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개편에 따라 공지사항이 홈페이지와 포털 공지로 구분되어 운영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공지 : 대외적인 행사 등 외부인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 특강, 행사, 채용 등으로 운영
- 포털 공지 : 내부 구성원을 위한 공지 영역으로 포괄적인 내용의 포털 공지, 학사전용의 학사 공지, 장학전용의 장학 공지로 구분하여 운영

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모집] 강의제작 운영 지원 온라인 원격 도우미 2차 모집 안내[기간 연장]
분류 채용 > 공통
작성자 미래교육혁신원 미래교육지원1팀 남궁영
날짜 2020.09.09 (최종수정 : 2020.10.15)
조회수 373

1. 모집 분야 및 담당 업무
  가. 근무 부서 및 장소
    1) 죽전) 교수학습개발센터 1명
    2) 죽전) 첨단교육센터 2명
    3) 죽전) 단과대학 등 4명
    4) 천안) 단과대학 등 4명
    5) 총 11명
  나. 담당 업무: 강의 제작 운영 지원, 원격 강의 지원 업무 등
    ※ 모집 인원 및 근무 부서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2. 근무 조건 및 급여
  가. 근무기간: 2020년 9월 ~ 2021년 2월 [근무계약일 부터 5개월간] 
  나. 주 5일, 1일 8시간 근무 
  다. 급여: 5개월간 월 1,795,310원
   ※ 기타 내용은 본교 관련 규정을 준용하며, 근무 기간은 사업 진행 여부 등에 따라 조정 될 수 있음


3. 지원 자격
  가. 졸업생 중 20대 미취업생
  나. 우대 사항
    1) 원격수업 관련 디지털 장비 사용 가능 자
    2) 원격수업 관련 디지털 프로그램 사용 가능 자 및 전산 유경험자


4. 전형 방법
  가. 1차: 서류 전형(합격자에 한하여 9/16(수) 중 개별 통보 예정)
  나. 2차: 비대면 면접 전형(면접 일정 추후 개별 연락)


5. 제출 서류
  가. 이력서 1부.(자유 양식, 사진 첨부)
  나. 자기소개서 1부(자유 양식이나 상단에 희망 근무 부서 표시)
  다.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 증명서 각 1부.


6. 제출 기한 및 방법
  가. 제출 기간: ~ 2020. 9. 15(화) 17시00분까지[기간 연장]
  나. 제출 방법: 메일 접수(namgung@dankook.ac.kr)
    1) 메일 제목: 강의제작 운영 지원 온라인 원격 도우미 지원
    2) 첨부 파일: 압축 파일로 제출
      * 지원 부서 명시[예시, 죽전) 교수학습개발센터 명시]
      * 01_이름_이력서
      * 02_이름_자기소개서
      * 03_이름_최종학력졸업증명서
      * 04_이름_성적증명서
      ※ 제출 서류(파일)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일정 기간 경과 후 폐기 
  다. 문의: 죽전) 미래교육혁신원 미래교육2팀 031-8005-2060
 
7. 기타 사항

위의 사업은 코로나19로 인한 대학 비대면수업 지원을 통해 원격교육의 질 개선 및 학생 만족도 제고, 청년 고용안정을 위한 일자리 창출 목적으로 「한국대학교육협의회」에서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 일부 내용 수정하였습니다.

미래교육혁신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