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개편에 따라 공지사항이 홈페이지와 포털 공지로 구분되어 운영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공지 : 대외적인 행사 등 외부인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 특강, 행사, 채용 등으로 운영
- 포털 공지 : 내부 구성원을 위한 공지 영역으로 포괄적인 내용의 포털 공지, 학사전용의 학사 공지, 장학전용의 장학 공지로 구분하여 운영

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긴급]죽전캠퍼스 구내서점(문구점) 임대운영사업자 선정 입찰
분류 구매/입찰 > 죽전
작성자 자산관리1팀 이승흥
날짜 2021.02.17
조회수 206
파일명


공고번호

단공고 제2020-92호

입 찰 명

[긴급]죽전캠퍼스 구내서점(문구점) 임대운영사업자 선정 입찰

품     명

구내서점(문구점) 임대운영 1식

입찰설명회

2021.02.19(금) 11:00  /  범정관 102호(회의실)

입찰등록

2021.02.23(화) 14:00까지  /  범정관 102호(회의실)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예정가격이상 최고가 낙찰)

입찰참가자격

1.「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동법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등록되거나 제재
    받은 사실이 없는 사업자

2. 주된 영업소(본점)의 소재지를 서울, 경기에 둔 자

3. 입찰공고 시작일 기준 최근 3년간 4년제 대학교 내 구내서점을 2년 이상 운영한 실적이
    있는 업체

4. 입찰자 명의로 구내서점을 운영할 수 있는 자(전대 불가, 제3자와 공동운영 불가)

5. 입찰설명회에 참석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사업자

비     고

1. 입찰설명회에 참석한 업체에 한해 입찰등록 및 가격입찰 참여가 가능합니다.
2. 입찰 참여의사가 있는 업체는 첨부파일 포함하여 공지된 내용을 모두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