 예정


5. 임용조건
가. 계약제로 임용하며 임용기간은 1년으로 함

     ※ 단. 정부재정지원사업 수행 목적인 경우 사업기간 내에서 임용할 수 있음 
나. 임용시기 : 2022학년도 1학기(2022년 8월 1일)

      ※ 단, 채용부서 요청에 따른 업무수행을 위해 임용일자는 변경될 수 있음 

6. 합격자 발표 : 2022.07.18(월) 예정

 

7. 지원방법 및 제출서류

가. 문의처
초빙분야 담당부서 전화번호 비고

미래형 교육지원 시스템 연구개발

미래교육혁신원 미래교육팀

031-8005-2443

 

교수역량강화프로그램 운영

미래교육혁신원 미래교육팀

031-8005-2443

 


나. WEB접수

1) 접수기간 : 2022.06.29(수) – 2022.07.05(화) 15:00
  ※ 기간 내 반드시 「제출완료」해야 하며, 기간 외 수정 및 제출 불가
2) 접수방법 : 대학 홈페이지(www.dankook.ac.kr) 공지사항 신규채용 사이트 접속하여 지원서 작성
3) 제출서류 : 업무(강의)계획서
  * 첨부파일의 업무(강의)계획서 양식을 다운받아 ①초빙분야에 맞는 업무계획서 또는 ②강의를 담당하는 경우
    강의계획서를 교과목별(같은 문서 내 추가 page로 작성)로 작성하여 업로드
  * 학력 및 경력사항 원본 증빙서류 및 임용서류 일체는 추후 최종합격자만 제출

다. 유의사항
    1) 제출(입력)한 서류(내용)가 허위로 판정될 경우 지원을 무효로 함
    2) 모든 서류는 제출기한 이내에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기한 이후 추가서류 제출은 인정하지 않음
    3) 지원서 허위 기재, 제출서류 위조, 신원조회 및 성범죄경력조회 결과 부적격으로 판정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됨
    4) 지원서가 제출된 이후에는 등록한 정보를 수정할 수 없으므로 입력한 내용을 재확인해야함
    5) 실제 담당하게 될 교과목은 강의개설여건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6) 급여 지급기준은 우리 대학 내부 규정에 따름
    7) 접수된 서류는 일체반환하지 않으며, 외국어로 된 각종 서류는 번역문을 첨부해야 함
    8) 접수확인 및 전형결과는 채용홈페이지에서 개별 확인 가능함
    9)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관련 법령 및 대학의 관련 규정에 따름



특별교원 공개채용 지원하기는 먼저 [이메일 회원]으로 로그인 해야 접수가 가능합니다.
이메일 회원으로 가입이 안된 경우 아래 절차에 따라 회원가입 후 로그인 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회원가입 방법 안내]-----------------------------------------------------
 가. 현재 공고문에서 [지원하기]를 클릭하면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채용사이트 우측 상단 [로그인]을 클릭하여도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함)
 나. 로그인 화면 하단 [이메일 회원가입]을 클릭하여 다음 절차에 따라 진행합니다.
------------------------------------------------------------------------------------
1. 이메일 인증
  - 본인 이메일 주소 입력 후 [인증코드 발송] 버튼 클릭
  - 이메일 주소로 수신된 '이메일 인증코드'를 입력 후 [인증코드 확인] 버튼 클릭
2. 정보입력/약관동의
  - '이메일 아이디'/'비밀번호'/'비밀번호확인'/'성명'을 입력
  - '개인정보제공 동의' 선택 후 [가입하기]버튼 클릭
3. 가입완료 후 로그인
  - [로그인] > 이메일 로그인 선택 > 아이디(이메일), 비밀번호 입력하여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