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교수동정... 이효선, 김형지, 김윤균 교수
분류 피플
작성자 이규식
날짜 2010.03.15 (최종수정 : 2010.03.06)
조회수 6,826

○ 이효선 교수, 충청남도 정책자문교수단장에 연임
이효선 정책경영대학원장이 11일 충남도청에서 열린 정책자문교수단 회의에서 지난 6기에 이어 ‘제7기 충청남도 정책자문교수단장’에 재추대 되었다.
임기는 2년이며, 자문단에는 도내 60여명의 교수가 참여해 11개 상임분과로 운영된다.
제7기 정책자문교수단은 앞으로 ▲도정 주요정책의 수립·집행·평가 ▲도정의 장·단기 발전계획 ▲새로운 정책 건의 및 개선 ▲그밖에 도지사가 부의하는 사항에 대한 자문을 통해 도정발전에 힘을 보태게 된다.


 

○ 김형지 교수, 천안시 정책자문단 발탁
김형지 단국대학교병원 대외협력실장(의과대학 비뇨기과 교수)이 지난 11일 천안시 제5기 정책자문교수에 위촉됐다. 김교수는 2011년 8월까지 천안시 시정 활성화를 위해 ‘정책자문교수단 산업환경분과’에 소속돼 자문을 제공하게 된다. 현재 우리대학은 천안시 정책자문교수단으로 최종진 대외협력부총장(스포츠경영학과)를 포함해 모두 15명이 활동하고 있다.





 

○ 김윤균 교수, 대전방송 출연 “약대운영계획 밝혀”
김윤균 교수(의예과, 약리학전공, 약학대학설립신청서 집필위원)는 10일 대전방송(TJB) 뉴스스테이션 프로그램에 출연, 약학대학 선정까지의 과정과 약학대학 운영계획 전반을 설명했다. 김교수는 “약대선정까지 후원을 아끼지 않은 천안시민과 충남도민께 감사드린다”며 “천안캠퍼스가 지역사회에 더욱 공헌하고 충남을 대표하는 보건의료 특성화 캠퍼스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후 5시 30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 이날 방송에는 우리대학 약대신설에 대해 약 15분간 방영됐다.

• 방송 프로그램 보기 : TJB 뉴스스테이션 (3/10일자)
 http://www.tjb.co.kr/vod/vod_newsstation.asp