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사)한국창업지도사협회, AVA엔젤클럽과 교류협력
분류 교류협력
작성자 박인호
날짜 2013.12.27 (최종수정 : 2013.12.30)
조회수 7,676
썸네일 /images/Bbs/0/1388129235808.jpg

우리 대학이 재학생의 창업 역량을 강화하고자 26일 (사)한국창업지도사협회(회장 황보윤), AVA엔젤클럽(회장 김종태)과 교류협약을 맺었다.

산학부총장실에서 열린 이날 협약식은 오전, 오후로 나눠 진행됐으며 오전 11시 30분에는 (사)한국창업지도사협회와 교류협약을 맺었다.


▶ 재학생 창업 지원을 위해 한국창업지도사협회와 교류협력을 체결했다.(왼쪽부터 이계형 산학부총장, 사단법인 한국창업지도사협회 황보윤 회장, 방성일 산학협력단장)

이계형 산학부총장, 방성일 산학협력단장, 사단법인 한국창업지도사협회 황보윤 회장을 비롯한 양 기관 주요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양 기관은 ▲창업관련 경영자문 및 공동연구 ▲창업동아리의 창업멘토링 및 현장체험지원 ▲단국대학교 학생의 창업지도 및 현장교육실습 ▲창업을 위한 인재양성 및 정보의 교환을 적극 추진하기로 했다.

또 오후 3시 같은 장소에서 AVA엔젤클럽(회장 김종태)과 교류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 자리에서 양 기관은 창업관련 사업의 공동추진에 관한 협력방안을 논의했으며 이밖에 ▲창업을 위한 인재양성 및 정보의 교환 ▲창업관련 경영자문 및 자금관련 자문 ▲창업동아리의 창업멘토링 및 현장체험지원에 관한 사항 등 세부사항을 조율했다.


▶ 재학생 창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AVA엔젤클럽과 교류협약을 체결했다.(왼쪽부터 최재환 산학협력단 부단장, 이계형 산학부총장, AVA엔젤클럽 김종태 회장, 방성일 산학협력단장, AVA엔젤클럽 이봉수 총무, 최형노 산학협력지원팀장)

이계형 산학부총장은 “대학의 학문적 역량과 사단법인 한국창업지도사협회가 보유한 우수한 실무경험을 토대로 다양한 협력사업을 펼쳐, 재학생들의 창업 역량을 강화해 나가는데 양 기관이 공헌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면서 더불어 “우리 대학이 AVA엔젤클럽의 축적된 실무경험과 창업 노하우를 접할 수 있게 되어 재학생의 창업 경쟁력을 강화 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